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을 박살낸 뒤에 일본의 핵심 기업 자산과 인력을 한국이 싸그리 슈킹하면 어떻게 될까?

 

일본의 닛케이 지수의 시총이 1000조엔이라고 칸다. 원화로는 8570조이다. 씨벌. 코스피 좃만한 것에 비하면 엄청 큰 규모. 조금만 더 돈 좀 빨아들이면 반올림해서 1경따리라고 칸다. 

그런데 미국 개새끼덜이 60프로를 지녔으니 얼추 5000조는 미국 개새끼덜의 것인 것이다. 

 

한국이 일본을 털면 미국 투자가 씨발 새끼덜이 입을 손실이 5000조라는 것이다. 한동안 뉴욕의 부촌에서 소비가 안 일어날 사이즈. 워렌 버핏 재산은 100조 조금 안 되는거. 뉴욕에 핵 안 박아도 막대한 손실을 입힐 수 있는 거. 그러므로 일본열도 침략전쟁 가~즈~아. 이기면 되지 씨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8 0 2015.09.21
28570 브레튼우즈체제의 종말이후의 미국 개새끼덜의 경제전략=탁란자본주의 newfile John 1051 1 2024.07.22
28569 미국 개새끼덜은 결코 해당국에 일자리를 창출하는 투자를 거의 하지 않는다. 조까고 뻐꾸기 탁란마냥 지덜 ... newfile John 1020 1 2024.07.22
28568 서울강서에도 말라리아 나왔다는데 1 new 킹석열 1083 0 2024.07.22
28567 헬조선은 전작권을 가지면 안돼는국가임 .. 2 new 킹석열 1061 0 2024.07.22
28566 트럼프가 돼면 그나마 3차대전은 피할수있을듯 new 킹석열 1002 0 2024.07.22
28565 바이든 결국 노망으로 사퇴하고 보지년을 내세우는 군. new John 963 0 2024.07.22
28564 조작과 사기질이 만연한 헬쥬신 버러지 시장. 북한탓 좀 그만하자. newfile John 1045 0 2024.07.22
28563 혹한기 텐트의 개막장급 온도 newfile 국방부대갈통 1106 0 2024.07.22
28562 기독교는 예수교가 아니라 사도 바울교이다. 사도 바울이라고 적고 바알 개새끼의 마귀새끼 종교. new John 1130 0 2024.07.21
28561 우크라이나 유대인 버러지새끼덜은 가짜 유대인이다. newfile John 1269 1 2024.07.21
28560 일부다처제는 아직도 전지구에서 신봉되고 있다. 1 new John 1164 0 2024.07.21
28559 지옥에서 지옥으로 넘어오라고 하다니 new 킹석열 1072 0 2024.07.20
28558 군대서 상급부대에 신고한 사병의 신상을 함부로 알려하면 좃된다 newfile 헬조선시러 1026 0 2024.07.20
28557 미국 븅신새끼덜이 대가리가 나쁜 것이 한국의 재벌 개새끼덜을 견제해야 브릭스를 견제하는 것이제. new John 958 0 2024.07.20
28556 솔직히 지금이 일본 걱정할 때는 아니지. 헬쥬신 추락중. newfile John 1032 0 2024.07.20
28555 남한은 큰범죄를 저질러 벌금을 요구할 때 몇백만원 하는 거 솜방망이 처벌이다 new 노인 1062 0 2024.07.20
28554 한국은 취업할 때 주민등록등본 요구 폐지하고 근로계약서 작성만을 의무화 해라 new 노인 967 0 2024.07.20
28553 남한은 일본보다 음식점 장사가 잘되는 주제에 new 노인 983 0 2024.07.20
28552 뻑가가 잼미를 죽인 사실이 알려지면 생기는 일 new 노인 1019 0 2024.07.19
28551 올빼미TV가 말하는 지방의 실체 new 노인 1109 1 2024.07.19
1 - 52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