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4-07-08 124603.png.jpg

예전에는 2만엔이면 20만원이었는데, 지금은 17만원 밖에 하지 않는다고 칸다. 일본 정부가 환율 방어를 포기해서 1엔당 7.8원까지 떨어지면 타칭보지년 씹보지값도 2만엔에 15만 6000원으로 떡락하게 된다. 아사리 하이퍼 인플레이션으로 일본 국가부도와 엔화당 5원으로 떨어지면 2만엔=10만원이 된다. 

 

타칭보지의 특징은 온갖 성병을 달고 삼. 보지냄새 씹창이라고. 에이즈 안 겁나면 따러 가시던가. 도쿄가는 왕복 비행기값 20번 아끼면 보지에 냄새 안 나는 베트남 처녀 사 올 수 있다.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travel_japan&no=651767

 

태국 창녀들은 일본 보지년들보다 관리는 더 잘되어 있다는데 말이다. 나이 많은 손님들에게도 친절하고 말이다. 일본이라는 조까튼 나라가 말만 선진국이지 실은 조까튼 나라라는 것. 타칭보 씨벌 우허 드러 씨발년들아. 병 좀 치료하고 살아라 이 병신새끼덜아.

 

도쿄에 핵을 박아서 싸그리 정화해주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지도. 어차피 죽어도 상관없는 애들.

 

스크린샷 2024-07-08 131825.png.jpg

슴가는 조금 크다지만 에이즈, 매독 보균자일 가능성 있음. 우허 씨부랠.

 

보지새끼는 2만엔=17만원을 가지고 하루치 생활비 밖에 안 된다고 칸다. 다만 하루에 손님 좃물 5명 받음. 씨발창년새끼 마. 내 바로 앞의 손놈 일본 50대 중년새끼가 매독환자면 나도 걸리는거. 씨벌.

 

스크린샷 2024-04-15 140711.png.jpg

보지년 슴가 함 보소. 그러나 매독, 에이즈 확률 존재한다는거. 씨이벌. 조까튼.

 

스크린샷 2024-05-09 220732.png.jpg

죄다 보징어들. 보징어 없는 새끼 저 중에 딱 한 년 있음. 복불복이 아니라 성병선물세트들. 병신새끼덜.

스크린샷 2024-06-15 114340.png.jpg

일본은 떨어지는 나라이고, 떨어지는 나라의 떨어지는 칼날은 닥치고 피하는 것이 몸에 좋다. 재섭으면 길다가다도 아파트 옥상에서 떨어져서 자살하는 새끼 대가리가 내 대가리를 찍어서 한날 한시에 갈 수는 있다지만 하여간 떨어지는 모든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물론 열도국에 핵을 박아주고 다 정화시켜 준 뒤에 땅만 꺼~억하는 것은 상관없다지만. 버러지들이 땅에다가 아무리 똥을 싸놨더라도 그러한 것들은 죄다 결국 썪어서 사라지게 된다.

 

도쿄에 국군이 진주하게 되면 국군 새끼덜도 성병 확률이 떡상하게 된다. 매독에 쳐 걸려서는 군의관한테 가서는 페니실린 처방해달라고 하는 새끼덜이 줄을 서게 된다. 

도쿄 씨발 것들에게 핵을 쳐 박고 교잡하지 않으면 국군 새끼덜 내 아들내미 새끼 성병 안 걸리고 무사귀환하게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9 0 2015.09.21
28470 3년전 현대차 타다 사고나면 죽는다. 6 new 헬조선탈조선 1096 5 2015.08.26
28469 내가 생각하는 아이들의 진정한 공부와 헬조선의 공부 비교 3 new 죽창한방 1071 6 2015.08.26
28468 외제차를 타고싶은 이유. 13 new blazing 1261 7 2015.08.26
28467 한국에서는 역사 조작을 하지 않는가 8 new Delingsvald 1104 2 2015.08.26
28466 여자를 잘 골라야 되는 이야기 8 new 갈로우 1029 3 2015.08.26
28465 국민연금? =삼성연금?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13 1 2015.08.26
28464 탈조선이 하고 싶다면 공부보다 돈을 모아라.. 7 new 도시락 1202 4 2015.08.26
28463 장미가 이순신이 헬조선 국까들 보면 까무러칠거라데 11 new 갈로우 1048 4 2015.08.26
28462 그냥 나도 미래 예언 4 new 이지랄같은세상 1067 2 2015.08.26
28461 잡담: 내가 본 헬조선인의 미국분투기.. 1 new 도시락 997 3 2015.08.26
28460 김관진 현재 상황.. new 허경영 963 3 2015.08.26
28459 헬조선 인문계 고등학교의 실태 2 new 죽창한방 1042 3 2015.08.27
28458 그냥 오피니언... 10 new 지두크리슈나무르티 1478 4 2015.08.27
28457 두 가지 변화를 예상해본다. 2 new 전생에지은죄 1029 2 2015.08.27
28456 센징들아 왜 말을 돌려말하면 죽창질을안하니.. ㅠㅠ 3 new 헬조선반도 1141 2 2015.08.27
28455 지극히 상식적인 헬조선 군사력 실체 3 new 지나인직속알바 1207 5 2015.08.27
28454 헬조선의 진정한 미래 3 new 지나인직속알바 1195 0 2015.08.27
28453 여혐에 관하여 3 new 단명 1220 2 2015.08.27
28452 헬게이들한테 내가 바라는것 4 new 온새미로 1054 4 2015.08.27
28451 헬조선 vs 헬지나 9 new 심영의짜씩 1110 0 2015.08.27
1 - 57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