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638609

스크린샷 2024-05-28 165723.png

 

사후에 살처분하는 패턴은 약장사새끼덜과 연관이 있다고 본다. 약장사가 아니면 조폭도 이미 엮인 사건을 다시 들춰서 살처분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승리의 짱개친구라는 씹년은 약팔이 영업직이고, 정준영과 승리는 약팔이들에게 영업조직을 팔려다가 들통이 나자 성범죄자로 자수한 격인 것이다. 약팔이를 하려고 했다는 것보다는 성범죄자가 형량이 낮기 때문이다.

 

스크린샷 2024-05-28 170351.png

 

승리라는 병신새끼는 그냥 강 씨 일당의 하수인쯤 밖에 안 되는 놈으로 강 씨 일당은 적당하게 꼬리짜르기를 한 것이다. 구하라를 죽인 하수인은 보나마나 강 씨 씨발새끼의 사주를 받은 하수인이고 말이다.

 

기실 승리의 클럽은 강 씨 새끼의 클럽이 하던 역할을 팔밀기 당해서는 꼬리짜르기용으로 쓰일 용도였는데 병신새끼덜이 약빨고 씹강간이나 치다가 재수없게 털린 것이다.

 

구하라가 뭐 핵심 고발세력도 아니고 그냥 끽해야 참고인 정도였을텐데 약쟁이가 약 빨고는 뇌내망상 단계에 되었을 때에 의심병이 도지면 빡도는 정신병 증상이 있음. 강 씨 씨발새끼가 약 쳐 빨고는 뇌가 장애를 일으켜서는 의심병이 생겨서는 그냥 죽인 것이다. 멕시칸 갱새끼덜 수틀리는거 죄다 약빨고 의심병 도져서는 그 지랄하는 것임.

약을 빨면 일시적으로 뇌가소성이 폭증하는데 그 상황에서 의구심이 들면 애새끼가 망상이 현실이 되어버림. 그러면 마눌도 샷건으로 쳐 죽이고, 그렇게 됨. 조직새끼덜이야 뭐 보스가 쳐 죽이라면 닥치고 까라면 까야제. 그렇게 마약이 살인이 되는 거지 뭐 씨발.

 

구하라는 그냥 일 없이 죽임을 당했고, 죽인 개새끼가 정신병자 약이 뇌에 쩔은 파탄자였다고 본다. 

 

폴 권식 정의에 의하면 강 씨라는 개새끼 좃만한 새끼는 그냥 특수부대 새끼를 시켜서는 특공 무술로다가 칼빵으로 슈컹슈컹 해서는 뱃돼지를 걸레짝으로 쳐 만든 뒤에 영종도 앞바다에 살처분해서 버려야 되는 버러지새끼지만.






  • 세마
    24.05.29
    사실 버닝썬이 뭐 강간을 저질렀네 하는 담론이 확대재생산되는것도 영 시덥지도 않다 마 내도 그래 판단했다.


    앞전에도 노상 얘기했지만, 저 바닥에 여자들이 발을 들여놓으면 어떤 험악한 꼴을 보더라도 "의제화간"이 성립되는 것이 자연법사상에 전적으로 부합한다. 누가어떤 여자한테 칼들고 클럽 가라고, 버닝썬 가라고 협박했냐 이기야.


    버닝썬의 진짜 문제를 따지자면 성폭력이 아니라, 마약 무역에 방점을 찍어놓고 보는 관점이 합리적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5 0 2015.09.21
28325 보수와 진보에 대한 정리. 7 new 헬리퍼스 1064 2 2015.09.01
28324 [공유] 헬조선의 엄격진지근엄한 지조높은 법률.jpg 5 new blazing 1117 6 2015.09.01
28323 보수와 진보에 대한 태도 3 new 헬리퍼스 1313 2 2015.09.01
28322 이번 9월 헬조선의 기념비적 원년으로 기록될것이다. 2 new 도시락 1056 3 2015.09.01
28321 보수도 믿지말고 진보도 믿지마라.. 11 new 도시락 1094 5 2015.09.01
28320 [교양] 알아야 내가 왜 노예인지 깨닫는다- 왜 가난한자는 보수화되는가... 2 new 도시락 1079 2 2015.09.01
28319 대통령은 국가의 어버이다 10 new apocalypse 1051 1 2015.09.01
28318 헬조선의 외화보유액은 충분하다고 하지만 8 new 죽창한방 1098 6 2015.09.01
28317 ' ~ . new ` 995 4 2015.09.02
28316 더 디비전의 breakdown CF 1 new blazing 1076 3 2015.09.02
28315 노예란 이런 뜻이다 1 newfile 죽창한방 1081 7 2015.09.02
28314 헬조선의 회사들은 왜 경력직을 선호 할까? 9 new 갈로우 1057 5 2015.09.02
28313 20대 초반에 탈조선 시도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포기했다 4 new 룸펜 1114 7 2015.09.02
28312 유사과학이라 판단되는건 실현하기 전에는 올리지 마시오 new 살게라스의화신 1076 3 2015.09.02
28311 선거 투표 필승 전략 new 강철왕 1195 2 2015.09.02
28310 여러분! 헬조선의 국회의원이 해냈습니다! 6 new 므키타리안 1076 2 2015.09.02
28309 헬조선의 노예는 태어날 때부터 바로 2 newfile 죽창한방 1123 3 2015.09.02
28308 20대 투표율때매 선거에서 진게 절대 아니다...응? 3 new 도시락 1150 2 2015.09.02
28307 헬조선 최악의 학교폭력 사건 best 4 new 허경영 1070 4 2015.09.02
28306 헬조선의 흔한 초딩... 7 new 허경영 1073 4 2015.09.02
1 - 64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