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국 개새끼덜의 입장에서는 이이제이인 것이다.

대만 짱개 개새끼덜이 북한과 한국이 전쟁하면 10개 사단이라도 빌려준다냐? 대만 새끼덜이 한국을 위해서 싸워주지 않는데, 한국이 대만 개새끼덜을 위해서 싸워줘야 한다고? 개만도 못한 씨발 것들인 양키 개새끼덜에게 기획이나 걸리고 말이다. 뉴욕에 핵 쳐 박아서 정의를 보여줄 때가 된 것이다.

 

대만이 중국에 전쟁이 걸리면 그냥 조까고 핵폭탄을 대만에 쏴서는 프래깅을 걸어야 한다. 왜냐면 그 개새끼덜이 살려달라는 핑계로 온갖 더러운 도둑질을 하면서 남의 나라의 자산이나 빼먹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럴 바에는 그냥 조까고 먼저 우리가 쏴서 죽여주는 것이 예의인 것이다.

 

대만 개새끼덜은 짱개 아니다냐? 대만 새끼덜도 짱개일 뿐이다. 대만도 원래 짱개땅이지 말이다. 제주도처럼 말이다. 제주도가 헬쥬신 땅이듯이 대만 역시 짱개랜드인 것이다.

 

그리고 덤으로 대만이 멸망하면 삼성전자는 지금 5만원에 묻어놓으면 20만 전자도 갈 수도 있다. 씨벌 5천만 땡겨서 묻고 따따불 가즈~아. 대만은 되려 패서 죽여야 되는 존재인 것이다. 중공이 대만의 산업시설을 날로 못 먹게 되려 우리가 핵으로 조져서 죽여주면 중공도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꼬라지가 될 것이고, 삼성전자 주식은 떡상하게 될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03 0 2015.09.21
28376 공작비의 클라스 3 new 이지랄같은세상 1059 2 2015.08.30
28375 현대차 노조 자녀들이 역차별을 당해 억울하다 4 new 허경영 1101 0 2015.08.30
28374 국뽕의 존재 가치, 국뽕은 왜 필요한가?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97 3 2015.08.30
28373 요즘 내 상황이 더 좋아질거라는 희망이 안생긴다 1 new 문부장 1025 2 2015.08.30
28372 캬 헬맛은 나가서도 즐기는게 제맛 3 new 구원자 1105 3 2015.08.30
28371 외국인의 헬조선 운전 경험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6 4 2015.08.30
28370 한국 자살률 11년째 OECD 1위..................... 3 new Hell-Peninsula 1077 5 2015.08.30
28369 댓통령의 흔한 국민과의 소통 6 new 헬리퍼스 978 5 2015.08.30
28368 로또를 바라지 마라. 투표해봤자 안바뀐다 2 new 고재춘 1236 6 2015.08.30
28367 경남 김해에 잠시 볼일있어 갔다왔는데 이곳이 한국인지 동남아인지 9 new 탈죠센선봉장 1225 6 2015.08.30
28366 "中성장률 5% 밑으로 떨어지면 헬조선도 1%P↓" 6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64 1 2015.08.30
28365 '선행학습 금지' 1년···사교육비만 늘었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72 1 2015.08.30
28364 여러분 건강 챙기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2 new 부케 1315 7 2015.08.30
28363 한반도 핵전쟁 1 new 심영의짜씩 1333 0 2015.08.30
28362 차라리 스텝들 돈을 더 챙겨 주지..... 5 new 버터라면 1053 2 2015.08.31
28361 세계로 뻗어나가는 갓-한식 2 new 잭잭 1146 2 2015.08.31
28360 헬조선이 이렇게 된 이유? 2 new blazing 1156 0 2015.08.31
28359 헬조선식 재태크 1 new 허경영 1207 0 2015.08.31
28358 요즘 천조국 상황... 8 new 허경영 1120 3 2015.08.31
28357 헬조선에서 연봉제가 안되는 이유 3 new 갈로우 1070 2 2015.08.31
1 - 61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