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6.26
조회 수 1008
추천 수 1
댓글 0








합당한 가부장적인 소유주 가문이 되어야 할 자들이 지분을 가지지 못하고 팔린 것. 

 

정작 외국계 자본 그 개새끼덜도 가부장적인 소유구조를 지닌 집단이라는 점에서 외국가주새끼가 한국인 가주의 자산을 후린 것이다. 그냥 이 모든 것은 단순한 것으로 미국 개새끼덜의 가부장적 제국주의의 횡포인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덜이기 때문에 남성중심 군대를 이용해서 그 개새끼덜에게 인류 역사의 2만년 가부장제의 전통 그대로 갚아줘야 한다는 것이다.

 

달러에 잠식된 한국 주식시장은 이미 실패한 것이고, 지금의 현행 주식시장을 셧다운시키고, 새로운 주식시장을 만들어야 한다. 물론 그 모든 소유권은 오너에게 다시 귀속시켜야 한다.

국민연금 지분만 존속시키면 외국인 개새끼가 돈을 잃는 것은 알빠노지 씨발. 조같냐? 여기는 한국이다.

 

사우디의 빈살만 왕세자는 아람코의 지분을 죄다 시장에 내놓지 않고, 단지 20프로만 팔았다는데 사우디는 그래서 국부를 지킨 것이다. 반면에 헬쥬신은 사우디와 비교하면 가진 것이라고는 빤스밖에 없는 그지인 것이다. 삼성의 성립과 성장에 기여하지도 않은 가부장적인 프로파일들이 삼성의 지분을 50프로나 가지고 있다는 것 자체가 매국적인 반사회적인 시장경제인 것이다.

그 개새끼덜이 한국의 삼성전자 일자리와 SK 하이닉스 일자리를 미국으로 약탈까지 한다는데 보고 있어야 하는 것 자체가 정의라고는 조또 말아먹은 것이다. 문재앙과 김상조가 꼴랑 정의라는 워딩을 들고 나왔지만 코로나 국제공조나 받아들인 외국새끼덜의 하수인에 불과했던 것이다.

 

어차피 한국은 미국과 관계를 지속해봤자 한민족은 하와이 새끼덜 꼬라지나 날 뿐이라는 사실이 점차 자명해지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핵성전을 벌여서 아시아의 미국의 교두보인 일본부터 문명 파괴 박살을 내 버린 뒤에 미국 개새끼덜을 완전히 몰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0 0 2015.09.21
28445 국민 10명 중 8명 “노력해도 계층상승 어렵다” 1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43 4 2015.08.27
28444 자꾸 로그아웃이 되시는 분들!! 4 newfile 박멸장인세스코 1150 0 2015.08.27
28443 여혐의 근본은 여성의 갑질이지 8 new 갈로우 1073 5 2015.08.27
28442 여혐과 여성의 갑질?? 3 new 헬리퍼스 1130 3 2015.08.27
28441 헬조선의 흔한 국산차 A/S 4 new 헬조선탈조선 1162 3 2015.08.27
28440 장미한테 댓글달지마 걍 1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15 3 2015.08.27
28439 사랑과 김치 new 헬조선탈조선 895 3 2015.08.27
28438 헬조선의 입사지원하는데 공통적으로 물어보는 것 7 new 죽창한방 1193 5 2015.08.27
28437 헬조선식 적선의 최후 1 new 누나믿고세워 1217 0 2015.08.27
28436 쪽본 게임수준ㅋㅋㅋㅋㅋ 6 new 잭잭 1096 2 2015.08.27
28435 천조국 생방송중 총격 사고... 3 new 잭잭 1402 1 2015.08.27
28434 IMF는 미개한 국민탓이다 3 new 잭잭 1450 4 2015.08.27
28433 헬조선 연예 리얼리티 만화.. 4 new 잭잭 1065 3 2015.08.27
28432 잘못걸린 마재윤.... 1 new 잭잭 1233 0 2015.08.27
28431 헬조선 남자는 ATM 맞다니까 6 new 헬조선탈조선 1213 2 2015.08.27
28430 헬조선이 맞는가? 1 newfile 조선론자 1299 3 2015.08.27
28429 KDI의 경고… "10년후 잠재성장률 1%대 추락"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92 1 2015.08.27
28428 허구의 민족주의 (by 한스 울리히 벨러)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81 1 2015.08.27
28427 헬조선에서는 동물도 헬 1 newfile 조선론자 1110 2 2015.08.27
28426 기상청이 맨날 욕먹는 이유 8 newfile 죽창한방 1208 2 2015.08.28
1 - 58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