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북한 그지들 쳐서 뭐하게? 가뜩이나 조중동과 보수에 의하면 북한의 지하자원도 다 개구라라는데 말이다.

 

일본을 쳐서 박살낸 다음에 도쿄에 핵 안 박는 댓가로 금괴 1톤씩 매년 상납+일본보지년 무한강간+도쿄 약탈+일본이 가진 미국국채 수백조어치 싸그리 슈킹+도요타 공장 싸그리 다 뜯어서 부평이나 울산으로 이전+일본 과학자 및 공학자 싸그리 한국으로 강제 귀화+일본의 엘리트 스포츠 인프라도 싸그리 흡수+큐슈를 떼서 한국령으로 만들기+7광구 꺼~억+일본조선소 강제 폐업 및 일본조선업계 일본자지새끼 노동력 10만마리 한국 조선업으로 강제이주, 베트남새끼덜 대체+서울의 서비스업계에 일본보지노동력 10만마리 이식+일본의 농업인프라 한국이 간접지배

 

등등 일본을 털면 털 것이 무궁무진한 것이다. 그러므로 당연히 전쟁을 하려면 일본과 해야 한다는 것이다.

 

애초에 민주주의는 전쟁과 결부된 약탈 시스템인 spoil system으로 시민군단의 재산증식을 위한 전쟁을 하는 것이 민주주의 종특인 것이다. 그렇다면 북한 그지들 치다가 니 아들 뒈지면 집안에 1도 도움 안 되는 북한과의 전쟁을 해야할까?

일본에 원정간 아들새끼가 뱃돼지에 한국 좃물로 임신한 일본보지를 데려와서는 일본 처가새끼덜도 돈 좀 있고, 일본의 온갖 것들을 약탈해 먹을 수 있는 일본과 전쟁하는 것이 나을까? 선택은 뻔한 것이다.

 

소싯적에 로마와 카르타고가 싸울 때에도 당시에 제해권을 가진 상업민족이던 카르타고 새끼덜을 쳐 죽이고 나면 로마 군단병 새끼덜 죄다 한 몫 잡았다고 칸다.

 

미국의 허접하던 과학이 발달하게 된 것도 나치 독일을 씹창내고 나서 핵심 인재들을 싸그리 미국으로 데려가서라는 것을 보면 일본을 쳐 먹으면 얻을 수 있는 것은 하드웨어와 유가증권 외에도 소프트 자산도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도요타 공장만 싸그리 뜯어서 부평에만 쳐 박아도 서울지역에 양질의 일자리 팍팍 넘치고, MZ 버러지새끼덜 24살부터 연봉 5천씩 벌어다가 보지년들 임신시키게 된다. 신림동 보지새끼덜 보지에 불남. 자지에 박혀서 불나고, 임신하느라 애새끼가 나오면서 쭈~욱 찢어지면서 불나는거고.

 

 

지금 한국사회가 처한 모든 상황은 민주주의가 전쟁을 하는 상황인 것이다.

 

노령화와 저출산으로 인한 인구 감소=>민주주의가 전쟁을 해서는 외부로부터 노오예를 수급할 때가 된 것.

한국경제의 저성장=>전쟁을 통해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억까로라도 자아낼 때가 된 것.

한국외교의 중공과 미국 사이에 둘러쌓인 안보문제=>한국은 중형국가도 아니고 소형국가에 가깝지만 일본을 도모함으로써 대형국가들 사이에서 명함을 내밀 수 있게 된다. 반면에 북한 따위를 정복한들 인구 1억 따리도 안 되는 병신인 것은 매한가지인 것이다.

때마침 일본의 약체화=>다른 말로는 기회라고 칸다. 역사적인 상시상황에서는 인구 5천만따리 한국이 1억 2천만 일본을 전쟁으로 이기는 것은 불가한 것이다. 그러나 지금의 일본은 잃어버린 40년을 박히면서 병신이 되었고, 이러한 것은 역사적인 기회인 것이다. 청나라새끼덜이 명나라 말기에 찬스를 얻은 것과 같은 것이다.

미제국주의를 견제하면서 중립국가로 나아갈 수 있는 외교적 기회=>한일이 합치면 도합 1억 7천만 갱제권역으로 다시 대동아공영권에 맞먹는 한인공영권이 형성되면서 미국, 중국과 대놓고 대적할 수 있다.

유능한 educated fool 들이 많은 서구민주주의 이념과 미제국주의 이념에 사로잡혀 정신이 노오예화 된 일본 시민 병신새끼덜=>그 자체로 쓸모 있는 전리품=spoil 인 것이다. 반면에 대만 쎄고, 기능은 좃도 없는 북한새끼덜은 별반 부가가치가 낮은 종자들인 것이다. 북한 새끼덜을 데려와봤자 서울의 하류새끼덜과 생계형 충돌이 일어나면서 한국의 민주주의의 포퓰리즘만 더욱 씹창날 것이다. 반면에 선택받은 일본 새끼덜은 잘만 배치하면 요긴하게 써먹을 자들이 많은 것이다.

 

 

그러므로 전쟁을 안 하는 것이 물론 최고겠지만 굳이 하자면 총대를 거꾸로 돌려서 일본 개새끼덜부터 프래깅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7 0 2015.09.21
28450 국민 10명 중 8명 “노력해도 계층상승 어렵다” 1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44 4 2015.08.27
28449 자꾸 로그아웃이 되시는 분들!! 4 newfile 박멸장인세스코 1150 0 2015.08.27
28448 여혐의 근본은 여성의 갑질이지 8 new 갈로우 1074 5 2015.08.27
28447 여혐과 여성의 갑질?? 3 new 헬리퍼스 1130 3 2015.08.27
28446 헬조선의 흔한 국산차 A/S 4 new 헬조선탈조선 1164 3 2015.08.27
28445 장미한테 댓글달지마 걍 1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15 3 2015.08.27
28444 사랑과 김치 new 헬조선탈조선 897 3 2015.08.27
28443 헬조선의 입사지원하는데 공통적으로 물어보는 것 7 new 죽창한방 1194 5 2015.08.27
28442 헬조선식 적선의 최후 1 new 누나믿고세워 1217 0 2015.08.27
28441 쪽본 게임수준ㅋㅋㅋㅋㅋ 6 new 잭잭 1096 2 2015.08.27
28440 천조국 생방송중 총격 사고... 3 new 잭잭 1403 1 2015.08.27
28439 IMF는 미개한 국민탓이다 3 new 잭잭 1450 4 2015.08.27
28438 헬조선 연예 리얼리티 만화.. 4 new 잭잭 1065 3 2015.08.27
28437 잘못걸린 마재윤.... 1 new 잭잭 1233 0 2015.08.27
28436 헬조선 남자는 ATM 맞다니까 6 new 헬조선탈조선 1213 2 2015.08.27
28435 헬조선이 맞는가? 1 newfile 조선론자 1300 3 2015.08.27
28434 KDI의 경고… "10년후 잠재성장률 1%대 추락"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93 1 2015.08.27
28433 허구의 민족주의 (by 한스 울리히 벨러)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81 1 2015.08.27
28432 헬조선에서는 동물도 헬 1 newfile 조선론자 1110 2 2015.08.27
28431 기상청이 맨날 욕먹는 이유 8 newfile 죽창한방 1208 2 2015.08.28
1 - 58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