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7.10
조회 수 1071
추천 수 1
댓글 1








삼성전자는 외국꺼고, 나머지 병신들도 간당간당 하는 중.

 

https://www.youtube.com/watch?v=FI-tErARVy8

SK 병신새끼덜도 곧 외국인에게 나가리 될 사이즈이고, 정용진과 신세계 새끼덜도 멸망각이고, 두산은 이미 망했고, 금호그룹도 병신이 된지 오래이고. 어차피 죄다 망할 놈들.

주주약탈로 유명한 허씨, 구씨 일가는 일가족이 그룹의 지분 45프로를 쥐고 있다고는 하지만 GS와 LG는 사업부가 약하다는거. 게다가 하는 짓거리도 미국 양아치 새끼덜의 가이던스나 따르는 머저리 새끼덜. 배터리 쳐 맹글면 중공이 사준다냐? 미국 록펠러 재산 계열 개새끼덜이 사준다는 약속을 믿습니까? 병신새끼덜이지. 중공이 사줄 물건을 맹글어야제. 병신 짓거리 하고서는 혼자 자뻑 쳐 하고 있음. 미국이 꾀를 써서 한국의 통수 낚시 아이템을 제시한거면 어쩔려고? 대가리 존나게 나쁘제.

 

정작 G7 국가들은 배터리, 수소에 별로 투자하고 있지 않다는거. 반도체나 똑바로 지킬 것이지 병신짓거리 하고 있음. 한국놈들이 그거 인프라에 투자하면 기자재와 라이센스나 일본, 미국, 프랑스 등이 팔아쳐 먹는 구조라고 칸다. 한국 재벌 버러지들은 대가리가 나빠서 가마우지를 못 벗어나는 빡대가리 새끼덜인 것이다. 그래서 쳐 망하는 것이다.

 

이건희 갸가 일본의 반도체를 답습했을 때에는 이미 성공한 검증된 비즈니스를 후려온 것이었다지만 배터리에 낚이는 꼬라지 보면 노오답.






  • 세마
    24.07.10
    90년대까지 최신 휴대용 전자기기, 이를테면 워크맨, 노트북 컴퓨터, 휴대폰 등에 들어가는 고성능 충전지를 보면 죄다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 있었다. 충전지 뿐만이 아니라, 손목시계나 계산기에 드가는 수은전지, 자동카메라에 드가는 cr123a, cr-p2따위를 보면 그것도 죄다 일제.


    그랬던게 00년대 초반 가서야 아마 핵심특허가 풀린게 있었는지 잠깐 핸드폰 밧데리 같은데 "made in korea"가 눈에 띄다가, 그 이후 00년대 중반부터는 죄다 "made in china" 천지삐까리 이지랄.


    그러니까 밧데리 공장이야말로 순전 인건비 따먹기 싸움이란 얘기다. 그래가 지금 인도에서도, 베트남에서도 막 전기차용 밧데리 만들겠다고 벼르고 있지. 그런데 죄다 중국 기술을 라이센스받아서 만들기 시작하고 있는 것. 이러다가 뭐 아프리카 어디 "made in ghana, made in argentina"같은게 등장할지도 몰라. 재료 원산지까지 가차우니까.


    한물 간 밧데리 공장 따위를 이 나라의 미래 산업인 양 홍보하는 한국 대기업집단 새끼들도 대가리가 단디 굳은 것이지.


    아니면 한국인들을 남의 하청이나 맡는 영원한 프롤레타리아 민족으로 부려먹을 수 있다는, 일본 프랑스 등 부르주아 민족국가쪽 기술귀족계급, 투자자계급들의 심산이거나.


    언젠가는 "힘"으로라도 이 지긋지긋한 구도를 엎지 않으면 안될 것이다. 이 딜레마가 한민족 사회에 가해지고 있는 절체절명(絶体絶命)의 진화압(進化圧). 한국인에게는 솔직히 우리 눈높이에 맞는 먹이 사슬을 확보하기 위한, "힘"을 통한 한민족 스스로의 복지 확장을 위한 제국주의 노선이 필요해.


    그 진화압으로 인한 투키디데스 함정이, 결국 이 나라 내부의 재벌계급부터 먹어치우고, 새로운 귀족계급이 형성되리라 본다. 어차피 지금은 라비 바트라라는 인도계 미국인 경제학자가 말했는 "전사의 시대" 주기이고, 세계 도처에서 만인에 대한 만인의 투쟁의 에너지가 만연하는 시기이다. 이 나라에서 누가 그런 "천하대란"의 기회를 붙잡아 새로운 사회지도층 계급을 형성하여 이 나라를 지배하고 세계를 실력으로 제패할까?


    https://youtu.be/51aaeBKzuDA?si=WEBGzPbAqKbJWpMk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2 0 2015.09.21
28488 10년간 조카 성폭행한 이모부 징역4년 8 new 미개한반도 1297 0 2015.08.24
28487 녹조라떼는 원래 있었어! 빼애액!! 4 new 헬리퍼스 1034 2 2015.08.24
28486 삼성공화국은 x소리다..... 5 new Hell-Peninsula 1039 4 2015.08.24
28485 조센징의 열등한 유전자 만큼이나 조센징 목숨의 무게는 가볍다. 2 new shittygooks 1328 1 2015.08.25
28484 전역 연기 장병에 관해서 너무 마음쓰지 맙시다. 4 new 카를슈바르츠실트 1118 5 2015.08.25
28483 조선이 인구를 줄여야 하는 이유 4 new shittygooks 1188 5 2015.08.25
28482 독일의 행동하는 대학생 6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066 4 2015.08.25
28481 텝스 준비하는데, 헬조선 시험은 왜 이리 푸는 속도를 중요시하냐? 2 new 지옥소년 1042 1 2015.08.25
28480 이번 헬조선 북 남 협의안 전문 12 new 노오오력충 1305 3 2015.08.25
28479 일제의 잔재 수학여행은 왜 살아 있나 2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07 2 2015.08.25
28478 결국 이번 남북대치로 이익을 본건 미국... 2 new 도시락 1155 0 2015.08.25
28477 지젝 “가장 급진적인 좌파가 가장 진실한 보수”…굴뚝신문 인터뷰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93 3 2015.08.25
28476 헬조선 어린이들이 불쌍하다.. 2 new 허경영 1130 2 2015.08.25
28475 헬조선 등록금 인상에 대한 문제 2 new 허경영 1220 2 2015.08.25
28474 헬조선 여성언어 배우고가자! 5 new 허경영 1076 6 2015.08.25
28473 헬조선 음주폐혜의 원인.. new 허경영 1037 1 2015.08.25
28472 헬조선의 장시간 근로, 결국엔 보여주기식 쑈였음??? new aircraftcarrier 1087 2 2015.08.25
28471 연수입 3940만원까지 한국 소득 상위 10% 33 new aircraftcarrier 1301 3 2015.08.25
28470 한국어 중국티베트어족설은 어떻게 만들어 진 것인가 5 new Delingsvald 1018 2 2015.08.25
28469 통일기부 2000억.... 헬지수가 내려가는 줄 알았네 5 new 헬리퍼스 1138 3 2015.08.26
1 - 56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