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6.12
조회 수 1011
추천 수 1
댓글 2








너의 대로 내려오는 그 모든 과정이 물질적인 유물적인 존재이자 사변적 존재의 연속이었기 때문이지.

 

너는 너의 애비로부터 기인하고, 니 애비는 또한 그 애비에게 기인하니 대로 수만대이니라. 원숭이 시절에도 새끼는 쳐 낳아서 이어지고, 이어져서 너로 내려온 것이다. 그 것이 모두 너의 대에서 끊기었으니 그 모든 조상의 공적이 무위가 되는 영원한 사망인 것이다. 

원숭이 이전에는 너구리 비스무리한 이상한 짐승의 그 때에도 대물림이 있었느니라 이 병신새끼덜아.

물론 자연이라는 야생에서는 영원한 사망이 수시로 일어난다지만 이미 너는 그 것을 인지할 수 있는 인간이니 축생의 것을 걱정할 것은 없는 것이다. 니가 뒈지면 너로 이어진 그 모든 것은 다 너에게서 끝이니.

 

진화론이라는 조까튼 개지랄은 존재론에 비하면 한참 열등한 것이지. 원숭이가 낳은 자손이 사람이 된 것이 뭐가 대수냐 씨발. 받아들이면 그냥 그러한 것일 뿌~운. 그 것도 10만년간 바뀌었다고 한다면 10만년만 해도 억겁의 시간이고, 당대로는 별반 바뀐 것도 없는 것이다. 

로또 씨발 10만분의 1 엔빵하면 남는게 있냐? 택시타고 집에 가면 끝이다 씨발.

 

헬쥬신 이 불초한 것들이 스스로 대를 끊어서 스스로 불행해지기를 자처하면서 미국식 자본주의 용어인 손절이라고 개지랄을 하니 참으로 불쌍한 중생이도다. 손절은 타인 혹은 제3자를 손절함이지 어찌 내가 나를 손절한단 말인가. 핵교에서 별반 희생정신을 가르침 받지도 못한 병신새끼덜의 생각치고는 참으로 신박한 것이다. 패신이 든 신박한 것 말이다.

보지에 푸슉푸슉 씹구녕이나 박아서 임신시키고 싶음요라고 희망을 말하랑께. 씨발 대가리에 도파민 빵구난거지 씨발. 그냥 할 말이 없다 씨발. 응 그래 뭐 그러고 살라고. 

 

바이킹 그 버러지새끼덜이 인간을 영원한 사망으로 내모는 시체장사꾼 개새끼덜인 것이다. 그 개새끼덜을 오늘날에는 영미라고 부른다. 이 병신새끼덜아. 억울하냐? 억울해 좀 져봐라 이 개새끼덜아. 뉴욕에 핵 박으로 가야제.

 

 

중요한 것은 조선의 조상숭배사상이 유교스러운 똥양철학 이딴게 아니라니까 진화론까지 이미 쳐묵쳐묵하는 존재론의 끝판왕인 것이지. 그 존재론의 한갖 사변적인 부분이 진화인 것이지 이 병신새끼덜아. 생각 좀 하고 살자. 부모의 형질이 자식에게 전해질 때에 쪼까 진화가 일어난다 요따구인 것이지 대가 끊긴 것들은 모두 영원한 사망인겨 이 병신들아.

내 조상, 내 자손에게 침을 뱉어봐라 이 병신새끼덜아. 고스란히 내 대가리 위로 떨어질 뿌~운. 역사하심의 의미도 모르는 빡대가리 병신새끼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11 0 2015.09.21
28504 몰락하는 중산층 10장면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92 4 2015.08.22
28503 외국여자 데려오면 된다. 한국여자만 여자 아니다. 9 new 오딘 1062 2 2015.08.22
28502 노력충들은 보거라. 내가쓴 팩트글 못믿는거같아서 기사 결국 찾아왔다. 8 new 온새미로 1036 4 2015.08.23
28501 ☆★☆★☆★매달 1120원에 최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이용★☆★☆★☆ 6 new 꿀렁꿀렁 949 5 2015.08.23
28500 동아시아 이콜 1 new 잭잭 1009 2 2015.08.23
28499 북한이 보도한 현재 남조선 상황 11 new 지옥소년 1128 4 2015.08.23
28498 노예생활 생존법 3 new 시더밀661 1158 2 2015.08.23
28497 병신같은 헬조선 클라스는 영원하다. 2 new 미개한헬조선 1020 4 2015.08.23
28496 여기가 헬조선인가요? 8 new 백작계급 1139 3 2015.08.23
28495 첫 여성 강간미수 사건의 진실 1 new 미개한반도 1107 4 2015.08.23
28494 목소리를 빌려드립니다. (헬조선 1패 추가) 2 new 린르와르 1135 1 2015.08.23
28493 지금 남북 협상 왜캐 질질 크냐? 2 new 지옥조선탈출 1172 3 2015.08.23
28492 솔찍히 탈조선을 해도.. 5 new 지나인직속알바 1151 1 2015.08.23
28491 만일 탈조선을 한다면 new 식칼반자이 1037 4 2015.08.23
28490 슬라보예 지젝 "글로벌 자본주의를 경계하라"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66 2 2015.08.23
28489 남북협상이 왜 질질 끄냐고... 5 new 도시락 1223 2 2015.08.24
28488 성의 타락은 국가입장에서는 단점이지만 한국에서는 필요합니다. 10 new 탈죠센선봉장 1062 7 2015.08.24
28487 헬조선의 자동차세 인상 6 new 헬조선탈조선 996 2 2015.08.24
28486 현재 조선이 왜 빨리빨리에 분노조절장애가 유행병이 됬는가? 8 new 살게라스의화신 1112 0 2015.08.24
28485 헬조선 법이 개판인이유 new 지나인직속알바 998 1 2015.08.24
1 - 5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