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 조까고 있네.
S&P 500 이라고 해봤자 큰 손 기관 몇 마리들이 죄다 주작하는 판이고, 개미지옥일 뿌~운.
속으면 바보지 씨발. S&P 500에 500만원 박으면 버핏한테 50만원 기부하는거. 골드만 삭스한테 수수료 퍼주고 말이다.
그냥 병신짓일 뿌~운.
리니지에 박으면 택진이 씨발새끼한테 기부하는거고, S&P 500에 박으면 IT 5대기업 및 미국 기관에 기부하는거고, 헬쥬신 국장에 박으면 4대 그룹에 자선기부하는거고.
4차 산업? 조까고 있네.
S&P 500 이라고 해봤자 큰 손 기관 몇 마리들이 죄다 주작하는 판이고, 개미지옥일 뿌~운.
속으면 바보지 씨발. S&P 500에 500만원 박으면 버핏한테 50만원 기부하는거. 골드만 삭스한테 수수료 퍼주고 말이다.
그냥 병신짓일 뿌~운.
리니지에 박으면 택진이 씨발새끼한테 기부하는거고, S&P 500에 박으면 IT 5대기업 및 미국 기관에 기부하는거고, 헬쥬신 국장에 박으면 4대 그룹에 자선기부하는거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464 | 0 | 2015.09.21 |
| 28402 |
정치적 스텐스를 도매금으로 엮어서 씨부리지 말자.
6 |
헬리퍼스 | 1111 | 3 | 2015.08.29 |
| 28401 |
외국어를 배워야 하는 이유
2 |
므키타리안 | 1130 | 3 | 2015.08.29 |
| 28400 |
오늘이 경술국치일이라며?
2 |
신발조센 | 1049 | 4 | 2015.08.29 |
| 28399 |
헬조선에 사는 천조국 군인
4 |
헬조선탈조선 | 1105 | 3 | 2015.08.29 |
| 28398 |
이런 지도자를 죽기전에 한번 보고 죽고싶다.
4 |
란바랄 | 1144 | 4 | 2015.08.29 |
| 28397 |
반공이라는거 북한만 없었어도 ㅜㅜ
3 |
물고기는나무를오르지못한다 | 1083 | 4 | 2015.08.29 |
| 28396 |
헬죠센을 지배한 세력
|
염락제 | 936 | 4 | 2015.08.29 |
| 28395 |
우리는 버니 샌더스같은 대통령후보를 받아들일 수 있는가..
16 |
도시락 | 1072 | 4 | 2015.08.29 |
| 28394 |
개 쩌는 헬조선의 남아선호사상
10 |
오쇼젠 | 1069 | 3 | 2015.08.29 |
| 28393 |
헬조선 vs 일본 화폐 인물 비교 txt.
6 |
탈죠센선봉장 | 1672 | 4 | 2015.08.29 |
| 28392 |
헬조선 생존문제는 진짜 좀비물같다
2 |
문부장 | 1054 | 1 | 2015.08.29 |
| 28391 |
조선 땅을 떠나지 않고 탈조선 하는 방법 txt.
9 |
탈죠센선봉장 | 1393 | 5 | 2015.08.30 |
| 28390 |
한국 자살률 29.1명..OECD 단연 '최고'
8 |
구원자 | 1221 | 3 | 2015.08.30 |
| 28389 |
꼭 기억해야 할것
6 |
살게라스의화신 | 1096 | 5 | 2015.08.30 |
| 28388 |
헬조센 사회생활에 대한 단상
5 |
왓따 | 1087 | 1 | 2015.08.30 |
| 28387 |
내가 제일 싫어한 영어 사이트
11 |
민족주의진짜싫다 | 1080 | 4 | 2015.08.30 |
| 28386 |
헬조선의 흔한 세금인하
6 |
헬리퍼스 | 1231 | 3 | 2015.08.30 |
| 28385 |
헬조선에 어울리는 노래 - 아기를 낳고 싶다니
3 |
꿀렁꿀렁 | 1108 | 7 | 2015.08.30 |
| 28384 |
??? : 엥? 이새끼 완젼 빨갱이 아니냐?
4 |
꿀렁꿀렁 | 1127 | 3 | 2015.08.30 |
| 28383 |
어린 노무 새끼가!
4 |
들풀 | 1046 | 2 | 2015.08.30 |
AI 자본들의 소형원전 실험의 장場으로, 윤석열 정부는 한국의 대구를 낙점 중. 안그래도 대구경북 지역은 툭하면 제한급수 뜰 정도로 물이 부족한 동네라서 말이 많은데, 냉각수는 어떻게 조달하고 이지랄?
언제까지 대가리가 깨져도 윤석열, 국짐당 이지랄 할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