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6.26
조회 수 1008
추천 수 1
댓글 0








합당한 가부장적인 소유주 가문이 되어야 할 자들이 지분을 가지지 못하고 팔린 것. 

 

정작 외국계 자본 그 개새끼덜도 가부장적인 소유구조를 지닌 집단이라는 점에서 외국가주새끼가 한국인 가주의 자산을 후린 것이다. 그냥 이 모든 것은 단순한 것으로 미국 개새끼덜의 가부장적 제국주의의 횡포인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덜이기 때문에 남성중심 군대를 이용해서 그 개새끼덜에게 인류 역사의 2만년 가부장제의 전통 그대로 갚아줘야 한다는 것이다.

 

달러에 잠식된 한국 주식시장은 이미 실패한 것이고, 지금의 현행 주식시장을 셧다운시키고, 새로운 주식시장을 만들어야 한다. 물론 그 모든 소유권은 오너에게 다시 귀속시켜야 한다.

국민연금 지분만 존속시키면 외국인 개새끼가 돈을 잃는 것은 알빠노지 씨발. 조같냐? 여기는 한국이다.

 

사우디의 빈살만 왕세자는 아람코의 지분을 죄다 시장에 내놓지 않고, 단지 20프로만 팔았다는데 사우디는 그래서 국부를 지킨 것이다. 반면에 헬쥬신은 사우디와 비교하면 가진 것이라고는 빤스밖에 없는 그지인 것이다. 삼성의 성립과 성장에 기여하지도 않은 가부장적인 프로파일들이 삼성의 지분을 50프로나 가지고 있다는 것 자체가 매국적인 반사회적인 시장경제인 것이다.

그 개새끼덜이 한국의 삼성전자 일자리와 SK 하이닉스 일자리를 미국으로 약탈까지 한다는데 보고 있어야 하는 것 자체가 정의라고는 조또 말아먹은 것이다. 문재앙과 김상조가 꼴랑 정의라는 워딩을 들고 나왔지만 코로나 국제공조나 받아들인 외국새끼덜의 하수인에 불과했던 것이다.

 

어차피 한국은 미국과 관계를 지속해봤자 한민족은 하와이 새끼덜 꼬라지나 날 뿐이라는 사실이 점차 자명해지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핵성전을 벌여서 아시아의 미국의 교두보인 일본부터 문명 파괴 박살을 내 버린 뒤에 미국 개새끼덜을 완전히 몰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1 0 2015.09.21
28550 헬조선의 관대한 판결 4 newfile HELLIOKOREA 1110 3 2015.08.20
28549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수원 여고생들 10 newfile 용암불반도 1192 2 2015.08.20
28548 프랑스 국가(La Marseillaise) 가사 7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054 2 2015.08.20
28547 **뉴스에 나온 헬조선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7 4 2015.08.20
28546 헬조선이 망한다고? 2 newfile 불놀이야 1053 4 2015.08.21
28545 개쓰레기 헬조선이 슈퍼스타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new 미개한헬조선 1369 6 2015.08.21
28544 오늘은 제2의 1997년 8월 21일 1 new 죽창한방 1244 3 2015.08.21
28543 좆미개 헬조선의 좆같은 권리금 1 new 지옥조선탈출 1202 4 2015.08.21
28542 생각해보면 김정은이 새끼한테도 죽창을 꽂아야 한다. 10 new blazing 1106 2 2015.08.21
28541 북조선 + 남조선 = ? 11 new 악령 1114 4 2015.08.21
28540 갓본 경제 경제특수 효과 임박!! 2 new 지옥조선탈출 1019 2 2015.08.21
28539 헬조선일보의 사설 7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46 1 2015.08.21
28538 "불법체류자도 출생신고" 이주아동권리보장법 발의 4 new 허경영 1166 2 2015.08.21
28537 왜 여기 사람들이 전쟁함 해보라고 하냐고? 72 new 도시락 1192 1 2015.08.21
28536 북조선이 쳐들어오는데 노예들이 고기방패를 안하고 죽창을 들어버리면 어떻게될까 6 new shittygooks 1082 4 2015.08.21
28535 전쟁같은 소리하네.... 1 new InfernoJosun 1359 0 2015.08.21
28534 지금 전쟁같은 소리 하고 있다... 3 new 도시락 1291 0 2015.08.21
28533 전쟁나면 어쩔것같냐 9 new 갈로우 1139 0 2015.08.21
28532 전면전을 하면 안된다는건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13 new blazing 1130 0 2015.08.21
28531 전쟁직전까지와서 말하는건데 5 new 헬조선반도 1044 0 2015.08.21
1 - 5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