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윤석열이 그래서 조까튼 개새끼인 것이다. 보나마나 일본의 자문을 받고 개지랄을 하는 것이다.

 

액트지오라는 회사도 씨발 엉터리 가짜이고.

 

https://www.youtube.com/watch?v=1QbXmhjpvX4

 

스크린샷 2024-06-17 183407.png

 

요지랄. 이게 회사냐 씨발 새끼덜아.






  • 세마
    24.06.18
    그것 말고도 다른 것 있다. 영일만 석유설은 마스끼로프카고, 실은 "외세"를 앞세워, 국민저항으로 개발하기 어려운 대전, 옥천 등 도시지대 우라늄 광상을 개발시키기 위한 수작일수도... 일종의 "아나르코 캬피탈리즘" 반란이라 생각하면 돼.


    한간 윤석열이 국내 업체 다 제끼뿌고 외국 듣보잡을 데려왔다믄 이유는 뻔한거지. 한마디로 왜놈보다 때놈보다 훨씬 더한 양놈 개자지새끼들 "척식 자본"을 데리고 온 것. 지구과학이 원래 척식학과 관련이 깊어. 내 할아버지도 광산개발 전문가였어서 이건 잘 안다.


    아브레우가 원래 브라질 출신이람서?


    브라질 백인종 마피야들이 뭘로 유명한줄 알아? "불법 광산업" 삼림 파괴, 수질 오염은 물론 광산 주변 원주민 학살, 강제 노역은 물론 부녀자 강간으로 유명한 새끼들이다. 지난 보우소나루 정권때 비호받다가 "프롤레타리아 민족"정권 룰라 다시 들어오니까 대가리 깨지는 중. 그 침략과 살인 노예화 강간본성의 브라질 광산까르뗄의 끄나풀일 수도 충분히 있다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92 0 2015.09.21
28390 공작비의 클라스 3 new 이지랄같은세상 1062 2 2015.08.30
28389 현대차 노조 자녀들이 역차별을 당해 억울하다 4 new 허경영 1104 0 2015.08.30
28388 국뽕의 존재 가치, 국뽕은 왜 필요한가?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98 3 2015.08.30
28387 요즘 내 상황이 더 좋아질거라는 희망이 안생긴다 1 new 문부장 1028 2 2015.08.30
28386 캬 헬맛은 나가서도 즐기는게 제맛 3 new 구원자 1106 3 2015.08.30
28385 외국인의 헬조선 운전 경험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21 4 2015.08.30
28384 한국 자살률 11년째 OECD 1위..................... 3 new Hell-Peninsula 1078 5 2015.08.30
28383 댓통령의 흔한 국민과의 소통 6 new 헬리퍼스 979 5 2015.08.30
28382 로또를 바라지 마라. 투표해봤자 안바뀐다 2 new 고재춘 1236 6 2015.08.30
28381 경남 김해에 잠시 볼일있어 갔다왔는데 이곳이 한국인지 동남아인지 9 new 탈죠센선봉장 1226 6 2015.08.30
28380 "中성장률 5% 밑으로 떨어지면 헬조선도 1%P↓" 6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66 1 2015.08.30
28379 '선행학습 금지' 1년···사교육비만 늘었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73 1 2015.08.30
28378 여러분 건강 챙기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2 new 부케 1319 7 2015.08.30
28377 한반도 핵전쟁 1 new 심영의짜씩 1334 0 2015.08.30
28376 차라리 스텝들 돈을 더 챙겨 주지..... 5 new 버터라면 1053 2 2015.08.31
28375 세계로 뻗어나가는 갓-한식 2 new 잭잭 1146 2 2015.08.31
28374 헬조선이 이렇게 된 이유? 2 new blazing 1161 0 2015.08.31
28373 헬조선식 재태크 1 new 허경영 1209 0 2015.08.31
28372 요즘 천조국 상황... 8 new 허경영 1122 3 2015.08.31
28371 헬조선에서 연봉제가 안되는 이유 3 new 갈로우 1071 2 2015.08.31
1 - 6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