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4.05.12
조회 수 1097
추천 수 0
댓글 0








헬조선의 민족은 정체성이 없기때문

 

중국.일본.거란 등등 여러민족에 섞여있기때문

 

정작 한반도에 오랫동안 정착한애들은 한번도 권력의중심으로 들어가본적이없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09 0 2015.09.21
1350 일본 가부키초 창년이 풍년이네. newfile John 1257 0 2024.05.09
1349 원엔 환율이 강제되는 이유. new John 1049 0 2024.05.10
1348 은마 씨발 아끼다가 똥되었네. 재개발 조합 맹글어놓고도 안 됨. new John 963 0 2024.05.10
1347 러우전이 끝나면 러시아의 외교력이 강해지게 되어 있다. new John 1380 1 2024.05.10
1346 코로나의 진실=흑사병의 진실. 1 newfile John 1298 0 2024.05.10
1345 미친..🔥결혼도 안 하는데 무슨 애를 낳아? new John 1069 0 2024.05.10
1344 화폐 패러다임이 바뀌는 것이 시대의 진보이다. new John 1099 0 2024.05.11
1343 친미파, 친일파 양성소인 사법연수원과 국립외교원. newfile John 1260 0 2024.05.12
1342 귀농 규제 풀어봤자 소용없어 new 노인 953 0 2024.05.12
1341 아시아인구 감소 .. 미국의 영향력 유지 new 킹석열 1040 0 2024.05.12
헬조선권력기관들 대부분 사대하는건 new 킹석열 1097 0 2024.05.12
1339 트럼프 집권하면 헬조선은 국제사회에서 완전히 고립될수도 new 킹석열 941 0 2024.05.12
1338 헬조선지방은 전봉준이후로 발전가능성이 사라짐 new 킹석열 874 0 2024.05.12
1337 루블 미리사놓으면 나중엔 엄청 큰 자산이 될지도 new 킹석열 1215 0 2024.05.12
1336 헬조선 자칭좌파들은 반일선동 그만좀 했음 좋겠더라 new 킹석열 1046 0 2024.05.12
1335 미국 개새끼덜은 대만에서 전쟁을 벌여서 자위대와 국군을 갈아버리는 시나리오를 준비중이다. new John 1082 0 2024.05.12
1334 영미 최후의 블러핑=대만 전쟁이지만 싱겁게 끝날 수도 있음. new John 940 0 2024.05.13
1333 유로연합이랑 중공이랑 대륙간 고속철을 놓으면 미국은 나가리 되고 끄~읏. newfile John 1004 0 2024.05.13
1332 일본 개새끼덜은 조국을 양파맨이라고 부른다고 칸다. new John 950 0 2024.05.13
1331 북한 김씨 왕조 이전의 평양 1 new 노인 857 0 2024.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