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5.07
조회 수 900
추천 수 0
댓글 0








imf 때에 대부분 멸망당했고, 지금은 5대 그룹 정도가 살아서는 100대 계열사 정도가 존재할 뿐. 두산 병신새끼덜도 미국 컨설턴트 회사에 속아서는 OB맥주를 쪽바리 새끼덜인 롯데에 팔아먹고서는 예전같지 않고 말이다. 팬텍이랑 LG도 애플한테 아이디어를 뺐겼지. 그 이후에 애플 씨발 것들이 반도체 공급을 삼성에서 TSMC로 꺾어서는 지금까지 요지랄이 된 것.

 

정부 개새끼덜이 토건사업으로 재벌새끼덜만 밀어줄 때에 현대카드, 삼성카드, 현대보험, 삼성보험, 요런 산하 제2금융권 계열사가 있는 재벌 개새끼덜만 PF파이낸싱을 통해서 성장했음. 그 것도 지금에 와서는 부실이 난 것. 삼성과 현대, 한화 새끼덜이 PF부실의 원흉.

돈 없다는 말을 대놓고 못하니까 국민연금이나 쳐 올리자는 개새끼덜이 한국의 기재부 공무원 개새끼덜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71 0 2015.09.21
28223 친구들과 대화하면 답이 없습니다. 12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68 7 2015.09.08
28222 한국은 잘사는 나라일까 못사는 나라일까? txt. 5 new 탈죠센선봉장 1293 6 2015.09.08
28221 애국심이 사라지니 국대스포츠도 응원할맛이 안납니다. 9 new 산트 1109 5 2015.09.08
28220 독일에 사는 친구의 초청으로 보름정도 머문적이 있습니다. 3 new 탈죠센선봉장 1138 8 2015.09.08
28219 헬조선에서 가장 돈벌기 좋은 현금 장사 2 new 싸다코 1351 4 2015.09.08
28218 후쿠시마 원전이 터진 것을 자랑스럽게 여겨야할 지도 모른다. 14 new 염락제 1134 2 2015.09.08
28217 헬조선 사람이라면 로버트 트리버스 박사의 자기기만에 관한 책을 꼭 읽어봐라. 5 new 염락제 1108 3 2015.09.08
28216 핵발전소 하니 생각나는 발전소 썰 4 new 갈로우 1153 5 2015.09.08
28215 내가 탈조선하려는 이유 6 new 짱재혁이 1034 2 2015.09.08
28214 헬조선이 또 해냈다! 5 new 허경영 1084 4 2015.09.08
28213 헬조센 봉급쟁이 노예의 말로 8 new 탈조선진행중 1159 5 2015.09.08
28212 헬조센인들의 패배자들 1 new 또옹옹송 1136 5 2015.09.08
28211 심각 그 자체네요..자살률..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3 4 2015.09.08
28210 -경축- 애국보수의 대구 에서 선제적 노동개혁 실시 16 new 갈로우 1264 5 2015.09.08
28209 천조국 사과로 갑부된 부부 이야기 2 new 잭잭 1011 3 2015.09.08
28208 한탕의 나라 헬조선 범죄자의 말로 2 new 탈조선진행중 1087 3 2015.09.08
28207 "헬조선 아동들, 학업으로 받는 스트레스 세계 최고"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13 3 2015.09.08
28206 [취재후] 헬조선 재벌은 안되는데, 일본 재벌은 되는 것 (메르스 이전의 뉴스기사)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0 0 2015.09.08
28205 “일한 만큼 못 번다”…헬조선, OECD 국가 중 최하위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95 4 2015.09.08
28204 "닭, 돼지와 '찰떡' 궁합"…방심위, 역술인 황당 발언 종편 제재 상정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85 1 2015.09.08
1 - 70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