https://www.youtube.com/watch?v=f-AxffH2_U8
윤석열은 그냥 바지사장이고, 스폰서의 오다를 받는 김건희가 실세라고 칸다. 윤비서실장, 김대통령.

요지랄.
https://www.youtube.com/watch?v=f-AxffH2_U8
윤석열은 그냥 바지사장이고, 스폰서의 오다를 받는 김건희가 실세라고 칸다. 윤비서실장, 김대통령.

요지랄.
* 여담으로, 내 옛 트위타때부터 말했는건데, 원래는 "진보우파"와 "보수좌파"라는 구별이, 기존의 "보수우파", "진보좌파"라는 구별법보다 더 현실적으로 맞는 것이라고 했다.
- 내 가진것을 지키는게 보수, 대의를 위해 내 것을 양보하는게 진보.
- 남의 것을 지켜주는게 우파, 남의 것을 뺏는게 좌파.
가난한 자들은 본질적으로 "(홉스적) 자연 정치 상태"하를 전제할 때 철저히 "내 것을 지키고 남의 것을 뺏아야" 하는 살 수 있는 입장이기에 "보수좌파"해야 맞는거라고, 고로 나 자신도 "보수좌파"임을 자칭했었지. 또 가난한 사람은 부자보다 어딜 가도 아프기 쉽고, 뭘 해도 다치기 쉽다. 그리고 넘어지면 두번 다시 일어서기 힘들다 - 그래서 빈민이 부자보다 보수반동적 성향을 가지는건 당연하다 물리를 풀었던 적도 있었어.
한때 "현실주의적 좌파, 실용주의 문빠"임을 자처하고 싶어했던 유재일은 아마도 자기 자신이 되고싶어하는 것에대한 本音가 "진보우파"임을 밝히고 싶었던 듯. 일단 "자원=오까네"가 있어야 진보가 가능하지. 해적세력들 틈바구니에 끼어 해적질을 해서라도 진보를 하겠다, 그래서 "제국주의" 옹호했는게 기억나. "황폐한 어장을 등지고 가난한 어부가 해적이 되고, 기근이 닥친 농지를 등지고 가난한 농부가 산적이 되는 이치를 아이들에게 가르치라"라고 했었어. 이 전제 자체는 나도 격렬히 동의해. 세실 로즈가 "빵을 달라는 빈민들의 아우성이 끊이지 않던 - 론돈의 이스트 엔드 거리"의 광경을 보고서 했다는 말이 뭔지를 난 아니까.
나도 "'제2 대한제국' 주의자". 그래서 좌우의 흐름이 유재일과 뿌리가 같지. 다만, 유재일은 친일, 나는 항일해서 일본의 제국주의를 한국의 제국주의로 탈취 이전해야한다는 차이 뿐이지만.
https://youtu.be/XScOsp1IZhk?si=_KHW7u0XRF52iq5A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282 | 0 | 2015.09.21 |
| 28536 |
헬조선의 관대한 판결
4 |
HELLIOKOREA | 1109 | 3 | 2015.08.20 |
| 28535 |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수원 여고생들
10 |
용암불반도 | 1191 | 2 | 2015.08.20 |
| 28534 |
프랑스 국가(La Marseillaise) 가사
7 |
지옥의불반도헬조센 | 1053 | 2 | 2015.08.20 |
| 28533 |
**뉴스에 나온 헬조선
9 |
민족주의진짜싫다 | 1026 | 4 | 2015.08.20 |
| 28532 |
헬조선이 망한다고?
2 |
불놀이야 | 1053 | 4 | 2015.08.21 |
| 28531 |
개쓰레기 헬조선이 슈퍼스타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미개한헬조선 | 1368 | 6 | 2015.08.21 |
| 28530 |
오늘은 제2의 1997년 8월 21일
1 |
죽창한방 | 1244 | 3 | 2015.08.21 |
| 28529 |
좆미개 헬조선의 좆같은 권리금
1 |
지옥조선탈출 | 1199 | 4 | 2015.08.21 |
| 28528 |
생각해보면 김정은이 새끼한테도 죽창을 꽂아야 한다.
10 |
blazing | 1106 | 2 | 2015.08.21 |
| 28527 |
북조선 + 남조선 = ?
11 |
악령 | 1113 | 4 | 2015.08.21 |
| 28526 |
갓본 경제 경제특수 효과 임박!!
2 |
지옥조선탈출 | 1017 | 2 | 2015.08.21 |
| 28525 |
헬조선일보의 사설
7 |
지옥의불반도헬조센 | 1144 | 1 | 2015.08.21 |
| 28524 |
"불법체류자도 출생신고" 이주아동권리보장법 발의
4 |
허경영 | 1163 | 2 | 2015.08.21 |
| 28523 |
왜 여기 사람들이 전쟁함 해보라고 하냐고?
72 |
도시락 | 1189 | 1 | 2015.08.21 |
| 28522 |
북조선이 쳐들어오는데 노예들이 고기방패를 안하고 죽창을 들어버리면 어떻게될까
6 |
shittygooks | 1081 | 4 | 2015.08.21 |
| 28521 |
전쟁같은 소리하네....
1 |
InfernoJosun | 1358 | 0 | 2015.08.21 |
| 28520 |
지금 전쟁같은 소리 하고 있다...
3 |
도시락 | 1290 | 0 | 2015.08.21 |
| 28519 |
전쟁나면 어쩔것같냐
9 |
갈로우 | 1138 | 0 | 2015.08.21 |
| 28518 |
전면전을 하면 안된다는건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13 |
blazing | 1129 | 0 | 2015.08.21 |
| 28517 |
전쟁직전까지와서 말하는건데
5 |
헬조선반도 | 1044 | 0 | 2015.08.21 |
덤으로 한마디하자면 첨에는 진보인척 나타났던 유투버 유재일이라는 놈이 나중에는 위 동영상과 같은 윤석열 대통령이 주최하는 회합에나 참여하는 새끼로 흑화되었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