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4.05.05
조회 수 1189
추천 수 0
댓글 3








결국 

 

일본의 헬조선 재침략 프로젝트라고 봄 

 

25년만에 사무라이본드 발행 . 갑자기 왜 그러겠냐 . 경제상황은 그래도 일본보다는 헬조선이 나은데말이다 

 

https://www.etoday.co.kr/news/view/2263387






  • John
    24.05.05
    고환율이랑 직결된 것이지. 한국이 금리를 5프로로 만들기만 해도 일본계 자금들이 죄다 금리차이 때문에 한국으로 다 오게 되어있는데 굳이 충분하지 않은 금리로 고환율과 물가상승을 감내하고 심지어는 일본에 대해서 채권국이 되는 것을 감내하는 것이지. 그냥 조까튼 정권이 친일정권이라서라고 할 수 밖에.

    어차피 투표로 내부적인 심판이 안 된다면 군사력으로 외부적 응징 밖에 없지 씨발.
  • 킹석열
    24.05.05
    진짜 농담아니고 일본이 군대가지고있고 미국의 연내 영향력이 약화되었음 진작에 헬조선쳤음 
  • John
    24.05.05
    다 아는 오메르타지 1990년대에만 해도 한국이 해군에서부터 쳐 발렸음. 노무현 이후에나 한국 해군이 발전했지 그 이전에는 일본의 군사력과 한국의 군사력은 넘사벽이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87 0 2015.09.21
28324 보수와 진보에 대한 정리. 7 new 헬리퍼스 1064 2 2015.09.01
28323 [공유] 헬조선의 엄격진지근엄한 지조높은 법률.jpg 5 new blazing 1117 6 2015.09.01
28322 보수와 진보에 대한 태도 3 new 헬리퍼스 1313 2 2015.09.01
28321 이번 9월 헬조선의 기념비적 원년으로 기록될것이다. 2 new 도시락 1056 3 2015.09.01
28320 보수도 믿지말고 진보도 믿지마라.. 11 new 도시락 1094 5 2015.09.01
28319 [교양] 알아야 내가 왜 노예인지 깨닫는다- 왜 가난한자는 보수화되는가... 2 new 도시락 1079 2 2015.09.01
28318 대통령은 국가의 어버이다 10 new apocalypse 1051 1 2015.09.01
28317 헬조선의 외화보유액은 충분하다고 하지만 8 new 죽창한방 1098 6 2015.09.01
28316 ' ~ . new ` 995 4 2015.09.02
28315 더 디비전의 breakdown CF 1 new blazing 1076 3 2015.09.02
28314 노예란 이런 뜻이다 1 newfile 죽창한방 1081 7 2015.09.02
28313 헬조선의 회사들은 왜 경력직을 선호 할까? 9 new 갈로우 1057 5 2015.09.02
28312 20대 초반에 탈조선 시도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포기했다 4 new 룸펜 1114 7 2015.09.02
28311 유사과학이라 판단되는건 실현하기 전에는 올리지 마시오 new 살게라스의화신 1076 3 2015.09.02
28310 선거 투표 필승 전략 new 강철왕 1195 2 2015.09.02
28309 여러분! 헬조선의 국회의원이 해냈습니다! 6 new 므키타리안 1076 2 2015.09.02
28308 헬조선의 노예는 태어날 때부터 바로 2 newfile 죽창한방 1123 3 2015.09.02
28307 20대 투표율때매 선거에서 진게 절대 아니다...응? 3 new 도시락 1150 2 2015.09.02
28306 헬조선 최악의 학교폭력 사건 best 4 new 허경영 1070 4 2015.09.02
28305 헬조선의 흔한 초딩... 7 new 허경영 1073 4 2015.09.02
1 - 64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