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헬조선 연말 송년회 노예 장기자랑
대한망국조센
15.09.23
조회 수
1012
추천 수
6
댓글
10
?
?
?
?
?
?
?
?
헬조선 노예파뤼....이제 곧 준비할 사람들 많겠네 ㅋㅋㅋㅋㅋ
?
헬조선
6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ㅎㅎ
15.09.23
1
진심 미개해 보인다
답글
수정
삭제
신고
육노삼
15.09.23
0
극혐.....
답글
신고
모콮
15.09.23
1
문화라기 말하기도 부끄러운 헬조선 쓰레기 직장문화
답글
신고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5.09.23
1
전국 노비자랑
ㅜ_ㅜ
답글
신고
Alice__
15.09.23
1
미개합니다
답글
신고
hellrider
15.09.23
0
나도 회사 다닐때 저 지랄하는거 꼴보기 싫어서 참여 자체를 안했는데 ㅋㅋㅋ 그러다가 회사에서 찍혔지 ㅋㅋ
아무튼 아무리 생각해봐도
헬조선엔 저런짓이라도 해서 먹고 살겠다는 헬노예들이 너무 많아서 뭘 어찌해도 답이 안나와 ㅋㅋㅋㅋㅋ
답글
신고
대한망국조센
15.09.23
0
이미 헬조선 꼰대들에게 쇠뇌당해서 30대 대부분도 저 썩은 북한 김정일 김정은식 쇼를 즐기더군요 ㅋㅋㅋㅋ 다들 헬맛에 중독됨 ㅋㅋㅋ
답글
신고
hellrider
15.09.23
0
어휴 그냥 사진 몇장 보는 내 손발이 다 오그라드네 ㅋㅋㅋㅋ
이거 죽창줘야 하는거 아닌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신고
MadeinHellKorea
15.09.23
0
이상한 문화 보면 대부분 헬조선 ㅋㅋㅋㅋ
답글
신고
30-30클럽
15.10.19
1
저런게 진짜로 인권침해 아닌가요??
답글
수정
삭제
신고
댓글 '1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8485
0
2015.09.21
1803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씹대면 임신시켜준당께 왜 안 오냐.
John
1090
0
2024.03.06
1802
논밭이 없는 서울의 출산율이 가장 낮은 이유.
John
920
1
2024.03.06
1801
헬쥬신 대학교육 무료에 외국인도 반값 요정도는 해야 외국새끼덜도 오기나 하지.
John
875
0
2024.03.06
1800
헬조선은 결국 필리핀이나 미얀마와 같은 수순으로 가지않을까싶음
킹석열
607
0
2024.03.06
1799
헬조선은 냉전시대의 전략요충지역할이라 그동안 발전이 가능했던거
킹석열
1180
0
2024.03.06
1798
헬조선애들도 냉전시대사고에서 벗어나지못한건
킹석열
878
0
2024.03.06
1797
일본이 10년더 조선 지배했음 지금보다 잘살았겠지
킹석열
1162
0
2024.03.06
1796
킹석열 요새끼도 반쪽바리 커밍아웃이냐 병신만도 못한 새끼. 일본으로 꺼지면 되잖아 새꺄.
2
John
1251
0
2024.03.06
1795
요즘 영화 파묘에서 친일파 씨발놈들을 들어내자는 메시지가 화두가 되고 있다고 칸다.
John
945
0
2024.03.06
1794
윤석열은 박정희.전두환이후 강력한지도자는 맞는듯 . 여러의미에서
1
킹석열
1167
0
2024.03.07
1793
이재명은 보나마나 파시스트 데마고그이다.
1
John
1062
0
2024.03.07
1792
노무현이 F는 아니라고 보는 이유.
John
941
0
2024.03.07
1791
국짐당 씨발 새끼덜은 대선후보도 용병으로 뽑는 조까튼 미국, 일본 하수인 놈들이지 씨발 것들.
John
946
1
2024.03.07
1790
일본 정복 후 일본 보지 노오예 500만 마리 데려와서는 서울 자영업에 시급 5천원에 박으면 된다.
4
John
940
1
2024.03.07
1789
미국과 G7 새끼덜도 헬쥬신 새끼덜 살살 빼먹으면서 농락이나 하다가 조만간 멸망시킬 사이즈 보고 있는거지...
John
765
0
2024.03.07
1788
역시 내 예견이 맞았네
킹석열
896
0
2024.03.07
1787
헬조선이 지금으로선 최고의 전성기가 맞음
1
킹석열
1122
0
2024.03.07
1786
킹석열=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아니냐?
John
1235
0
2024.03.07
1785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자궁에 혹 생겨서 곧 자궁적출. 임신 안 한거 개후회함. 이미 지금도 후회중.
John
948
0
2024.03.07
1784
문재인식 최저임금이 정답이긴 함.
John
1150
1
2024.03.07
목록
쓰기
1
-
1386
1387
1388
1389
1390
1391
1392
1393
1394
1395
-
1481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