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병신이 말아먹을 수록 임금 상승의 명분만 더해질 뿌~운. 씨이벌 그냥 시간은 우리편이제.

그리고 헬쥬신 정부가 어지간하게 말아먹지 않는 다음에 미국과 일본이 소싯적 imf 때마냥 헬쥬신의 국가부도로 유도하지는 못한다. 중국과의 싸움이 있기 때문. 뭐 다 아는 사실이지. 그러므로 조까고 임금상승만 시키면 되는 것이다. 민주당 새끼덜 중에서 임금 상승 시켜주겠다는 제2의 문재인이 나오면 조까고 찍으면 끄~읏.

 

헬쥬신의 사업가 새끼덜은 돈 올려달라는 원숭이들과 재벌과 국짐당 세력 사이에 껴서는 손해를 좀 보겠지만 꼬우면 2찍 안 하고 마인드를 바꾸시던가. 어차피 윤석열이 싼 똥이 지덜에게 전가당하면 그들도 2찍을 지지하겠다는 생각을 거두겠지만.

 

꼬우면 임금 안 올려주면 중국으로 갈아탄다고 미국한테 개지랄하면 끄~읏. 친미파 하수인 개새끼덜은 끽소리 못하게 할 수 있음.

 

안동 출신 한량집안 갱상도 문디 새끼인 이재명이 미국한테 감내놔라 떡내놔라는 조금 하게 생겼다지만.

 

결국에 한국의 최저임금은 1만 5천원도 찍고, 1인당 GDP 5만불 가~즈아가 될 것이다. 미국 씨발 새끼덜도 많이 올랐잖아. 미국의 1인당 GDP가 76,329 불이잖어. 그럼 씨발 혈맹인 우리도 5만불은 맞춰줘야제.

 

하여간 윤석열 병신새끼가 말아먹건말건 우리는 임금상승만 관철시키면 끄~읏. 원화 남발해서 말아먹으면 먹을 수록 명분은 더 강해진다. 그러므로 개꿀잼.

 

어차피 윤석열이 하야하고 나면 5년 동안 윤석열이 억제한 것까지 다 쳐 받으면 됨. 1만 2500원은 2027년부터 바로 맞춰달라고 할 수 있다에 손목아지 건다. 토건족 개새끼덜에게 퍼준만큼 임금으로 받으면 끄~읏.






  • 세마
    24.07.16
    최저시급을 올릴려면, 외노자들을 최대한 덜 받게끔 만들 수 있는 "위력 시위"가 우선순위인데...


    뭐 계급 피라미드에서 맨 밑 노동계급이 남아도는게 머릿수 하나 뿐인데 이들중에서, 수틀리면 더 이상 잃을 것도 없이 사는 인생막장들 주동자 몇명 민족영웅 맨길어준답시고 사형이나 무기수 될 각오하고, 외노자들 납치해서 인질극까지 벌여야지. 외교분쟁 처리비용만 해도 골머리 씨게 아플끼다.


    그렇지않아도 부자들을 위한 정치인 한뚜껑이가 이민청 신설 앞장서잖아.


    한국에서 진짜로 노동의 가치가 오를려면, 진보좌파가 아니라, 기실은 소위 프랑스 국민연합, 독일의 AfD같은 진또배기 한민족중심 "극우정당"이 필요한 것이다. 스위스에선 그 전부터 "검은 양" 솎아내기 공약을 앞세운 SVP가 있었고. - 한국의 사회진보 롤모델은 "인심 사나운 스위스"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89 0 2015.09.21
28522 몰락하는 중산층 10장면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96 4 2015.08.22
28521 외국여자 데려오면 된다. 한국여자만 여자 아니다. 9 new 오딘 1067 2 2015.08.22
28520 노력충들은 보거라. 내가쓴 팩트글 못믿는거같아서 기사 결국 찾아왔다. 8 new 온새미로 1039 4 2015.08.23
28519 ☆★☆★☆★매달 1120원에 최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이용★☆★☆★☆ 6 new 꿀렁꿀렁 956 5 2015.08.23
28518 동아시아 이콜 1 new 잭잭 1012 2 2015.08.23
28517 북한이 보도한 현재 남조선 상황 11 new 지옥소년 1131 4 2015.08.23
28516 노예생활 생존법 3 new 시더밀661 1158 2 2015.08.23
28515 병신같은 헬조선 클라스는 영원하다. 2 new 미개한헬조선 1025 4 2015.08.23
28514 여기가 헬조선인가요? 8 new 백작계급 1141 3 2015.08.23
28513 첫 여성 강간미수 사건의 진실 1 new 미개한반도 1111 4 2015.08.23
28512 목소리를 빌려드립니다. (헬조선 1패 추가) 2 new 린르와르 1139 1 2015.08.23
28511 지금 남북 협상 왜캐 질질 크냐? 2 new 지옥조선탈출 1173 3 2015.08.23
28510 솔찍히 탈조선을 해도.. 5 new 지나인직속알바 1154 1 2015.08.23
28509 만일 탈조선을 한다면 new 식칼반자이 1038 4 2015.08.23
28508 슬라보예 지젝 "글로벌 자본주의를 경계하라"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68 2 2015.08.23
28507 남북협상이 왜 질질 끄냐고... 5 new 도시락 1224 2 2015.08.24
28506 성의 타락은 국가입장에서는 단점이지만 한국에서는 필요합니다. 10 new 탈죠센선봉장 1063 7 2015.08.24
28505 헬조선의 자동차세 인상 6 new 헬조선탈조선 1002 2 2015.08.24
28504 현재 조선이 왜 빨리빨리에 분노조절장애가 유행병이 됬는가? 8 new 살게라스의화신 1114 0 2015.08.24
28503 헬조선 법이 개판인이유 new 지나인직속알바 1002 1 2015.08.24
1 - 55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