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연봉 1억 쳐 받는 귀족노조 개새끼덜 노나도록 세금으로 퍼 줌.

 

반면에 노가더는 꼴랑 일당바리 13만원 1년에 300공수를 뛰어도 3900따리. 개만도 못한 씨발 도적놈 집단에게 돈을 쳐 주면서 사업을 맡기면 그렇게 된다.

 

GTX 열차납품하면 현대로템에서 차량 땜빵하는 생산직 새끼는 1억 넘게 쳐 받고, 용접 노가더는 취급도 못 받는다.

 

씨발 나는 소싯적에 공부 열심히 했고, 너는 쳐 놀아서라고? 미친 개새끼덜아. 가튼 노가더, 생산직끼리 차별하는게 공부랑 뭔 상관이냐? 개만도 못한 씨발 개새끼덜아.

그 것도 20만원 책정했는데 용역사장 도적놈 개새끼가 다 떼고서는 13만원 꼴랑 줌. 7만원 꺼억. 이 조까튼 니가 소싯적에 고삐리 시절에 일진이라고 좀 쳤냐? 오함마로 대가리를 깨서 쳐 죽여불라 이 도적놈 개자슥아.

나이 50대, 60대 쳐 먹은 40년전 XX공고 일진이었다는 개자슥들이 그 지랄을 함. 개만도 못한 씨발 것들.

 

그리고 현대가 정씨 일가들 1조 꺼~억. 씨발 개만도 못한 개지랄을 갱제정책이라고 칸다.

 

그 지랄을 하면서도 저출산은 불평등과 돈 문제 때문이 아니라는 개새끼덜이 그 씨발 도둑놈 무리 마귀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44 0 2015.09.21
28336 헬조선의 책임인 헬센징들에 골고루 있으나 경북쪽 공헌이 압도적임 8 new 신발조센 1115 5 2015.08.31
28335 헬조센 기득권 들도 병신인게 나라가 힘이 있어야 자기들도 힘을 받지 1 new 탈죠센선봉장 1056 1 2015.09.01
28334 경제 및 부동산은 거품인가? 먼가? 8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60 1 2015.09.01
28333 조선정치인이랑 조선기업이 다사라지고 2 new 탈조선추진위원회 1292 2 2015.09.01
28332 공평하고 자랑스러운 헬조선 지옥불반도 new 싸다코 1100 1 2015.09.01
28331 한 국가가 무너져가는 과정 7 newfile 탈출하자 1145 6 2015.09.01
28330 오쓰(정형외과)가 목수라 불리는 이유 2 new 헬조선탈조선 1181 2 2015.09.01
28329 드디어 갓갓갓에 헬조선 등판 4 new 잭잭 1138 5 2015.09.01
28328 조선에서 소개팅을 한다는것 5 new 혀니 1470 2 2015.09.01
28327 렛미인을 통해 얻는 삶의 지혜 1 new 헬조선탈조선 1221 4 2015.09.01
28326 헬조선이 노벨상이 없는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봤다 new 죽창한방 1037 3 2015.09.01
28325 캐나다 사거리에는 멈춤 표지판이 있다던데 말이죠. 5 new 난동 1158 4 2015.09.01
28324 朴대통령 "노동계, 10% 대기업 정규직 기득권 매달리지 말라" 7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76 6 2015.09.01
28323 비트코인 : 차세대 통화인가? 초대형 사기극인가?(요약있음.) 11 new blazing 1441 5 2015.09.01
28322 오늘자 노동계에 일침! 5 newfile 박창규 1165 4 2015.09.01
28321 처음 인사드립니다..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3 5 2015.09.01
28320 성폭행 단역배우 자살 사건 패소. 11 new 미개한반도 1164 4 2015.09.01
28319 불반도에서 사회복지사들이 저임금으로 봉사하는 이유 6 new 꿈과희망이없다. 1279 3 2015.09.01
28318 새로나온 테이블게임 3 newfile 박창규 1338 4 2015.09.01
28317 지금 헬조선 노년층이 공산주의를 믿는 이유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53 3 2015.09.01
1 - 63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