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y0Qpl6Ru-dI

 

그나마도 일본에서 롤렉스를 일본 병신 정부가 허구헌날 절하시키는 엔화 대신에 소장한다는 개념이 있었는데 2020년쯤에 고점찍었지 말이다. 한국내의 롤렉스 수집가 틀딱들은 일본새끼덜 따라하다가 그냥 병신된거. 소싯적에 NBA카드 모으다가 똥된애들이랑 똑같지 씨발.

 

투기를 하려면 중국산 티타늄 원물에나 투기 좀 하면 화폐가치 헷지 좀 되려나. 아님 말고 씨발. 한국 정부와 미국 개새끼덜만 아니면 한국도 인도마냥 러시아와의 석유밀무역으로 돈 좀 만질텐데 말이다. 러시아 가스, 석유 수입해다가는 기존 에너지 대기업들보다 현저하게 낮은 가격으로 공급해서는 돈 좀 챙기면 되지 씨발. 블라디보스톡 가서 러시아 보지도 따고 말이다.

 

본좌는 바닷가인 부산 출신으로 말하는데 대구 정신병자 틀딱들은 이해불가지 씨발. 대가리가 나쁘면 그렇게 된다. 시계는 중국제 짭제 아무꺼나 끼는게 최고이고, 굳이 꼼수를 부리자면 중국제 짭제 시계에 금붙이나 달아서는 금밀수나 조금씩 해서 모으면 헬쥬신 정부 개새끼덜의 금규제 개지랄을 뚫고는 금모아서 달러 멸망시에 한탕 벌지도. 중공에 가서는 시계바디는 순금으로 아따 해주소. 대신에 시계 디자인은 짭제 싸구려로 의심 안 받도록 이라고 주문넣어서는 손목아지에 차고 와서는 금모으면 되지 씨발.

 

스크린샷 2024-05-07 095616.png

위에서 보듯이 일본 입국시에도 금붙이의 반입이 엄격하게 규제되는 것이다. 씨발 금시계 좀 차는게 뭐라고 일본 정부가 개지랄을 한다는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과 일본 정부가 금을 마음대로 모으는 것을 한국의 매국노 양당 정부와 일본 자민당을 통해서 규제하고 있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 일본 정부 또한 자국으로 금이 유입되는 것을 매우 엄격하게 규제한다고 칸다. 개만도 못한 씨발 미국 하수인 정부가 그 지랄인 것이다.

그래서 대안으로 그나마 롤렉스 시계과 환금성이 있다고 캤지만 지금에 와서는 중국산 시계에 밀려서 그나마도 저축가치는 사라졌다고 카는 것이다.

 

반도체 사업조차도 실상은 한국과 일본의 금보유고를 제어하기 위해서 미국이 기술전수해준 개수작이라고 칸다. 한국과 일본이 돈 잘 벌던 시절에 금을 국가가 매입했으면 금가격도 일치감치 올랐을테고 한국과 일본의 금보유고도 많았겠지만 미국 개새끼덜이 못하게 한 것이다.

미국 개씨발 새끼덜이 그러한 식으로 한국과 일본을 노오예화 해 왔던 것이다.

 

일본 병신새끼덜이 세이코를 순금으로 맹글어서는 이거 금대신 소장가치 있음요라고 팔아먹으면서 지덜도 제작용 금을 사 모으면 금상첨화겠지만 병시가튼 짱개산 티타늄으로 싸구려로 쳐 만드니 롤렉스 개새끼덜은 순금으로 쳐 만들 때에 경쟁력에서 밀리지 말이다. 일본 정부가 그렇게 무능하다. 조까튼 친미사대주의에 물든 꼰대새끼덜이 집권하면 나라가 그렇게 되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5 0 2015.09.21
28362 헬조선의 책임인 헬센징들에 골고루 있으나 경북쪽 공헌이 압도적임 8 new 신발조센 1115 5 2015.08.31
28361 헬조센 기득권 들도 병신인게 나라가 힘이 있어야 자기들도 힘을 받지 1 new 탈죠센선봉장 1059 1 2015.09.01
28360 경제 및 부동산은 거품인가? 먼가? 8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62 1 2015.09.01
28359 조선정치인이랑 조선기업이 다사라지고 2 new 탈조선추진위원회 1299 2 2015.09.01
28358 공평하고 자랑스러운 헬조선 지옥불반도 new 싸다코 1105 1 2015.09.01
28357 한 국가가 무너져가는 과정 7 newfile 탈출하자 1147 6 2015.09.01
28356 오쓰(정형외과)가 목수라 불리는 이유 2 new 헬조선탈조선 1183 2 2015.09.01
28355 드디어 갓갓갓에 헬조선 등판 4 new 잭잭 1146 5 2015.09.01
28354 조선에서 소개팅을 한다는것 5 new 혀니 1473 2 2015.09.01
28353 렛미인을 통해 얻는 삶의 지혜 1 new 헬조선탈조선 1225 4 2015.09.01
28352 헬조선이 노벨상이 없는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봤다 new 죽창한방 1040 3 2015.09.01
28351 캐나다 사거리에는 멈춤 표지판이 있다던데 말이죠. 5 new 난동 1162 4 2015.09.01
28350 朴대통령 "노동계, 10% 대기업 정규직 기득권 매달리지 말라" 7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78 6 2015.09.01
28349 비트코인 : 차세대 통화인가? 초대형 사기극인가?(요약있음.) 11 new blazing 1445 5 2015.09.01
28348 오늘자 노동계에 일침! 5 newfile 박창규 1171 4 2015.09.01
28347 처음 인사드립니다..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5 5 2015.09.01
28346 성폭행 단역배우 자살 사건 패소. 11 new 미개한반도 1165 4 2015.09.01
28345 불반도에서 사회복지사들이 저임금으로 봉사하는 이유 6 new 꿈과희망이없다. 1280 3 2015.09.01
28344 새로나온 테이블게임 3 newfile 박창규 1342 4 2015.09.01
28343 지금 헬조선 노년층이 공산주의를 믿는 이유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61 3 2015.09.01
1 - 63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