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K-반도체 비상걸렸다...전력 110km 끌어와야 용인 클러스터 가동

https://v.daum.net/v/20240526203001480

 

전기를 끌어들일 계획도 안 세우고 닥치고 쳐 올렸다는게 말이 되냐? 중국만도 못한. 그럼 첨부터 구미로 갔으면 되었을꺼 아니냐고. 아사리 경주로 가지 그랬냐 씨발 새끼덜아. 경주에 월성원전 바로 코앞인데 말이다. 아님 아사리 울진으로 가던가. 울진에 땅 존나게 많은데 말이다.

아파트 팔아먹을 짓거리까지 겸사겸사하려고 생각하다가 정작 반도체 사업까지 엎어지게 생긴거지 씨발 것들아. 씨발 새끼덜에게는 국가지원 1도 없이 전기도 지덜이 조달하게 해야 됨. 남한강 수력발전소를 만드시던가.

이재용이 자전거 발전기 직접 페달로 밟아서 돌리면 되긋네. 

 

아파트 팔아서 반도체 공장 건설비 건질 요량이면 그게 아파트 사업이지 반도체 사업이냐? 조까는 개새끼덜이지.

 

스크린샷 2024-05-27 065412.png

 

울진이 거시기하면 삼척이나 동해나 강릉에 쳐 짓던가. 터지기라도 하면 대한민국의 모든 기능이 중지되는 어이없는 입지를 가진 고리 원자력 발전소 아 씨발 조까는 우리 동네 야그잖아. 씨벌 것들. 전기도 안 들어오는 용인에 닥치고 지은 다음에 강짜로다가 정부한테 책임 져 달라? 이기 씨발 지금이 전대갈 시대냐 이 개새끼덜아. 알아서 기어야제 이 개새끼덜 마.

 

전라도 영광 근처로 갔다면 광주로 갔을 것이고, 경상도 울진 근처로 갔다면 삼척, 동해, 강릉인데 굳이 용인에다가 수도권 터지라고 박은 이유가 뭐냐 이 개새끼덜아. 보나마나 월가 개새끼덜이 장악한 한국의 금융권 개새끼덜에게 주담배 빚이나 지게 하려는 미국 개새끼덜의 수작이지 씨발 새끼덜아. 

당장 용인에서 쫓아내서는 강원도나 전라도로 보내야제. 용인에서 터 닦던 자리는 제7기동군단 캠프나 만들면 될 듯. 땅크 훈련장으로 맹글면 될 듯.

 

강원도, 전라도에서 20평 따리 아파트 5~7000만원이면 사는데 말이다. 경기도에서 전세살 돈이면 아파트 3채 사지. 로컬 보지새끼 임신시키기 좋은 동네지 씨발. 삼성전자 연봉이면 2년이면 30평따리 산다. 보지새끼 들여서는 임신시키면 끄~읏.






  • 세마
    24.05.27
    윤항문 정부가 하필 그 송전 사업을 민간 시장에 개방한다고 했었지.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도 뭐 이미 잘 되어가고 있는 반도체 산업 성장을 촉진시키는게 아니라, 결국 뭐 하나부터 열끝까지, 토건자본에서부터 투기자본 돈놀이에 민영화 이권으로 대대손손 빨대꼽을라꼬 작정한 놈들까지... 이건 뭐 철저히 해처먹을려고 만든 사기모리배들의 판떼기. John좌가 앞전에 비판했던 경자법에서 "경제자유구역"을 "반도체"로 슬며시 이름만 바꾼 것. 인천 부산에 많은 송도니 청라니 명지니 무슨무슨 경제자유구역이라고 해놓은데 가보면 진입도로에서부터 애덜 다니는 핵꼬까지 온통 인프라들 민영화된것들 천지잖아. 예끼, 도둑놈의 새끼들!


    전자산업으로 컸던 구미에 반도체 클러스터가 들어서지 않는다는게 애초에 말이 안되는 얘기다. 송전설비에서부터 자재며 케미칼 대는 공장들까지, 인프라가 다 지척에 있는데... 왜 용인 처인구 촌만디 맨땅에 헤딩을 해뿌노 이지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5 0 2015.09.21
28448 어차피 전쟁은 돈으로 하는 것이다. 같은 돈 박살나는 것이면 전리품이 큰 일본을 치는 것이 합리적인 것이다. new John 1034 1 2024.07.05
28447 사우디의 빈 살만 정치 실체 2 new 노인 896 0 2024.07.04
28446 이슬람 극단주의자, 지하디스트, 이슬람 테러리즘의 실체 new 노인 1060 0 2024.07.04
28445 과거 남한이 북한, 소비에트 욕할 자격 없는 이유 new 노인 798 0 2024.07.04
28444 한국사의 최대 실수 new 노인 1028 0 2024.07.04
28443 한국이라는 병신국가가 병신이 된 이유. newfile John 911 0 2024.07.04
28442 중국이 불황이라는 개소리는 모조리 가짜 뉴우스. 중공은 작년에도, 올해에도 5프로 성장. newfile John 904 0 2024.07.04
28441 흙수저라서 취미생활 하면서 현타가 와 2 new 중고인생 938 0 2024.07.04
28440 추락하는 엔화, 가난해지는 일본인들 4 newfile John 924 0 2024.07.04
28439 한국기레기는 재미 없는 젠더갈등 기사 그만 올려라 1 new 노인 814 0 2024.07.03
28438 합의 이혼제도 폐기해서 이혼 쉽게하자 new 노인 1111 0 2024.07.03
28437 르노코리아 젠더갈등 기사 재미없다 new 노인 887 0 2024.07.03
28436 까보니 '인도인 1000명'... 아마존 AI 이슈, 인공지능이 아니라 인간지능. new John 953 1 2024.07.02
28435 흉기차 또 사고쳤네. ㅋㅋㅋㅋㅋㅋ 1 newfile John 1080 0 2024.07.02
28434 국장이 쳐 망하고, 외국인 투자자 놀이터가 되는 것도 모두 일본을 따라가는 것. 2 newfile John 1174 0 2024.07.02
28433 한국 재벌들은 미국과 수틀릴 수 밖에 없음. 2 new John 1161 0 2024.07.02
28432 일본 병신새끼덜이랑 전쟁할 것도 없이 군비경쟁만 걸어도 나자빠진다. 1 newfile John 1270 0 2024.07.02
28431 조센 기성세대와 틀딱의 이중성 newfile 노인 874 0 2024.07.01
28430 지역을 어떻게 살릴지 구상하겠다는 명목으로 해외 여행 간 지방의회 new 노인 965 0 2024.06.30
28429 저딴 삽질 해봤자 저기서 일 안한다 1 new 노인 940 0 2024.06.30
1 - 58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