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6.04
조회 수 1110
추천 수 1
댓글 0








https://v.daum.net/v/20240604150040444
씨발 개돼지새끼. 

 

우크라이나전쟁에서 미국이 실마리를 못 푸는 것을 북한에서 대리전쟁으로 풀어내겠다는 하수인 씨발 새끼지.

 

게다가 전쟁으로 북한을 이기면 닥치고 통일 되는 줄 암. 북한 국민들이 찬성을 해야 통일이 되는 것이제 민주주의 엇따 팔아머금? 북한인들이 알제리 독립운동마냥 한국정부에게 닥치고 북한 다시 부활시켜 놓으라고 지랄지랄하면 통일 안 되는거. 프랑스 개새끼덜은 알제리 독립운동 세력들 50만명을 학살했다던데 그 지랄하는 순간 통일은 나가리지.

얼씨구나 하고서는 중공이 북한 독립세력에 접근해서는 아따 중공에 붙으면 자치권 줌 요지랄하게 된다. 그럼 혹 떼려다가 혹 붙이는 격. 서울 핵 쳐 맞고 뒈짐. 서울이 뒈지는 것이야 뭐 똥푸산에 사는 본좌에게는 그저 쌤통일 뿐이라지만. 윤도야지의 대가리 수준이 그 것밖에 안 됨.

 

김건희 임신은 언제한다냐? 씨발 병신 폐경 틀딱 커플 븅년놈들아. 곧 폐경인 씹보지한테 결혼보장 찍는 대가리 나쁜 병신남새끼 윤석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0 0 2015.09.21
28342 보수와 진보에 대한 정리. 7 new 헬리퍼스 1067 2 2015.09.01
28341 [공유] 헬조선의 엄격진지근엄한 지조높은 법률.jpg 5 new blazing 1122 6 2015.09.01
28340 보수와 진보에 대한 태도 3 new 헬리퍼스 1313 2 2015.09.01
28339 이번 9월 헬조선의 기념비적 원년으로 기록될것이다. 2 new 도시락 1065 3 2015.09.01
28338 보수도 믿지말고 진보도 믿지마라.. 11 new 도시락 1098 5 2015.09.01
28337 [교양] 알아야 내가 왜 노예인지 깨닫는다- 왜 가난한자는 보수화되는가... 2 new 도시락 1083 2 2015.09.01
28336 대통령은 국가의 어버이다 10 new apocalypse 1053 1 2015.09.01
28335 헬조선의 외화보유액은 충분하다고 하지만 8 new 죽창한방 1099 6 2015.09.01
28334 ' ~ . new ` 997 4 2015.09.02
28333 더 디비전의 breakdown CF 1 new blazing 1081 3 2015.09.02
28332 노예란 이런 뜻이다 1 newfile 죽창한방 1084 7 2015.09.02
28331 헬조선의 회사들은 왜 경력직을 선호 할까? 9 new 갈로우 1064 5 2015.09.02
28330 20대 초반에 탈조선 시도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포기했다 4 new 룸펜 1120 7 2015.09.02
28329 유사과학이라 판단되는건 실현하기 전에는 올리지 마시오 new 살게라스의화신 1077 3 2015.09.02
28328 선거 투표 필승 전략 new 강철왕 1195 2 2015.09.02
28327 여러분! 헬조선의 국회의원이 해냈습니다! 6 new 므키타리안 1079 2 2015.09.02
28326 헬조선의 노예는 태어날 때부터 바로 2 newfile 죽창한방 1128 3 2015.09.02
28325 20대 투표율때매 선거에서 진게 절대 아니다...응? 3 new 도시락 1152 2 2015.09.02
28324 헬조선 최악의 학교폭력 사건 best 4 new 허경영 1076 4 2015.09.02
28323 헬조선의 흔한 초딩... 7 new 허경영 1075 4 2015.09.02
1 - 64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