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국 개새끼덜의 입장에서는 이이제이인 것이다.

대만 짱개 개새끼덜이 북한과 한국이 전쟁하면 10개 사단이라도 빌려준다냐? 대만 새끼덜이 한국을 위해서 싸워주지 않는데, 한국이 대만 개새끼덜을 위해서 싸워줘야 한다고? 개만도 못한 씨발 것들인 양키 개새끼덜에게 기획이나 걸리고 말이다. 뉴욕에 핵 쳐 박아서 정의를 보여줄 때가 된 것이다.

 

대만이 중국에 전쟁이 걸리면 그냥 조까고 핵폭탄을 대만에 쏴서는 프래깅을 걸어야 한다. 왜냐면 그 개새끼덜이 살려달라는 핑계로 온갖 더러운 도둑질을 하면서 남의 나라의 자산이나 빼먹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럴 바에는 그냥 조까고 먼저 우리가 쏴서 죽여주는 것이 예의인 것이다.

 

대만 개새끼덜은 짱개 아니다냐? 대만 새끼덜도 짱개일 뿐이다. 대만도 원래 짱개땅이지 말이다. 제주도처럼 말이다. 제주도가 헬쥬신 땅이듯이 대만 역시 짱개랜드인 것이다.

 

그리고 덤으로 대만이 멸망하면 삼성전자는 지금 5만원에 묻어놓으면 20만 전자도 갈 수도 있다. 씨벌 5천만 땡겨서 묻고 따따불 가즈~아. 대만은 되려 패서 죽여야 되는 존재인 것이다. 중공이 대만의 산업시설을 날로 못 먹게 되려 우리가 핵으로 조져서 죽여주면 중공도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꼬라지가 될 것이고, 삼성전자 주식은 떡상하게 될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6 0 2015.09.21
28262 자살율 6 newfile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215 4 2015.09.05
28261 반드시 탈 조센해야 하는 이유 txt. 8 new 탈죠센선봉장 1297 4 2015.09.05
28260 군대에서 이해가 안될때 (비오는날) txt. 7 new 탈죠센선봉장 1152 5 2015.09.06
28259 의전 만렙이라는 분 1 new apocalypse 1295 0 2015.09.06
28258 괴로우나 즐거우나 나라사랑하세 , 아닙니다. 아직 괴롭지 않아요 6 new 탈죠센선봉장 1146 2 2015.09.06
28257 한국식 유교서열문화를 옹호하는 사람들 에게 한마디 할게요 4 new 탈죠센선봉장 1190 3 2015.09.06
28256 꼰대문화의 폐해 4 newfile 박창규 1118 4 2015.09.06
28255 조센징들에게는 유교문화가 제격인 이유 2 new shittygooks 1132 1 2015.09.06
28254 세모녀 사건 보면서 느껴지는거 2 new 허경영 1480 4 2015.09.06
28253 헬조선 인터넷을 단순히 나누어보면... 3 new 허경영 1039 3 2015.09.06
28252 헬조선에서 선진국 시민문화를 만드는 한가지 방법... 6 new 잭잭 1089 6 2015.09.06
28251 나이에 집착하기 싫은데 탈피가 안되네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3 1 2015.09.06
28250 헬조선에서 결혼 할수있으면 하는게 좋다고 봐 18 new 갈로우 1344 4 2015.09.06
28249 방과후 교사, 졸피뎀 섞은 오레오 먹여 초등생 제자 강제추행 6 new apocalypse 1122 6 2015.09.06
28248 현명한 사람일수록 탈조선을 갈망합니다. 5 new blazing 1061 5 2015.09.06
28247 추자도 낚시꾼들의 명복을 빕니다. 한국인들 안전불감증 너무 심해요 3 new 탈죠센선봉장 1144 6 2015.09.06
28246 가난한 동네 친구들의 축구공 이야기 3 new 탈출하자 1041 2 2015.09.06
28245 설사 니트족이라 해도 말입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3 4 2015.09.06
28244 "정부, 후쿠시마 방사능 보고서 왜 공개 안하나?" 1 new 1번깎는노인 1382 2 2015.09.06
28243 헬조선 근로자 .... 3 new 탈출이답이다 1186 3 2015.09.07
1 - 68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