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5.25
조회 수 1057
추천 수 0
댓글 0








카부키쵸 창년들도 10대때부터 창녀는 아니었지. 꼰대새끼 50대에 명퇴당하고, 엄마도 김밥천국 함 차렸다가 말아먹고 등등을 겪으면서 인생이 꼬여간 것. 룸창년 뛰면 월 500 벌게 해준다고해서는 갔는데 이상한 물만 들어서는 카드빚 5천 박히면 절로 씹을 팔아야 살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됨.

 

https://www.youtube.com/watch?v=F7Jv7nLEK6A

4분 40초부터

 

스크린샷 2024-05-25 100918.png

우허 어릴 때에 결혼할걸. 조까이 됨.

스크린샷 2024-05-25 100932.png

돈, 남자 상상 중.

스크린샷 2024-05-25 100944.png

ㅋㅋㅋ 와서 박아주셈. 돈 주면 대줌.

스크린샷 2024-05-25 100957.png

여기 보지 있당께요.

스크린샷 2024-05-25 101018.png

보지 있음요.

스크린샷 2024-05-25 101032.png

대가리에 피도 안 마른 것들도 좃물 받아서 돈 벌 생각이나 하고 으휴.

 

일본의 가부키쵸만 하더라도 이미 꽤나 글로벌한 스폿이라서 일본년 뿐 아니라 전세계의 씹년들이 몰려서는 경쟁을 하고는 한다고 칸다. 물론 그래봤자 글로벌주의자 개새끼덜의 기만과는 다르게 뭐 일본보지년 8마리에 외국년 간혹가다가 2마리 정도도 안 되는 수준이라지만. 한국 경제와 일본 경제내에서 외국계 기업이 절반도 안 되듯이 말이다. 하여간 경쟁을 한다고 묘사는 할 수 있겠지만 그래봤자 씹창년이라는거. 한국에 온 외국계 기업이라고 해봤자 한국국내기업과 똑같은 인건비 따먹기 경영이나 하는 K-기업화 된 놈들이듯이 말이다.

 

외국에서 보지 잘 팔면 와 일본에 들어오겠노. 이게 진실이지. 미국에서 장사 잘 하면 한국에 와 오겠냐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은 머리 니혼진들 사이에 한마리가 있으면 군계일학으로 돋보이긴 함. 헬쥬신 K기업들 사이에 외국기업 하나가 따~악 있으면 돋보이듯이 말이다. 그리고 실제로 대우가 좋긴 하다고. 외국 창년이 때깔은 좋아보이듯이 말이다.

 

MZ 병신새끼덜이 곧 떨어질 나락. 페미니즘 따위에 낚이면 인생이 그렇게 된다. 남자 하나만 잘 모시면 임신도 시켜주고, 건사해준다는게 굳이 강짜부리다가 창녀로 전락. 마계촌에서 보지만 잘 놀려도 3급 남성 마귀 마눌은 되는데 굳이 페미 지랄해서는 섹스 프리덤 요지랄하다가 최하급 창녀마귀로 전락함. 쌤통이지 뭐. 편돌이 남자 새끼 좃물 매일 받아야 되는 것도 아니고, 그냥저냥 대주면서 가면 되는거를 하루에 아무남 좃물 6마리꺼 받는 인생 됨. 씨발 열심히 해보랑께.

여성의 주체적인 삶과 남자를 배제한 혼외임신과 주체적인 삶? ㅋㅋㅋㅋㅋㅋ 믿습니까? 믿으면 천국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2 0 2015.09.21
28305 헬죠센이 반도 국가라고 생각하는 똘추는 없겠지? 1 new 염락제 1112 4 2015.09.02
28304 무의미한 비교질 4 new 또옹옹송 1058 2 2015.09.02
28303 나의 명언 2 new 또옹옹송 1114 2 2015.09.02
28302 대학 통학하면서 느끼는 것 3 new лига-1 1114 2 2015.09.02
28301 자살충동까지 듭니다..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8 5 2015.09.02
28300 국뽕마약사범 3 new Hell 1273 5 2015.09.02
28299 헬조선을 관통하는 한마디 1 new Hell 1000 5 2015.09.02
28298 지하철에서 꼰대 노인들한테 자리양보 강요당한 적 있는가?? 8 new 죽창한방 1344 4 2015.09.02
28297 헬조선 필살기 1.2.3. 5 new roadkill 1139 3 2015.09.03
28296 타이슨 명언 3 newfile 박창규 1224 7 2015.09.03
28295 헬조센에서는 취업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 구하기 힘듭니다 ㅋㅋㅋ 4 new 쿠마몬 1097 5 2015.09.03
28294 선거는 이미지 장사다.. 4 new 도시락 1176 6 2015.09.03
28293 궁민연금 지금 20대한테는 지옥이 될거다.. 6 new 도시락 1054 5 2015.09.03
28292 20대가 궁민연금 헬이라고 하는데 10 new 염락제 1069 5 2015.09.03
28291 요새 고영주 관련 기사를 자주보는데 new 염락제 922 3 2015.09.03
28290 헬조선의 고용대박신화 9 new 불놀이야 1112 4 2015.09.03
28289 헬조선 클라스 1 new 심영의짜씩 1069 3 2015.09.03
28288 한국군 작전권 1 new 심영의짜씩 1299 2 2015.09.03
28287 헬조선 학원클라스 2 new 코리아 1080 4 2015.09.03
28286 중국의 승전기념일 졸라 부럽...다.. 5 new 도시락 1018 5 2015.09.03
1 - 6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