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평택에 핵 쏴주세요라고 중국에 어그로 끌고 있잖어. 병신새끼덜 마.

 

그리고 통킹만도 일으킨 미국인데 중국이 안 쏴도 자작극으로 쏘면 되지 씨발. 미국을 믿습니까? 조까는 개소리. 미국으로써는 평택에 자폭핵테러를 한 뒤에 중공을 응징한다는 전쟁만 일으키면 끝이지. 다만 지금에 와서는 미국의 전력이 중국보다 못하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사리는 중.

 

그리고 핵이 얼마나 무서운지 모르나본데 평택에 박히면 경기남부 절반은 날아간다고 보면 된다. 경기 남부에 있는 화력발전소들도 죄다 날라가고, 삼성반도체 공장은 죄다 폐기해야 한다. 씨벌 미국이 우방이라고? 조까고 있네 개새끼덜 마. 1찍당도 미국 하수인, 2찍당도 미국 하수인이제 매국노새끼덜 마.

한국이 할 수 있는 일은 한미연합사를 해체하고, 뉴욕에 선빵을 박는 것 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5 0 2015.09.21
28432 일본 병신새끼덜이랑 전쟁할 것도 없이 군비경쟁만 걸어도 나자빠진다. 1 newfile John 1273 0 2024.07.02
28431 조센 기성세대와 틀딱의 이중성 newfile 노인 874 0 2024.07.01
28430 지역을 어떻게 살릴지 구상하겠다는 명목으로 해외 여행 간 지방의회 new 노인 969 0 2024.06.30
28429 저딴 삽질 해봤자 저기서 일 안한다 1 new 노인 940 0 2024.06.30
28428 모니카 벨루치 똥궁뎅이 탱글할 때가 미국의 전성기였지. new John 1046 0 2024.06.30
28427 외국 새끼덜이 소유한 회사에 돈 쏴주느라 물가, 집값 씹창내는 헬쥬신 막장 정부. new John 1017 0 2024.06.29
28426 아직도 K조선 운지하나. V조선이라고 해야제. new John 1033 0 2024.06.29
28425 부정선거 아니었으면 낙동강밸트는 다 박살났지. new John 973 1 2024.06.27
28424 보수도 안 속는 영일만 석유 개구라. new John 1135 1 2024.06.27
28423 일본정부는 먼저 자국민 대상으로 위안부 운영한 것부터 사죄해라 new 노인 1088 0 2024.06.27
28422 586 새끼덜이 대가리가 존나게 나쁨. 4 new John 1154 1 2024.06.26
28421 한반도 비핵화라는 개구라는 미국의 수작일 뿐. 1 newfile John 1130 1 2024.06.26
28420 한국 가부장제의 위기는 재벌의 소유권 문제이다. new John 1009 1 2024.06.26
28419 한국의 선거는 모두 조작이다. 5 newfile John 1105 1 2024.06.25
28418 한국은 더욱더 강고하게 미국의 식민지가 되는 중. 3 newfile John 1117 1 2024.06.25
28417 일본은 어쩌면 한국과 같은 편이 될지도 모르지. 그러나 되지 않는다면 즈려밟아야한다. 1 new John 945 0 2024.06.25
28416 확률형 과금게임은 모조리 한국인들을 거지로 만들기 위한 일본과 미국 주주 개새끼덜과 경영진의 작품이다. newfile John 905 1 2024.06.25
28415 예수의 참자손들인 레바논 헤즈볼라, 가짜 유대인 이스라엘 개박살 내는 중. 2 new John 938 0 2024.06.24
28414 현대가 그 개새끼덜이 매국노 집단이다. 양당 개새끼덜도 모조리 매국노. newfile John 1649 1 2024.06.24
28413 최배근 그 조까튼 거짓말장이 데마고그 새끼. 2 new John 675 1 2024.06.24
1 - 5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