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미 연준은 씹창난 기관이다. 가계나 기업, 국가로 치면 부도나도 난지 한참 되었어야 하는 기관이다. 그러나 준비은행이라는 것들은 조까고 찍어서 돌려 쳐 막으면 되기 때문에 부도처리를 할 기준이 없다는 것이다. 

 

한국법상으로도 대통령은 탄핵시킬 수 있어도 헌재재판관들이 모여도 한국은행은 셧다운 시킬 수 없다. 한국은행이 연준이랑 일본은행 개새끼덜과 작당해서는 국민경제에 치명적인 손실을 야기하더라도 말이다. 완전히 법 외에 존재하는 개새끼덜인 것이다.

 

기업은 파산법의 청산절차를 밟지만 중앙은행은 그냥 조까고 존재할 수 있는 것이다. 연준은 이미 빵꾸똥꾸인 개새끼덜이다. 그럼에도 시효소멸이나 파산이 없는 조직인 것이다. 그러하기 때문에 뉴욕에 핵을 쳐 박아서 직접 물리적으로 멸망시켜야 하는 것이다.

 

그러하기 전에는 전세계 갱제는 미국 연준 개새끼덜의 흉책에 시달리게 되어 있는 것이다. 총대 메고 뉴욕에 핵을 박을 나라가 시급한 것. 그러기 전까지는 전세계인들은 연준 개새끼덜의 부실채권인 미국채와 부실화폐인 딸러의 돈의 노오예가 될 수 밖에 없다.






  • 헬조선 노예
    24.05.18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50 0 2015.09.21
28276 반도에서의 여우의 삶 6 new 미개한반도 1089 4 2015.09.03
28275 포퓰리즘 정치 new 염락제 1060 5 2015.09.04
28274 헬조선 대학병원에서 경험한 축소판 국민연금 2 new 헬조선탈조선 1139 4 2015.09.04
28273 방금 감사원에서 보낸 공문을 봤습니다. 1 new blazing 1279 2 2015.09.04
28272 헬조선 강남 기초수급자 1 new 잭잭 1217 1 2015.09.04
28271 헬조선 부동산시장이 무너지고있다 2 new 잭잭 1393 1 2015.09.04
28270 ㄹ혜님 중국 외교 성과! 1 new 잭잭 1179 2 2015.09.04
28269 헬조선 노동자는 이미 노예화가 완료되었다. 1 new 잭잭 1140 1 2015.09.04
28268 헬조선의 참 뭐같은 유교문화 8 new 대한망국조센 977 4 2015.09.04
28267 헬조선 청와대의 번역실수..ㄷㄷ 2 new 허경영 1058 2 2015.09.04
28266 헬조선의 복지의 현실...세모녀 사건 4 new 허경영 1116 2 2015.09.04
28265 난 문재인이 하는 짓거리에 반대안한다.. 8 new 도시락 1167 4 2015.09.04
28264 우리나라에서 어떻게 출산율을 늘리니? 말도안돼... 14 new 도시락 1129 6 2015.09.04
28263 생각하는데로 살지않으면, 사는데로 생각하게 된다. 3 new 갈로우 1105 5 2015.09.04
28262 군대가면 벌어지는일 3 newfile 박창규 1286 5 2015.09.04
28261 집단주의적 생각으로 진실을 호도해선 절대로 안된다. 5 new 카를슈바르츠실트 1203 3 2015.09.04
28260 우리나라 노동시간 5 new 심영의짜씩 1129 4 2015.09.04
28259 이쯤 되면 중국인들보다 미개하다 소리 들어도 할 말 없다. 9 new 염락제 1148 2 2015.09.04
28258 한국은 뭐랄까 언제부터 2 new 염락제 1183 2 2015.09.04
28257 헬죠센이 위암이 잘 걸리는 이유. new 염락제 1039 3 2015.09.04
1 - 66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