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hS7V4AR5ndc

이병철은 몰라도 정주영과 정씨 일가 개새끼덜은 자청과 냉철 수준의 양아치 거짓말장이 일가가 맞다.

 

스크린샷 2024-01-30 192511.png.jpg

 

1992년 4월에 이미 쳐 망했어야 되는 씨발 것들이 사기질로다가 지금까지 존재해온 것. 정작 자금을 지원해준 외환은행은 모피아 새끼덜을 사주해서는 텍사스 양아치새끼덜에게 팔아버리면서 현대그룹과의 자금관계를 청산했고 말이다. 조까튼 양아치 새끼덜이지.

 

스크린샷 2024-02-13 214223.png.jpg

 

정주영 버러지새끼의 신화도 실상은 완전한 날조인 성공팔이 거짓부름인 것이다. 

 

실상은 노골적인 꽌시새끼였었고, 경영도 조또 못하는 편이라서 1992년에 모두 말아먹었지만 공적자금이나 쳐 받고 연명한 개자슥새끼였던 것이다. 정주영 거짓말장이 개새끼가 90년대에 공적자금을 받아먹기 위해서 그룹 이름을 홍보하려고 야큐단이나 쳐 만들고 하던 그 개지랄은 지금도 두산 그룹 등에 의해서 사기질이 답습된 것이다.

두산 씨발 것들도 모회사의 거래 밀어주기로 겨우 대차대조표만 억까로 자아내는 것이고 태반의 계열사는 자본잠식 상태라고.

 

스크린샷 2024-07-12 134055.png.jpg

DLS, 두산건설, 두산기계 등 좀비 회사 씹것들.

 

한국의 4대 재벌이라는 것들의 수준이 요따구니 뭐. 현대적인 노동조직인 양 위장했던 민노총 개새끼덜도 실상은 부실기업 현대자동차 그룹의 양아치 행사하던 새끼덜일 뿐인 것이다. 이제와서 정작 미국에서 영업조작 뽀록나니까 현기차 생산직 조금 뽑아준다고 국민한테 생색내는 중. 조까튼 개새끼덜.

 

한국의 부동산은 거품이 낀 적도 없다니까. 일본의 대기업들은 1970년대와 1980년대에 실제로 돈을 존나게 잘 벌었으니까 거품이 꼈던거고. 헬쥬신의 대기업은 그냥 조까는 개구라 밖에 없는 놈들인데 트리클 다운으로 강남 아파트 가격이 오를 턱이 없지 씨발.

 

미국에서는 뽀록났지만 국내에서는 지금도 연말마다 영업새끼덜에게 밀어내기 판매해서는 실적주작 대놓고 하는 씨발 새끼덜이 현기차 새끼덜이지. 90년대, 00년대, 10년대에 현기차 개새끼덜이 지금까지 주작해 온 것을 싸그리 다 빼면 일본 자동차 회사에 라인센스 퍼주고 남는 거 하나도 없는 회사인 것이다. 꽌시 새끼덜의 중국스러운 자금수혈로 되먹은 조까튼 양아치 회사.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82 0 2015.09.21
28496 몰락하는 중산층 10장면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88 4 2015.08.22
28495 외국여자 데려오면 된다. 한국여자만 여자 아니다. 9 new 오딘 1062 2 2015.08.22
28494 노력충들은 보거라. 내가쓴 팩트글 못믿는거같아서 기사 결국 찾아왔다. 8 new 온새미로 1035 4 2015.08.23
28493 ☆★☆★☆★매달 1120원에 최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이용★☆★☆★☆ 6 new 꿀렁꿀렁 949 5 2015.08.23
28492 동아시아 이콜 1 new 잭잭 1009 2 2015.08.23
28491 북한이 보도한 현재 남조선 상황 11 new 지옥소년 1128 4 2015.08.23
28490 노예생활 생존법 3 new 시더밀661 1158 2 2015.08.23
28489 병신같은 헬조선 클라스는 영원하다. 2 new 미개한헬조선 1018 4 2015.08.23
28488 여기가 헬조선인가요? 8 new 백작계급 1138 3 2015.08.23
28487 첫 여성 강간미수 사건의 진실 1 new 미개한반도 1107 4 2015.08.23
28486 목소리를 빌려드립니다. (헬조선 1패 추가) 2 new 린르와르 1135 1 2015.08.23
28485 지금 남북 협상 왜캐 질질 크냐? 2 new 지옥조선탈출 1172 3 2015.08.23
28484 솔찍히 탈조선을 해도.. 5 new 지나인직속알바 1151 1 2015.08.23
28483 만일 탈조선을 한다면 new 식칼반자이 1036 4 2015.08.23
28482 슬라보예 지젝 "글로벌 자본주의를 경계하라"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65 2 2015.08.23
28481 남북협상이 왜 질질 끄냐고... 5 new 도시락 1223 2 2015.08.24
28480 성의 타락은 국가입장에서는 단점이지만 한국에서는 필요합니다. 10 new 탈죠센선봉장 1060 7 2015.08.24
28479 헬조선의 자동차세 인상 6 new 헬조선탈조선 996 2 2015.08.24
28478 현재 조선이 왜 빨리빨리에 분노조절장애가 유행병이 됬는가? 8 new 살게라스의화신 1112 0 2015.08.24
28477 헬조선 법이 개판인이유 new 지나인직속알바 998 1 2015.08.24
1 - 55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