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OC 사업 쳐 벌여서는 일본산 쓰레기 시멘트나 수입하려는 씨발 개새끼덜일 양당 매국노 새끼덜이다. 지금 강원도의 석회석 채굴 시멘트 공장들은 죄다 망했음. 왜냐면 헬쥬신의 집권 집단 개새끼덜이 일본산 시멘트로 다 꺾었기 때문이다. 오사카 출신 야쿠자 하수인 개새끼가 대통령이나 되는 조까튼 나라가 헬쥬신인 것이다.

양당 개새끼덜도 야쿠자 후원이나 안 받으면 다행. 심지어 조국조차도 똥푸산의 토건족 집안 2세새끼라고 칸다. 죄다 야쿠자 하수인이 의심스러운 개새끼덜.






  • 세마
    24.06.02
    그래서인가 우리 동네 계양구도 브랜드(?)가 하나 생겼더군.


    "드럼통"


    도라무깡, 공구리... 어떤 것들이 잘 하는 짓인지는 뻔하지.


    https://youtu.be/Q8hGIQQdXjo?si=trDHPu-qqXAmFWnN


    이재명도 뻔한 것. 아, 물론 원희룡이야 말할 것도 없고.

    야쿠자와 한구레(MZ조폭)의 차이 쯤.


    원희룡에 뒤에는 "공구리"뿐만이 아니라, 무려 "코인충"들까지 묻어있다고 하더군. 왜 엘살바도르로 기어갔겠는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2 0 2015.09.21
28342 보수와 진보에 대한 정리. 7 new 헬리퍼스 1066 2 2015.09.01
28341 [공유] 헬조선의 엄격진지근엄한 지조높은 법률.jpg 5 new blazing 1122 6 2015.09.01
28340 보수와 진보에 대한 태도 3 new 헬리퍼스 1313 2 2015.09.01
28339 이번 9월 헬조선의 기념비적 원년으로 기록될것이다. 2 new 도시락 1063 3 2015.09.01
28338 보수도 믿지말고 진보도 믿지마라.. 11 new 도시락 1097 5 2015.09.01
28337 [교양] 알아야 내가 왜 노예인지 깨닫는다- 왜 가난한자는 보수화되는가... 2 new 도시락 1083 2 2015.09.01
28336 대통령은 국가의 어버이다 10 new apocalypse 1053 1 2015.09.01
28335 헬조선의 외화보유액은 충분하다고 하지만 8 new 죽창한방 1099 6 2015.09.01
28334 ' ~ . new ` 997 4 2015.09.02
28333 더 디비전의 breakdown CF 1 new blazing 1079 3 2015.09.02
28332 노예란 이런 뜻이다 1 newfile 죽창한방 1084 7 2015.09.02
28331 헬조선의 회사들은 왜 경력직을 선호 할까? 9 new 갈로우 1061 5 2015.09.02
28330 20대 초반에 탈조선 시도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포기했다 4 new 룸펜 1118 7 2015.09.02
28329 유사과학이라 판단되는건 실현하기 전에는 올리지 마시오 new 살게라스의화신 1077 3 2015.09.02
28328 선거 투표 필승 전략 new 강철왕 1195 2 2015.09.02
28327 여러분! 헬조선의 국회의원이 해냈습니다! 6 new 므키타리안 1079 2 2015.09.02
28326 헬조선의 노예는 태어날 때부터 바로 2 newfile 죽창한방 1128 3 2015.09.02
28325 20대 투표율때매 선거에서 진게 절대 아니다...응? 3 new 도시락 1151 2 2015.09.02
28324 헬조선 최악의 학교폭력 사건 best 4 new 허경영 1074 4 2015.09.02
28323 헬조선의 흔한 초딩... 7 new 허경영 1075 4 2015.09.02
1 - 64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