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6.02
조회 수 888
추천 수 1
댓글 0








리니지 품위유지비 330만원 쳐 내고 아직도 하는 50대 맘충들 존나게 많음. 노가다 판에도 많고, 일용직, 쿠팡, 딸배 새끼덜 존나게 많음. 50대 새끼덜. 350 쳐 받아서 330만원 리니지 품위유지비로 쳐 박살내고, 교통비 5만원, 식비 5만원 컵라면 값. 10만원은 태국 창녀한테 빠구리 월급날. 요지랄하는 병신들 존나게 많음. 대한민국 40대 50대 중에서 100만마리는 된다고 본다. 그러니까 보지덜이 시집을 못 가제.

330박고 남은 20만원까지 모조리 리니지에 박지 않으려면 초인적인 절제가 필요함. 330만 딱 박고 340만원을 안 박는다는 것은 말이다. 그 자체로 이미 도 닦은 것임. 다만 처자식이 없을 뿌~운.  

절제력이 약하면 340이 아니라 이미 400만원, 500만원 이미 마통노총각 냄새 쿠리쿠리 인생이 되어 있다. 남자 중년 마통은 씹에러지. 친구들 죄다 5억 정도는 가졌을 때에 인생 다 탕진한거. 게다가 박을 마눌도 없지 말이다. 미래의 퓨처 노인복지충. 노령연금 많이 확충합세다. MZ새끼덜 털어서. 는 씹에러지 씨발.

노인 복지충 아니면 폐지줍는 노인이지 뭐. 씨발 것들.

 

그 50대들은 처 자식 대신에 리니지 캐릭을 키우는데 인생 바친거. 그리고 NC가 아직도 한국 회사로 보이냐? 이 병신새끼덜아. NC 지분 38프로는 외국인 지분이다. 게중에 태반은 일본야쿠자 지분이라고 보지만.

알만한 놈들은 다 알지만 리니지가 첨에는 과금형 게임이 아니었음. 되려 처음에는 하면 할 수록 돈이 벌리는 게임이었지. 야쿠자 일본 개새끼덜이 사행성 요소를 보고는 주식을 사서는 치고 들어와서는 김택진이한테 사행성으로 바꾸라고 압력 쳐 넣으면서 바꾸면 니덜 경영비 빠지는거 전환사채로다가 현금지원해준다고 당근과 채찍으로 구슬려서는 씹창낸거지 뻔하지 뭐.

 

일본의 게임업체는 뭐 일본새끼덜 꺼인줄 아냐고? 죄다 외국인꺼지 씨발. 일본의 파칭코부터 경륜, 경정사업도 죄다 미국인 아니면 산유국 지분이지 씨발.

 

스크린샷 2024-06-02 155101.png

 

사우디 오일머니가 일본의 캡콤, 코에이테크모, 스퀘어에닉스, 넥슨 지분 다 쓸어담았음. 그냥 록펠러계의 사모펀드가 다 쳐 먹었다고 보면 됨. 미국 개새끼덜이 그 모든 원흉인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과 일본에서 도박산업을 벌여서는 가계의 가처분 소득을 헛되게 소비하게 만들고 결혼, 출산이 낮아지도록 하는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이 말이다. 그러한 조까튼 나라가 혈맹이라고? 핵을 쳐 박아서 쳐 죽여야 될 개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53 0 2015.09.21
28456 3년전 현대차 타다 사고나면 죽는다. 6 new 헬조선탈조선 1096 5 2015.08.26
28455 내가 생각하는 아이들의 진정한 공부와 헬조선의 공부 비교 3 new 죽창한방 1071 6 2015.08.26
28454 외제차를 타고싶은 이유. 13 new blazing 1261 7 2015.08.26
28453 한국에서는 역사 조작을 하지 않는가 8 new Delingsvald 1104 2 2015.08.26
28452 여자를 잘 골라야 되는 이야기 8 new 갈로우 1029 3 2015.08.26
28451 국민연금? =삼성연금?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12 1 2015.08.26
28450 탈조선이 하고 싶다면 공부보다 돈을 모아라.. 7 new 도시락 1202 4 2015.08.26
28449 장미가 이순신이 헬조선 국까들 보면 까무러칠거라데 11 new 갈로우 1048 4 2015.08.26
28448 그냥 나도 미래 예언 4 new 이지랄같은세상 1063 2 2015.08.26
28447 잡담: 내가 본 헬조선인의 미국분투기.. 1 new 도시락 997 3 2015.08.26
28446 김관진 현재 상황.. new 허경영 962 3 2015.08.26
28445 헬조선 인문계 고등학교의 실태 2 new 죽창한방 1041 3 2015.08.27
28444 그냥 오피니언... 10 new 지두크리슈나무르티 1478 4 2015.08.27
28443 두 가지 변화를 예상해본다. 2 new 전생에지은죄 1026 2 2015.08.27
28442 센징들아 왜 말을 돌려말하면 죽창질을안하니.. ㅠㅠ 3 new 헬조선반도 1140 2 2015.08.27
28441 지극히 상식적인 헬조선 군사력 실체 3 new 지나인직속알바 1206 5 2015.08.27
28440 헬조선의 진정한 미래 3 new 지나인직속알바 1192 0 2015.08.27
28439 여혐에 관하여 3 new 단명 1220 2 2015.08.27
28438 헬게이들한테 내가 바라는것 4 new 온새미로 1053 4 2015.08.27
28437 헬조선 vs 헬지나 9 new 심영의짜씩 1110 0 2015.08.27
1 - 57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