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전라도 인구 500만 가지고도 양당이 정립하는데 북한인구 2600만이면 남헬쥬신 선거판 다 싹쓸고도 남지. 북한인 정당 성립하는 순간 100석은 맡아놓은거. 전쟁했다가는 뒈진새끼덜이 못 낳은 자슥들까지 북한인들이 내려와서는 새끼들 싸질러 낳을거다. 투표권 만 18세면 주기 때문에 20년이면 갸들이 죄다 투표권자 되고도 남지.

양당이 합당을 해야 김주애를 막을까말까가 되고 그냥 조까고 김주애가 합법적인 대통령이 되는거.

 

폴권도 요즘에는 노망이 났나 헛소리를 하던데 1994년에 헬조선이 북진통일했으면 김정일이 대통령 안 되었으면 다행일꺼다. 김정일은 명이 짧아서 일찍 뒈졌다지만 김정남과 김정은을 각각 양당이 모셔서 찢어놨다고 해도 무시못할 여야중진이 되었을 것임.

 

김정남이 평양에 출마만 하면 걸리는데 이재명이 공천 탈락시키면 가만히 있겠냐고? 씨발 새끼 뭐냐고 바로다가 지랄지랄해서는 당 깽판놨지. 그러고서는 평양선거구에 무소속으로 출마했는데 또 당선되면 골치아프지. 김정은이도 국짐당 중진들에게 골치덩어리가 되었을 것이고.

그러다가 뭐 이재명, 홍준표, 안철수가튼 새끼덜 제껴불고 지덜이 당권 잡아서 대선출마하면 김정은, 김정남이 나란히 헬조선의 대통령이 되는 꼬라지를 보는거고. 김정남,  김정은이 이명박근혜까지 헬조센식 나일리지로 제끼지는 못했겠지만 대통령이 안 되라는 법도 없지.

 

국짐당이 민주당에서 빼온 윤석열 대신에 김씨 형제 중에 한마리가 지금쯤 대통령하고 있을 수도 있음. 이북 5도에서 90프로 닥치고 몰표+서울의 북한출신들도 싸그리 다 뽑아서 말이다.






  • 세마
    24.06.15

    뭐 함경도 출신들은 차라리 경상도 당을 찍는다는게 함정이지만...

    평양정부 권력의 수혜자(?) 계층인 평안도 놈들에게 악감정이 있잖아.
    어차피 지금도 탈북민들 하나원 나오면 피안도 사람들은 서울말 배워서 서울로 가고, 함경도 사람들은 경상도 말 배워서 부산으로 가잖아.
     
    아마 통일 이후에도 현재 남한의 동서구도는 북쪽으로 확장되겠지.
    단 아마 10년 20년 뒤에는, 경상도 (출신) 사람들이 지금의 빨간당을 뽑아주지 않을 것이란 것이지만... 자기 고향사람들을 앵가이 등쳐먹어야지 씨발.
    민주당도 옛날 전라도 당에서 이제는 완벽한 부자동네 경기지역 정당이 되어있고,
    가난한 전라도사람들은 안철수당이나 아니면 뭐 소나무당같은데 관심을 가지면서 제3의 지대를 차지할려는 움직임이 있는 것 같다.
     
    통일 되면 내 할아버지 고향 길주(吉州)로 되돌아가서, 거기서 정치를 할 생각이 있다.
    부산, 울산, 포항, 삼척, 강릉, 속초, 원산, 함흥, 신포, 길주, 청진, 나진 등등 동해선(東海線) 철도 지나가는 동네 출신들이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지역 경제의 이익을 위해서, 필사적으로 러시아와의 교류를 늘리길 원하겠지.
    한국의 "유라시아 연합" 가입에 찬성하는 자들이 득세한다면, 한국의 외교적 입지도 많이 달라질 것이라고 본다.
    아, 통일 이후의 일이라면 거기에 역설적으로 (함경도 사람들을 핍박하던) 전주김씨 일가붙이 잔당들이 개입할 확률도 꽤 있겠고 이지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18 0 2015.09.21
28387 공작비의 클라스 3 new 이지랄같은세상 1062 2 2015.08.30
28386 현대차 노조 자녀들이 역차별을 당해 억울하다 4 new 허경영 1104 0 2015.08.30
28385 국뽕의 존재 가치, 국뽕은 왜 필요한가?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98 3 2015.08.30
28384 요즘 내 상황이 더 좋아질거라는 희망이 안생긴다 1 new 문부장 1027 2 2015.08.30
28383 캬 헬맛은 나가서도 즐기는게 제맛 3 new 구원자 1105 3 2015.08.30
28382 외국인의 헬조선 운전 경험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8 4 2015.08.30
28381 한국 자살률 11년째 OECD 1위..................... 3 new Hell-Peninsula 1078 5 2015.08.30
28380 댓통령의 흔한 국민과의 소통 6 new 헬리퍼스 978 5 2015.08.30
28379 로또를 바라지 마라. 투표해봤자 안바뀐다 2 new 고재춘 1236 6 2015.08.30
28378 경남 김해에 잠시 볼일있어 갔다왔는데 이곳이 한국인지 동남아인지 9 new 탈죠센선봉장 1226 6 2015.08.30
28377 "中성장률 5% 밑으로 떨어지면 헬조선도 1%P↓" 6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65 1 2015.08.30
28376 '선행학습 금지' 1년···사교육비만 늘었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72 1 2015.08.30
28375 여러분 건강 챙기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2 new 부케 1318 7 2015.08.30
28374 한반도 핵전쟁 1 new 심영의짜씩 1334 0 2015.08.30
28373 차라리 스텝들 돈을 더 챙겨 주지..... 5 new 버터라면 1053 2 2015.08.31
28372 세계로 뻗어나가는 갓-한식 2 new 잭잭 1146 2 2015.08.31
28371 헬조선이 이렇게 된 이유? 2 new blazing 1159 0 2015.08.31
28370 헬조선식 재태크 1 new 허경영 1209 0 2015.08.31
28369 요즘 천조국 상황... 8 new 허경영 1121 3 2015.08.31
28368 헬조선에서 연봉제가 안되는 이유 3 new 갈로우 1070 2 2015.08.31
1 - 6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