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6.25
조회 수 1104
추천 수 1
댓글 5








https://www.youtube.com/watch?v=3OgAH2YuFF4

스크린샷 2024-06-25 102936.png.jpg

스크린샷 2024-06-25 103126.png.jpg

한국 선관위 개새끼덜의 조작개표기를 이용하면 0프로도 70프로로 맹글 수 있다. 한국의 엉터리 사이버 시스템은 모조리 조작인 것이다.

 

실제로는 이번 대선에서 민주당이 290석 수준으로 이겼다고도 칸다. 허경영은 실제로는 1억을 준다고 했을 때에 20프로 이상의 돌풍을 일으켰지만 선관위 개새끼덜이 싸그리 조작해서 나가리로 만든 것이다.

 

선관위 개새끼덜을 모조리 전복해서는 싸그리 단두대로 쳐 죽여야 하는 것이다.

 

한국 선관위의 매국노짓은 최소한 6공화국의 초대대통령인 노태우 때부터 주작이었다고 보고 있고, 민주화 체제라는 6공화국 그 자체가 애초에 미국 개새끼덜의 한갖 거짓부름 쇼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4-06-25 103738.png.jpg

 






  • 세마
    24.06.25
    인천 미추홀구 쪽에서 개표주작을 했다는 의혹이 파다하다. 게다가 여당차원이 아닌, 대통령실 차원에서 전략적으로 밀어준 친항파 후보들은 다 압승했다고 한다. 나베의 동작구도 그렇고 어찌된 일인가? 분노한 이 나라 민심이 200석의 벽은 어떻게든 넘지 않게끔 수를 썼다는 것이다.


    한국에서 정의당 매갈여왕 심상정을 단일화 요구 생까고 완주하게끔 만드는 한편, 대만의 제3지대 민중당을 움직여 민진당 라이칭더를 당선시키고, 아르헨티나의 밀레이도 다 그렇고 그런 미국 딮스테이트 개새끼들의 "선거공학"의 작품인 것이다.


    그런 일들을 일으킨 뒤에는 항상 이런 부연설명이 따라붙지 - "수개표, 공정선거 였다"


    씨발 뒤에서 다 "매수"공작 하잖아? 후보부터 개표원까지 온갖 접대 회유 협박 등등으로...

  • Ken
    24.07.01
    왜 조작인지 여쭤볼 수 있을까요?

    그리고 조작이면 철저히 좌파 쪽으로 유리하게 하는게 선관위일텐데 되려 보수쪽에게 유리하게 하는건가요?
  • John
    24.07.01
    미국 금융권의 하수인인 예산결산위원회 새끼덜은 모두 재선되었음. 큰 틀에서 보수에게 유리하게 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여론조사와 괴리가 생기니까 마이크로 컨트롤만 했다고 봄. 
  • Ken
    24.07.02
    그럼 나중에 민주당이 집권하고서 2018년 이후처럼 압도적인 수준으로 대선,총선,지선까지 모두 장악한 뒤에는 어떤 성향의 인물들이 예산을 조정하고 금융을 장악할지 예상가시는 바가 있으신가요?
  • John
    24.07.03

    이재명을 따르는 꽌시들이 먹겠죠. 그런데 본질은 서울의 시전새끼덜입니다. 똥푸산의 자갈치 새끼덜 죄다 돈 쳐 많아서 자식들 유학 다 보냈구요. 서울의 시장새끼덜도 다 그지랄이고 갸들이 친미카르텔을 이루는 것입니다. 

    가락시장이 강남에 있는 것이 다 그렇고 그러한 것입니다. 그 유학파 시전 새끼덜 중에서 마인드가 고리타분한 애들은 2찍이고, 1찍 애들을 강남 좌파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실상 4대문이 있던 시절부터 서울의 상권을 장악해온 중인 새끼덜로써 같은 계층인 것입니다. 그러니까 1찍이나 2찍이나 의미는 없죠. 뭐 유학파 검머들이 알아서 자리는 나누겠죠.
     
    한국에서 연예인들이 종종 통찰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은 그 시전새끼덜이랑 나온 바닥이 같기 때문인 것입니다. 
    그래서 그걸 바꾸려면 강남에 핵을 쳐 박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한국 국내 유점과 외모지상주의의 근본이 되는 지역이 다 그 지역이거든요. 문재인이 최저임금 올렸다고 친미파 유통업자 새끼덜이 물가 바로 쳐 올리는 조까튼 나라에서 말로 안 되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이재명은 갸들과 한통속이라서 누가 되든 상관없습니다.
    문재인은 그나마 부산출신이기 때문에 일본과 대적하는 부산의 입지의 영향을 조금은 받았다고 보지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28424 헬조선 국방부. 4 new blazing 1060 3 2015.08.28
28423 헬조선의 미래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339 4 2015.08.28
28422 대륙의 신종 짝퉁... 3 new 잭잭 1245 1 2015.08.28
28421 등록금에 대한 이야기.. 10 new 도시락 1188 6 2015.08.28
28420 오늘자 훈훈한 헬조선 늬우스 8 new 악령 1093 2 2015.08.28
28419 솔직히 직급 누가만들어놨는지 마음에 안 듬 2 new 죽창한방 1440 4 2015.08.28
28418 진정한 중년 국뽕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6 1 2015.08.28
28417 칼퇴근 하니 생각나는 혐짤 6 new 갈로우 1068 5 2015.08.28
28416 국뻥원 8800억 '특수활동비' 다시 도마에…도대체 뭐길래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40 3 2015.08.28
28415 헬조선 사이트에 올리면 차단먹는 만화 10 new 허경영 1114 4 2015.08.28
28414 헬조선의 자전거 음주운전 처벌규정 1 new 죽창한방 1071 4 2015.08.28
28413 임모탄새끼도 직접 선두에 나서서 솔선수범하는데 6 new shittygooks 1298 5 2015.08.28
28412 한국인들이 한자를 일본에 전해 주었을까 14 new Delingsvald 1020 4 2015.08.28
28411 국민연금의 삼성편들이 이거 국가차원에서는 악수를 둔거에요 5 new 탈죠센선봉장 1158 4 2015.08.28
28410 탈조선의 첫번째 관문 - 나일리즘을 극복하기 txt. 2 new 탈죠센선봉장 1013 2 2015.08.29
28409 임모탄 조는 훌륭한 리더이다. 4 new blazing 1034 6 2015.08.29
28408 헬센찡들의 본능 new 또옹옹송 881 2 2015.08.29
28407 민족주의가 불러낸 오류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089 3 2015.08.29
28406 죽창이여 1 new 또옹옹송 1171 3 2015.08.29
28405 南北합의 효과… ㅂ대통령 지지율 15%P 급등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34 4 2015.08.29
1 - 5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