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6.02
조회 수 970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ys1Zc1xn9Co

 

삼성이 장사를 더럽게해서 조까고 과점하려고 들고 상생도 안 하려는 태도에 빡쳐서 대만애들이 다 돌아섰다고 한다. 타도 삼성을 외치고 있다고.

 

스크린샷 2024-06-02 150258.png

 

삼성이 하는 짓이 다 그렇지 뭐. 나도 잘 되고 너도 잘 되면 좀 덧나냐? 조까고 우리 회사가 큰 회사니까 너는 꿇어라 이 개새끼야. 씨발 개새끼덜이지. 한국인 개새끼덜의 근성자체가 글러먹은 것이다. 이등병 4호봉이랑 3호봉이랑 도토리 키재기하던 꼰대새끼덜이 있는 한 안 되지 씨발. 

 

싸가지가 없어서 인성이 쓰레기라서 반도체도 말아먹은 것이다. 이 헬쥬신 마귀새끼덜아. 재용이 탓할 깜도 안 되는 것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6 0 2015.09.21
28342 보수와 진보에 대한 정리. 7 new 헬리퍼스 1066 2 2015.09.01
28341 [공유] 헬조선의 엄격진지근엄한 지조높은 법률.jpg 5 new blazing 1122 6 2015.09.01
28340 보수와 진보에 대한 태도 3 new 헬리퍼스 1313 2 2015.09.01
28339 이번 9월 헬조선의 기념비적 원년으로 기록될것이다. 2 new 도시락 1062 3 2015.09.01
28338 보수도 믿지말고 진보도 믿지마라.. 11 new 도시락 1097 5 2015.09.01
28337 [교양] 알아야 내가 왜 노예인지 깨닫는다- 왜 가난한자는 보수화되는가... 2 new 도시락 1083 2 2015.09.01
28336 대통령은 국가의 어버이다 10 new apocalypse 1053 1 2015.09.01
28335 헬조선의 외화보유액은 충분하다고 하지만 8 new 죽창한방 1099 6 2015.09.01
28334 ' ~ . new ` 997 4 2015.09.02
28333 더 디비전의 breakdown CF 1 new blazing 1079 3 2015.09.02
28332 노예란 이런 뜻이다 1 newfile 죽창한방 1084 7 2015.09.02
28331 헬조선의 회사들은 왜 경력직을 선호 할까? 9 new 갈로우 1061 5 2015.09.02
28330 20대 초반에 탈조선 시도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포기했다 4 new 룸펜 1118 7 2015.09.02
28329 유사과학이라 판단되는건 실현하기 전에는 올리지 마시오 new 살게라스의화신 1077 3 2015.09.02
28328 선거 투표 필승 전략 new 강철왕 1195 2 2015.09.02
28327 여러분! 헬조선의 국회의원이 해냈습니다! 6 new 므키타리안 1079 2 2015.09.02
28326 헬조선의 노예는 태어날 때부터 바로 2 newfile 죽창한방 1128 3 2015.09.02
28325 20대 투표율때매 선거에서 진게 절대 아니다...응? 3 new 도시락 1151 2 2015.09.02
28324 헬조선 최악의 학교폭력 사건 best 4 new 허경영 1074 4 2015.09.02
28323 헬조선의 흔한 초딩... 7 new 허경영 1074 4 2015.09.02
1 - 64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