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4.05.09
조회 수 1221
추천 수 0
댓글 2











자연으로 되돌리면 그만인 것을
ㅈ소기업 육성 정책, 귀농 정책에 미친 한국 정부가 ㅈ소기업 공장, 농사 지을 때 물이 필요하다며 자연을 파괴하니 녹조현상 같은 환경 오염이 생겼다

그래서 ㅈ소기업 육성 정책과 귀농정책은 환경을 파괴하는 주범이고 경제에 아무런 도움이 안되는 밑빠진 독 붓기이다


ㅈ소기업 육성할 바에는 삼성같은 대기업 독점 규제가 더 좋고 서울 밀집 해소를 명분으로 농경지 확보를 위해 자연을 파괴하는 귀농 정책 대신 노동자에게 안전하고 적절한 봉급을 받게 하는 것이 귀농정책보다 훨씬 영양가가 있고 친환경적이다.(농장일 하는 사람에게 교통비 지원, 적절한 봉급, 안전을 필수 제공하고 일자리 때문에 서울로 상경하는 지방인들에게 반드시 교통 비용을 제공해여 한다.)
그리고 사람들의 서울 선호는 어쩔수 없으니 이를 막으려 하지 말고 좋은 일자리나 제공하는 것이 지방 장책보다 훨씬 더 좋다(도시화는 전세계적 현상이고 대도시 선호와 대도시 밀집은 전세계 어디서나 다 있다. 이를 막아 봤자 소용없으니 좋은 일자리나 제공해라.)






  • John
    24.05.09
    서울로 유인하려면 좋은 일자리로는 안 되지. 아파트 가격을 떨궈야제. 아파트 시세 씹창인 서울에서 구의역 병신새끼처럼 뒈지라고? 아무도 안 가지 이 병시나. 그리고 서울은 그냥 이미 환경 그 자체로 십창임. 심지어는 빡촌도 없애놨잖아. 
    586 꼰대들 상경하던 시절에는 일당바리 뛰고서는 빡촌에서 씹에다가 오지게 함 박고서는 나른해지면 잠이나 쳐 자면 되었다지만 지금은 그 재미도 없지 씨발. 그 때에는 소주라도 쌌는데 지금은 교육세 등등 온갖 세금을 술에다가 쳐 붙여놨지. 서울에 누가 감? 안 가 이 개새끼덜아.
  • 노인
    24.05.09
    그건 한국 부모가 스스로 저런 일을 하니 자업자득임

    그 대신 항후 몇년뒤에 한국에서 노인 인구가 엄청나게 늘어나면 서울은 발전 못하는 거 사실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28245 자살율 6 newfile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215 4 2015.09.05
28244 반드시 탈 조센해야 하는 이유 txt. 8 new 탈죠센선봉장 1294 4 2015.09.05
28243 군대에서 이해가 안될때 (비오는날) txt. 7 new 탈죠센선봉장 1148 5 2015.09.06
28242 의전 만렙이라는 분 1 new apocalypse 1291 0 2015.09.06
28241 괴로우나 즐거우나 나라사랑하세 , 아닙니다. 아직 괴롭지 않아요 6 new 탈죠센선봉장 1144 2 2015.09.06
28240 한국식 유교서열문화를 옹호하는 사람들 에게 한마디 할게요 4 new 탈죠센선봉장 1185 3 2015.09.06
28239 꼰대문화의 폐해 4 newfile 박창규 1116 4 2015.09.06
28238 조센징들에게는 유교문화가 제격인 이유 2 new shittygooks 1129 1 2015.09.06
28237 세모녀 사건 보면서 느껴지는거 2 new 허경영 1474 4 2015.09.06
28236 헬조선 인터넷을 단순히 나누어보면... 3 new 허경영 1038 3 2015.09.06
28235 헬조선에서 선진국 시민문화를 만드는 한가지 방법... 6 new 잭잭 1087 6 2015.09.06
28234 나이에 집착하기 싫은데 탈피가 안되네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6 1 2015.09.06
28233 헬조선에서 결혼 할수있으면 하는게 좋다고 봐 18 new 갈로우 1338 4 2015.09.06
28232 방과후 교사, 졸피뎀 섞은 오레오 먹여 초등생 제자 강제추행 6 new apocalypse 1118 6 2015.09.06
28231 현명한 사람일수록 탈조선을 갈망합니다. 5 new blazing 1057 5 2015.09.06
28230 추자도 낚시꾼들의 명복을 빕니다. 한국인들 안전불감증 너무 심해요 3 new 탈죠센선봉장 1143 6 2015.09.06
28229 가난한 동네 친구들의 축구공 이야기 3 new 탈출하자 1040 2 2015.09.06
28228 설사 니트족이라 해도 말입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0 4 2015.09.06
28227 "정부, 후쿠시마 방사능 보고서 왜 공개 안하나?" 1 new 1번깎는노인 1380 2 2015.09.06
28226 헬조선 근로자 .... 3 new 탈출이답이다 1182 3 2015.09.07
1 - 68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