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평택에 핵 쏴주세요라고 중국에 어그로 끌고 있잖어. 병신새끼덜 마.

 

그리고 통킹만도 일으킨 미국인데 중국이 안 쏴도 자작극으로 쏘면 되지 씨발. 미국을 믿습니까? 조까는 개소리. 미국으로써는 평택에 자폭핵테러를 한 뒤에 중공을 응징한다는 전쟁만 일으키면 끝이지. 다만 지금에 와서는 미국의 전력이 중국보다 못하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사리는 중.

 

그리고 핵이 얼마나 무서운지 모르나본데 평택에 박히면 경기남부 절반은 날아간다고 보면 된다. 경기 남부에 있는 화력발전소들도 죄다 날라가고, 삼성반도체 공장은 죄다 폐기해야 한다. 씨벌 미국이 우방이라고? 조까고 있네 개새끼덜 마. 1찍당도 미국 하수인, 2찍당도 미국 하수인이제 매국노새끼덜 마.

한국이 할 수 있는 일은 한미연합사를 해체하고, 뉴욕에 선빵을 박는 것 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0 0 2015.09.21
28308 헬죠센이 반도 국가라고 생각하는 똘추는 없겠지? 1 new 염락제 1112 4 2015.09.02
28307 무의미한 비교질 4 new 또옹옹송 1058 2 2015.09.02
28306 나의 명언 2 new 또옹옹송 1114 2 2015.09.02
28305 대학 통학하면서 느끼는 것 3 new лига-1 1114 2 2015.09.02
28304 자살충동까지 듭니다..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8 5 2015.09.02
28303 국뽕마약사범 3 new Hell 1273 5 2015.09.02
28302 헬조선을 관통하는 한마디 1 new Hell 1000 5 2015.09.02
28301 지하철에서 꼰대 노인들한테 자리양보 강요당한 적 있는가?? 8 new 죽창한방 1345 4 2015.09.02
28300 헬조선 필살기 1.2.3. 5 new roadkill 1139 3 2015.09.03
28299 타이슨 명언 3 newfile 박창규 1224 7 2015.09.03
28298 헬조센에서는 취업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 구하기 힘듭니다 ㅋㅋㅋ 4 new 쿠마몬 1097 5 2015.09.03
28297 선거는 이미지 장사다.. 4 new 도시락 1176 6 2015.09.03
28296 궁민연금 지금 20대한테는 지옥이 될거다.. 6 new 도시락 1054 5 2015.09.03
28295 20대가 궁민연금 헬이라고 하는데 10 new 염락제 1070 5 2015.09.03
28294 요새 고영주 관련 기사를 자주보는데 new 염락제 922 3 2015.09.03
28293 헬조선의 고용대박신화 9 new 불놀이야 1113 4 2015.09.03
28292 헬조선 클라스 1 new 심영의짜씩 1069 3 2015.09.03
28291 한국군 작전권 1 new 심영의짜씩 1300 2 2015.09.03
28290 헬조선 학원클라스 2 new 코리아 1080 4 2015.09.03
28289 중국의 승전기념일 졸라 부럽...다.. 5 new 도시락 1018 5 2015.09.03
1 - 6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