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5.10
조회 수 1049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na.co.kr/view/AKR20231128068100009

美국채 최다 보유 일본, 투매 멈추고 재매수…"美 걱정 덜어"

 

아무도 안 사는 미 국채를 일본에게 강매하고 있어서임. 다만 원엔 환율을 강제해서는 실질적으로 한국 또한 미국채를 사는 것처럼 되게 된다. 미국채 사주고 고환율도 덤으로 얻는 개병신 씹창 딸러 체제에 맞춰서 원화가 병신이 되는 것.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2 0 2015.09.21
1350 일본 가부키초 창년이 풍년이네. newfile John 1257 0 2024.05.09
원엔 환율이 강제되는 이유. new John 1049 0 2024.05.10
1348 은마 씨발 아끼다가 똥되었네. 재개발 조합 맹글어놓고도 안 됨. new John 963 0 2024.05.10
1347 러우전이 끝나면 러시아의 외교력이 강해지게 되어 있다. new John 1380 1 2024.05.10
1346 코로나의 진실=흑사병의 진실. 1 newfile John 1298 0 2024.05.10
1345 미친..🔥결혼도 안 하는데 무슨 애를 낳아? new John 1070 0 2024.05.10
1344 화폐 패러다임이 바뀌는 것이 시대의 진보이다. new John 1099 0 2024.05.11
1343 친미파, 친일파 양성소인 사법연수원과 국립외교원. newfile John 1260 0 2024.05.12
1342 귀농 규제 풀어봤자 소용없어 new 노인 953 0 2024.05.12
1341 아시아인구 감소 .. 미국의 영향력 유지 new 킹석열 1040 0 2024.05.12
1340 헬조선권력기관들 대부분 사대하는건 new 킹석열 1097 0 2024.05.12
1339 트럼프 집권하면 헬조선은 국제사회에서 완전히 고립될수도 new 킹석열 941 0 2024.05.12
1338 헬조선지방은 전봉준이후로 발전가능성이 사라짐 new 킹석열 874 0 2024.05.12
1337 루블 미리사놓으면 나중엔 엄청 큰 자산이 될지도 new 킹석열 1215 0 2024.05.12
1336 헬조선 자칭좌파들은 반일선동 그만좀 했음 좋겠더라 new 킹석열 1046 0 2024.05.12
1335 미국 개새끼덜은 대만에서 전쟁을 벌여서 자위대와 국군을 갈아버리는 시나리오를 준비중이다. new John 1082 0 2024.05.12
1334 영미 최후의 블러핑=대만 전쟁이지만 싱겁게 끝날 수도 있음. new John 940 0 2024.05.13
1333 유로연합이랑 중공이랑 대륙간 고속철을 놓으면 미국은 나가리 되고 끄~읏. newfile John 1004 0 2024.05.13
1332 일본 개새끼덜은 조국을 양파맨이라고 부른다고 칸다. new John 951 0 2024.05.13
1331 북한 김씨 왕조 이전의 평양 1 new 노인 857 0 2024.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