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타칭보 에이즈.png

 

보지에서 냄새나는 것도 무슨 성병 걸렸는데 치료 안 해서 생기는 것임. 그 년들 그 병 치료 절대로 안 함. 치료 함 받으러 가면 20만원씩 깨지니까 어차피 보지 파는거 조까고 계속 팜. 비수기에는 돈 없어서 병원에 못 가고 하여간 우허 드러 씨발년들. 

그 상태로 50대 버러지들에게 씹구녕 팜. 50대 버러지들 루저새끼덜도 병원에 안 가는 개새끼덜이기 때문에 계속 쳐 옮기고 댕김. 에이즈는 원래는 걸린 새끼랑 해도 걸릴 확율은 1프로도 안 됨. 그럼에도 왜 걸리겠음? 씨발 존나게 보지 파니까 걸리는거지 이 개새끼덜아. 

매독도 치료 안 하고 보지 파는 거 지리지 씨벌. 더러워서 씨발. 도쿄에 핵 박아서 다 쳐 죽이면 지구 정화된다 아님 말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8 0 2015.09.21
28385 공작비의 클라스 3 new 이지랄같은세상 1060 2 2015.08.30
28384 현대차 노조 자녀들이 역차별을 당해 억울하다 4 new 허경영 1104 0 2015.08.30
28383 국뽕의 존재 가치, 국뽕은 왜 필요한가?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98 3 2015.08.30
28382 요즘 내 상황이 더 좋아질거라는 희망이 안생긴다 1 new 문부장 1027 2 2015.08.30
28381 캬 헬맛은 나가서도 즐기는게 제맛 3 new 구원자 1105 3 2015.08.30
28380 외국인의 헬조선 운전 경험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8 4 2015.08.30
28379 한국 자살률 11년째 OECD 1위..................... 3 new Hell-Peninsula 1078 5 2015.08.30
28378 댓통령의 흔한 국민과의 소통 6 new 헬리퍼스 978 5 2015.08.30
28377 로또를 바라지 마라. 투표해봤자 안바뀐다 2 new 고재춘 1236 6 2015.08.30
28376 경남 김해에 잠시 볼일있어 갔다왔는데 이곳이 한국인지 동남아인지 9 new 탈죠센선봉장 1226 6 2015.08.30
28375 "中성장률 5% 밑으로 떨어지면 헬조선도 1%P↓" 6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65 1 2015.08.30
28374 '선행학습 금지' 1년···사교육비만 늘었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72 1 2015.08.30
28373 여러분 건강 챙기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2 new 부케 1318 7 2015.08.30
28372 한반도 핵전쟁 1 new 심영의짜씩 1334 0 2015.08.30
28371 차라리 스텝들 돈을 더 챙겨 주지..... 5 new 버터라면 1053 2 2015.08.31
28370 세계로 뻗어나가는 갓-한식 2 new 잭잭 1146 2 2015.08.31
28369 헬조선이 이렇게 된 이유? 2 new blazing 1159 0 2015.08.31
28368 헬조선식 재태크 1 new 허경영 1209 0 2015.08.31
28367 요즘 천조국 상황... 8 new 허경영 1121 3 2015.08.31
28366 헬조선에서 연봉제가 안되는 이유 3 new 갈로우 1070 2 2015.08.31
1 - 6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