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리니지는 원래 돈 벌리는 게임이었음. 수요와 공급이 그렇게 되게 되어 있었음. 시간은 없지만 게임은 하고 싶고 돈은 있는 아재들이랑 시간은 많지만 돈은 없는 놈들의 수요와 공급이 맞아떨어졌으니까 말이다.

 

리니지2의 초창기만 하더라도 게임으로 잘만 터지면 200만원도 번다고 했었지. 당시에 좃소기업 월급이 150이 안 되던 시절. 150이 뭐야 씨발 120도 안 되었지. 잔업 없는 비시즌에는 100만 미만잡도 떴었는데 말이다. 리니지로 100만을 벌 수 있다는 것은 당시에는 혁명이었음. 돈 많고 과시욕 강한 정규직 아재들과 루저들의 교환이라고 하는 지극히 자본주의적인 수요와 공급에 의한 것이 발생하던 시절이었지.

그래서 개나 소나 리니지에 빠져들려고 하자 부분유료화를 통해서 환금성이 있는 부분을 유료화해서는 이익창출부분을 회사에서 회수해 간 것. 그 뒤부터는 조까튼 현질 게임으로 열화됨.

 

국민이 조금만 개돼지 처지에서 벗어나려면 조까튼 개돼지 판으로 쳐 만드는 헬쥬신 지배계급 개새끼덜의 안배가 보이는 부분. 그래서 헬조선인 것이다. 

 

리니지가 계속 유저들에게 돈 버는 게임으로 남았다면 리니지 앵벌 커플도 탄생하고, 리니지 앵벌 커플이 빠구리 떠서 만든 2세들도 태어났겠지만 노예새끼덜 잘 되는 꼬라지를 못 보는 씨발 개새끼덜이 헬쥬신의 집권집단과 서울의 지식층이라고 적고 노예마스터 하수인 개새끼덜이라서 말이다.

 

결국 조까치 되고, 유저들의 중독성만 악용해 먹는 조까튼 것이 되고 말았지. 개만도 못한 IT 컬쳐의 비극이 리니지지. 리니지 앵벌 커플의 결혼은 커녕 노총각 양성기가 되고 맘.

개조까치 되기 전에는 조까튼 대리운전으로 투잡 뛰는 것보다는 차라리 리니지 앵벌이가 낫던 시절도 있었는데 말이다.

그리고 당시에는 그나마 기성세대들은 게임 많이 안 하던 세대이고, 만약에 그와 같은 시스템이 지금 세대에 적용되었다면 MZ들에게 큰 경제적 도움이 되었을테지만 그 조까튼 게임조차도 사다리 치우기 하는 씨발 개새끼덜이 꼰대새끼덜이니까 말이다.

뭐 지금도 불과 얼마전에는 롤 대리기사로 아재들 솔랭 좀 올려주는 것으로 연간 수천 벌어서는 좃소 월급 정도는 번다는 애들이 있었다지만. 국민이 모두 산업자본의 노오예가 되어야 한다는 꼰대들 눈에는 눈엣가시였겠지만.

 

강원랜드나 쳐 건설해서는 국민들 자살기계 쳐 만드는 씨발 새끼덜이 민주당 개새끼덜이고, 일본 야쿠자 새끼덜이 꽉 잡고 있는 일본산 쓰레기 시멘트나 사오는 프로젝트나 양성하는 개새끼덜이 국짐당 씨발 새끼덜로 한국에서 정치란 닥치고 국민을 기만, 착취하는 도구인 것이다.

게다가 국민이 잘 되는 꼬라지를 못 보는 내로남불의 심리를 가진 더러운 이기적인 씨발 개새끼덜의 작당질이 양당독재집단 정권 창출 집단 개새끼덜인 것이다.

문재앙이 최저임금 조금 올려준거? 그거 조삼모사는 되냐 씨발. 환율을 씹창 내놓고서는 꼴랑 생색낸거지 씨발. 그러한 씨발 개새끼덜이 정권이나 잡는다는 소시오패스 집단 300마리가 국회의원이라는 개새끼덜인 것이다.






  • 노인
    24.06.03
    거기에다 그 게임 산업도 특정 기업들이 독점해서 다양한 게임회사 일자리가 부족하다
  • John
    24.06.04
    다양성 죽이기는 헬조센 집권집단 개새끼덜의 종특이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1 0 2015.09.21
28341 보수와 진보에 대한 정리. 7 new 헬리퍼스 1066 2 2015.09.01
28340 [공유] 헬조선의 엄격진지근엄한 지조높은 법률.jpg 5 new blazing 1121 6 2015.09.01
28339 보수와 진보에 대한 태도 3 new 헬리퍼스 1313 2 2015.09.01
28338 이번 9월 헬조선의 기념비적 원년으로 기록될것이다. 2 new 도시락 1062 3 2015.09.01
28337 보수도 믿지말고 진보도 믿지마라.. 11 new 도시락 1097 5 2015.09.01
28336 [교양] 알아야 내가 왜 노예인지 깨닫는다- 왜 가난한자는 보수화되는가... 2 new 도시락 1083 2 2015.09.01
28335 대통령은 국가의 어버이다 10 new apocalypse 1053 1 2015.09.01
28334 헬조선의 외화보유액은 충분하다고 하지만 8 new 죽창한방 1099 6 2015.09.01
28333 ' ~ . new ` 997 4 2015.09.02
28332 더 디비전의 breakdown CF 1 new blazing 1079 3 2015.09.02
28331 노예란 이런 뜻이다 1 newfile 죽창한방 1084 7 2015.09.02
28330 헬조선의 회사들은 왜 경력직을 선호 할까? 9 new 갈로우 1060 5 2015.09.02
28329 20대 초반에 탈조선 시도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포기했다 4 new 룸펜 1116 7 2015.09.02
28328 유사과학이라 판단되는건 실현하기 전에는 올리지 마시오 new 살게라스의화신 1077 3 2015.09.02
28327 선거 투표 필승 전략 new 강철왕 1195 2 2015.09.02
28326 여러분! 헬조선의 국회의원이 해냈습니다! 6 new 므키타리안 1079 2 2015.09.02
28325 헬조선의 노예는 태어날 때부터 바로 2 newfile 죽창한방 1128 3 2015.09.02
28324 20대 투표율때매 선거에서 진게 절대 아니다...응? 3 new 도시락 1151 2 2015.09.02
28323 헬조선 최악의 학교폭력 사건 best 4 new 허경영 1074 4 2015.09.02
28322 헬조선의 흔한 초딩... 7 new 허경영 1074 4 2015.09.02
1 - 64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