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리드: 응 나 래퍼럴 BJ. 씨발 다이야 30억어치 지원받음. 개꿀잼. 응 근데 씨발 저년은 뭐지? 내 나와바리=서버에서 설치는 다른 BJ인가? 

지슈카: 응 안녕하세요. 저도 이번에 다른 루트로 들어온 프로모션 BJ에요. 

그리드: 야 이 씨발년아 여기는 내 나와바리랑께 씨발 잔소리말고 썩 꺼져잉.

지슈카: 응 저도 여기서 나름 고객 많이 유치해서 그렇게는 안된당께요.

그리드: 응 씨발년이 현피 뜰까 이 개년아. 

그리고 둘이 만남: 그런데 지슈카 씹년이 D컵에 나름박음직하게 생겼음. 

그리드: 야 씨발새끼 마 보지라서 내 나와바리에 밥숫갈 얹는거 봐준다. 긍까 보지대랑께. 그럼 봐줌.

지슈카: 님 몸매파죠? 와꾸파들은 저 싫어하던데. 아따 먹고 살게 해주면 씹대드림요.

 

모텔에서 씨발년놈들 쿵떡쿵떡 떡쿵떡쿵 그리드 좃물 푸직 샷. 

지슈카: 아따 좃물이 씹구녕으로 들어오니까 야리하네요. 씨부랠. (속으로: 아 씨발 드러.)

그리드: 조까튼 년아 내가 전화하면 바로 씹대주러 오는거다. 그리고 적당히 알아서 빼먹고 알아서 기어. 그럼 더 귀여워해줄지도.

지슈카: 아따 좃물 좋아. 우허.(속으로: 아 씨발 드러. 어차피 함 대나 두번 대나 병걸릴 확률은 똑같을 테지만. 에라이 씨벌)

그리드: 그럼 함 더 박는거다. 씨발 새꺄. 쿵떡쿵떡 떡쿵떡쿵 그리드 좃물 푸직 샷. 아따 내가 이 회사의 참인싸제. 이 개년아. 감사한 줄 알아라. 아무한테나 안 주는 좃물이다. 개년아. 

 

요지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4 0 2015.09.21
28384 공작비의 클라스 3 new 이지랄같은세상 1059 2 2015.08.30
28383 현대차 노조 자녀들이 역차별을 당해 억울하다 4 new 허경영 1104 0 2015.08.30
28382 국뽕의 존재 가치, 국뽕은 왜 필요한가?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98 3 2015.08.30
28381 요즘 내 상황이 더 좋아질거라는 희망이 안생긴다 1 new 문부장 1027 2 2015.08.30
28380 캬 헬맛은 나가서도 즐기는게 제맛 3 new 구원자 1105 3 2015.08.30
28379 외국인의 헬조선 운전 경험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7 4 2015.08.30
28378 한국 자살률 11년째 OECD 1위..................... 3 new Hell-Peninsula 1078 5 2015.08.30
28377 댓통령의 흔한 국민과의 소통 6 new 헬리퍼스 978 5 2015.08.30
28376 로또를 바라지 마라. 투표해봤자 안바뀐다 2 new 고재춘 1236 6 2015.08.30
28375 경남 김해에 잠시 볼일있어 갔다왔는데 이곳이 한국인지 동남아인지 9 new 탈죠센선봉장 1226 6 2015.08.30
28374 "中성장률 5% 밑으로 떨어지면 헬조선도 1%P↓" 6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65 1 2015.08.30
28373 '선행학습 금지' 1년···사교육비만 늘었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72 1 2015.08.30
28372 여러분 건강 챙기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2 new 부케 1317 7 2015.08.30
28371 한반도 핵전쟁 1 new 심영의짜씩 1334 0 2015.08.30
28370 차라리 스텝들 돈을 더 챙겨 주지..... 5 new 버터라면 1053 2 2015.08.31
28369 세계로 뻗어나가는 갓-한식 2 new 잭잭 1146 2 2015.08.31
28368 헬조선이 이렇게 된 이유? 2 new blazing 1158 0 2015.08.31
28367 헬조선식 재태크 1 new 허경영 1209 0 2015.08.31
28366 요즘 천조국 상황... 8 new 허경영 1120 3 2015.08.31
28365 헬조선에서 연봉제가 안되는 이유 3 new 갈로우 1070 2 2015.08.31
1 - 6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