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야 이 씨발 개새끼덜아 국군 50만 대만에 박는다. 실시.

야 씨발 인구 많은 느그가 가야제 이 쪽바리 개새끼야. 쪽바리는 그럼 150만 박는다냐? 

 

씨발놈아 까라면 까라고 우리는 자위대라서 군대가 없당께. 그러니까 너가 가야 쓰겄다.

 

야 씨발 내가 니 시다바리가 이 개새끼야.

 

일본 개새끼덜은 지덜이 한국보다 강대국이자 상전이라고 믿는 것이 분명하다. 그 개새끼덜의 판타지를 깨주는 것은 일본에 핵을 쳐 박는 것이다. 그레이트 프래깅을 통해서 그 개새끼덜을 멸망시키고 우리가 그 개새끼덜을 지배하면 되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16 0 2015.09.21
28340 보수와 진보에 대한 정리. 7 new 헬리퍼스 1064 2 2015.09.01
28339 [공유] 헬조선의 엄격진지근엄한 지조높은 법률.jpg 5 new blazing 1121 6 2015.09.01
28338 보수와 진보에 대한 태도 3 new 헬리퍼스 1313 2 2015.09.01
28337 이번 9월 헬조선의 기념비적 원년으로 기록될것이다. 2 new 도시락 1062 3 2015.09.01
28336 보수도 믿지말고 진보도 믿지마라.. 11 new 도시락 1096 5 2015.09.01
28335 [교양] 알아야 내가 왜 노예인지 깨닫는다- 왜 가난한자는 보수화되는가... 2 new 도시락 1083 2 2015.09.01
28334 대통령은 국가의 어버이다 10 new apocalypse 1053 1 2015.09.01
28333 헬조선의 외화보유액은 충분하다고 하지만 8 new 죽창한방 1099 6 2015.09.01
28332 ' ~ . new ` 997 4 2015.09.02
28331 더 디비전의 breakdown CF 1 new blazing 1078 3 2015.09.02
28330 노예란 이런 뜻이다 1 newfile 죽창한방 1084 7 2015.09.02
28329 헬조선의 회사들은 왜 경력직을 선호 할까? 9 new 갈로우 1058 5 2015.09.02
28328 20대 초반에 탈조선 시도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포기했다 4 new 룸펜 1116 7 2015.09.02
28327 유사과학이라 판단되는건 실현하기 전에는 올리지 마시오 new 살게라스의화신 1077 3 2015.09.02
28326 선거 투표 필승 전략 new 강철왕 1195 2 2015.09.02
28325 여러분! 헬조선의 국회의원이 해냈습니다! 6 new 므키타리안 1079 2 2015.09.02
28324 헬조선의 노예는 태어날 때부터 바로 2 newfile 죽창한방 1128 3 2015.09.02
28323 20대 투표율때매 선거에서 진게 절대 아니다...응? 3 new 도시락 1151 2 2015.09.02
28322 헬조선 최악의 학교폭력 사건 best 4 new 허경영 1074 4 2015.09.02
28321 헬조선의 흔한 초딩... 7 new 허경영 1074 4 2015.09.02
1 - 64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