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5.24
조회 수 1207
추천 수 0
댓글 0








조까는 개새끼덜이 편돌이한테 500주면 되는 것을 편돌이랑 마눌한테 250씩 나눠서 줌. 그래서 조까고 마눌도 일해야 됨. 직장에 처음에 댕기면 보지에게는 신기한거 투성이지. 자지새끼덜도 존나게 많고 말이다. 그러나 그 모든 개지랄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을 때쯤 되면 조까고 식상해진다.

 

씨발 조까튼 노오예짓 때문에 돈 벌려고 회사 댕기는 것으로 모든 것이 열화됨. 그 와중에 애새끼 키우는 것이 그냥 저냥 되는 일은 아니라는 것은 현실이 됨. 그러나 씨발 조까튼 250 벌어야 됨. 그냥 조까고 꾸역꾸역 다니는 거지 씨발.

 

야 씨발 노동자들한테 500 주면 나라는 망한다고? 조까는 개소리지. 헬쥬신에서는 끊임없이 환율을 씹창내서 실질임금을 깎아왔지 말이다. 박정희 시대 환율 딸라당 600원으로다가 250만원은 4000불쯤 됨. 지금은 조까는거 2000불 될까말까지 씨발. 헬쥬신 친미 매국노 개새끼덜이 환율을 씹창내서는 4000불을 2000불로 박살을 내놨으니 보지도 2000불=250만원 따리 일자리라도 구해야 한다. 요게 헬쥬신이지.

 

앞으로 환율은 더욱 씹창이 날 것이다. 그래야 미국 개새끼덜의 달러가치를 원화가치를 떡락시켜서 지지하는 셈이 되기 때문이다. 씨발 본좌가 국민연금 받을 때쯤에는 환율 씨벌 달러당 3000원 찍을끼다. 조까튼 개새끼덜이지. 국민연금이 애초에 글러먹은 이유는 국장에 투기하기 때문이다. 

 

환율이 달러당 3000원이 되게 되면 조까튼 파인애플이 1킬로에 2만 5천원, 거진 회값이 된다고 보면 된다. 러시아 블루 크랩보다 외국 과일이 더 비싸짐. 그 지랄 맹글어놓고서는 국민연금 100만원 준다고? 조까튼 개새끼덜이지. 하여간 어찌되었건 마눌이 돈을 벌면 지금은 든든함.

 

 

그 지랄을 가지고서는 국가실패를 국가실패라고 하지 않고 남혐여혐이나 부추기는 씨발 것들이 한국의 정치권과 언론, 시민단체 개새끼덜인 것이다. 조까튼 씨발 새끼덜이지. 한국의 갱제정책이라는 개지랄에 속으면 바보지. 씨발 환율 더 씹창내면 딸도 보지 팔면 되긋네. 미성년자 성매매법 다 없애고 말이다. 오피스텔 가면 중삐리가 몸 팔게 말이다. 야따 너는 공부 안 하고 뭐한다냐? 공부도 돈이 있어야 하죠잉. 일치감치 보지 팔아서 학자금 대출 안 받고 핵교 댕길꺼라서요. 아따 엄마, 아빠는 뭐라드노? 엄마는 경력 단절되어서 맨날 돈없다는 소리밖에 안 하구요. 꼰대야 뭐 지가 집안 사정 좃도 모르죠 뭐 씨발. 

하여간 일복 터진 한국과 일본 보지들이 페미운지하는 꼬라지라고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1찍, 2찍, 자민당찍은 잘 함. 대가리가 존나게 나쁘다 수준을 넘어서 정신병자들이지 말이다. 병에 걸렸으면 병원에를 가야죠. 파블로프의 개처럼 1찍, 2찍 그 것도 병 맞다니까 이 개년들아. 하여간 존나게 웃긴 바보들이 페미라는 것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44 0 2015.09.21
28296 헬죠센이 반도 국가라고 생각하는 똘추는 없겠지? 1 new 염락제 1112 4 2015.09.02
28295 무의미한 비교질 4 new 또옹옹송 1058 2 2015.09.02
28294 나의 명언 2 new 또옹옹송 1114 2 2015.09.02
28293 대학 통학하면서 느끼는 것 3 new лига-1 1113 2 2015.09.02
28292 자살충동까지 듭니다..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8 5 2015.09.02
28291 국뽕마약사범 3 new Hell 1272 5 2015.09.02
28290 헬조선을 관통하는 한마디 1 new Hell 999 5 2015.09.02
28289 지하철에서 꼰대 노인들한테 자리양보 강요당한 적 있는가?? 8 new 죽창한방 1344 4 2015.09.02
28288 헬조선 필살기 1.2.3. 5 new roadkill 1138 3 2015.09.03
28287 타이슨 명언 3 newfile 박창규 1224 7 2015.09.03
28286 헬조센에서는 취업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 구하기 힘듭니다 ㅋㅋㅋ 4 new 쿠마몬 1097 5 2015.09.03
28285 선거는 이미지 장사다.. 4 new 도시락 1175 6 2015.09.03
28284 궁민연금 지금 20대한테는 지옥이 될거다.. 6 new 도시락 1054 5 2015.09.03
28283 20대가 궁민연금 헬이라고 하는데 10 new 염락제 1068 5 2015.09.03
28282 요새 고영주 관련 기사를 자주보는데 new 염락제 922 3 2015.09.03
28281 헬조선의 고용대박신화 9 new 불놀이야 1112 4 2015.09.03
28280 헬조선 클라스 1 new 심영의짜씩 1069 3 2015.09.03
28279 한국군 작전권 1 new 심영의짜씩 1299 2 2015.09.03
28278 헬조선 학원클라스 2 new 코리아 1079 4 2015.09.03
28277 중국의 승전기념일 졸라 부럽...다.. 5 new 도시락 1015 5 2015.09.03
1 - 65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