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2만엔이면 20만원이었는데, 지금은 17만원 밖에 하지 않는다고 칸다. 일본 정부가 환율 방어를 포기해서 1엔당 7.8원까지 떨어지면 타칭보지년 씹보지값도 2만엔에 15만 6000원으로 떡락하게 된다. 아사리 하이퍼 인플레이션으로 일본 국가부도와 엔화당 5원으로 떨어지면 2만엔=10만원이 된다.
타칭보지의 특징은 온갖 성병을 달고 삼. 보지냄새 씹창이라고. 에이즈 안 겁나면 따러 가시던가. 도쿄가는 왕복 비행기값 20번 아끼면 보지에 냄새 안 나는 베트남 처녀 사 올 수 있다.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travel_japan&no=651767
태국 창녀들은 일본 보지년들보다 관리는 더 잘되어 있다는데 말이다. 나이 많은 손님들에게도 친절하고 말이다. 일본이라는 조까튼 나라가 말만 선진국이지 실은 조까튼 나라라는 것. 타칭보 씨벌 우허 드러 씨발년들아. 병 좀 치료하고 살아라 이 병신새끼덜아.
도쿄에 핵을 박아서 싸그리 정화해주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지도. 어차피 죽어도 상관없는 애들.
슴가는 조금 크다지만 에이즈, 매독 보균자일 가능성 있음. 우허 씨부랠.
보지새끼는 2만엔=17만원을 가지고 하루치 생활비 밖에 안 된다고 칸다. 다만 하루에 손님 좃물 5명 받음. 씨발창년새끼 마. 내 바로 앞의 손놈 일본 50대 중년새끼가 매독환자면 나도 걸리는거. 씨벌.
보지년 슴가 함 보소. 그러나 매독, 에이즈 확률 존재한다는거. 씨이벌. 조까튼.
죄다 보징어들. 보징어 없는 새끼 저 중에 딱 한 년 있음. 복불복이 아니라 성병선물세트들. 병신새끼덜.
일본은 떨어지는 나라이고, 떨어지는 나라의 떨어지는 칼날은 닥치고 피하는 것이 몸에 좋다. 재섭으면 길다가다도 아파트 옥상에서 떨어져서 자살하는 새끼 대가리가 내 대가리를 찍어서 한날 한시에 갈 수는 있다지만 하여간 떨어지는 모든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물론 열도국에 핵을 박아주고 다 정화시켜 준 뒤에 땅만 꺼~억하는 것은 상관없다지만. 버러지들이 땅에다가 아무리 똥을 싸놨더라도 그러한 것들은 죄다 결국 썪어서 사라지게 된다.
도쿄에 국군이 진주하게 되면 국군 새끼덜도 성병 확률이 떡상하게 된다. 매독에 쳐 걸려서는 군의관한테 가서는 페니실린 처방해달라고 하는 새끼덜이 줄을 서게 된다.
도쿄 씨발 것들에게 핵을 쳐 박고 교잡하지 않으면 국군 새끼덜 내 아들내미 새끼 성병 안 걸리고 무사귀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