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연봉 1억 쳐 받는 귀족노조 개새끼덜 노나도록 세금으로 퍼 줌.

 

반면에 노가더는 꼴랑 일당바리 13만원 1년에 300공수를 뛰어도 3900따리. 개만도 못한 씨발 도적놈 집단에게 돈을 쳐 주면서 사업을 맡기면 그렇게 된다.

 

GTX 열차납품하면 현대로템에서 차량 땜빵하는 생산직 새끼는 1억 넘게 쳐 받고, 용접 노가더는 취급도 못 받는다.

 

씨발 나는 소싯적에 공부 열심히 했고, 너는 쳐 놀아서라고? 미친 개새끼덜아. 가튼 노가더, 생산직끼리 차별하는게 공부랑 뭔 상관이냐? 개만도 못한 씨발 개새끼덜아.

그 것도 20만원 책정했는데 용역사장 도적놈 개새끼가 다 떼고서는 13만원 꼴랑 줌. 7만원 꺼억. 이 조까튼 니가 소싯적에 고삐리 시절에 일진이라고 좀 쳤냐? 오함마로 대가리를 깨서 쳐 죽여불라 이 도적놈 개자슥아.

나이 50대, 60대 쳐 먹은 40년전 XX공고 일진이었다는 개자슥들이 그 지랄을 함. 개만도 못한 씨발 것들.

 

그리고 현대가 정씨 일가들 1조 꺼~억. 씨발 개만도 못한 개지랄을 갱제정책이라고 칸다.

 

그 지랄을 하면서도 저출산은 불평등과 돈 문제 때문이 아니라는 개새끼덜이 그 씨발 도둑놈 무리 마귀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68 0 2015.09.21
28342 보수와 진보에 대한 정리. 7 new 헬리퍼스 1066 2 2015.09.01
28341 [공유] 헬조선의 엄격진지근엄한 지조높은 법률.jpg 5 new blazing 1121 6 2015.09.01
28340 보수와 진보에 대한 태도 3 new 헬리퍼스 1313 2 2015.09.01
28339 이번 9월 헬조선의 기념비적 원년으로 기록될것이다. 2 new 도시락 1062 3 2015.09.01
28338 보수도 믿지말고 진보도 믿지마라.. 11 new 도시락 1097 5 2015.09.01
28337 [교양] 알아야 내가 왜 노예인지 깨닫는다- 왜 가난한자는 보수화되는가... 2 new 도시락 1083 2 2015.09.01
28336 대통령은 국가의 어버이다 10 new apocalypse 1053 1 2015.09.01
28335 헬조선의 외화보유액은 충분하다고 하지만 8 new 죽창한방 1099 6 2015.09.01
28334 ' ~ . new ` 997 4 2015.09.02
28333 더 디비전의 breakdown CF 1 new blazing 1079 3 2015.09.02
28332 노예란 이런 뜻이다 1 newfile 죽창한방 1084 7 2015.09.02
28331 헬조선의 회사들은 왜 경력직을 선호 할까? 9 new 갈로우 1060 5 2015.09.02
28330 20대 초반에 탈조선 시도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포기했다 4 new 룸펜 1116 7 2015.09.02
28329 유사과학이라 판단되는건 실현하기 전에는 올리지 마시오 new 살게라스의화신 1077 3 2015.09.02
28328 선거 투표 필승 전략 new 강철왕 1195 2 2015.09.02
28327 여러분! 헬조선의 국회의원이 해냈습니다! 6 new 므키타리안 1079 2 2015.09.02
28326 헬조선의 노예는 태어날 때부터 바로 2 newfile 죽창한방 1128 3 2015.09.02
28325 20대 투표율때매 선거에서 진게 절대 아니다...응? 3 new 도시락 1151 2 2015.09.02
28324 헬조선 최악의 학교폭력 사건 best 4 new 허경영 1074 4 2015.09.02
28323 헬조선의 흔한 초딩... 7 new 허경영 1074 4 2015.09.02
1 - 64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