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phkvlmrlmYU

중국 상용차 스카니아 판매량 앞서 볼보트럭 위협, 대륙의 트럭이 몰려온다

 

스크린샷 2024-05-04 181247.png

 

현대 타타차 버러지는 볼보, 스카니아에게도 쳐 발리고, 중공에게도 쳐 발리는 버러지일 뿌~운. 현기차 그룹 씨발 것들이 현기자동차의 갱제효과라는 개지랄을 가지고서는 지금까지 586들을 노오예화 해 왔지만 정작 씨발 것들은 이제 밀린다는거. 전기차도 중국산은 천만원대에 맹글 수 있는데, 현기는 절대 못하지.

 

현기차 씨발 것들이 망하면 갱상도는 젠트리피케이션이 일어날테지만. 전에 본좌가 말했듯이 해운대에서 태어난 깐에 택도 아닌 중산층 흉내내는 해운대 씨발 년들은 해운대 비치에서 서울에서 놀러온 것들에게 몸이나 팔게 된다. 지덜 부모가 단지 기득권 노동자였던 것을 가지고 감히 무산계급 노동자 주제에 잘난 척 하던 씹년들 말이다.

이미 벌써 해운대 아파트 가격 떡락 중. 부산의 청년 유출도 실상은 자산계급도 아닌 고액 노동자 2세 새끼덜이 그 수준에 맞는 일자리를 찾아서 둥지를 떠나는 과정일 뿐이지 씨발. 똥푸산에 자산계급이 어딨냐고? 전대갈 개새끼한테 국제그룹 해체당할 때에 대부분 망했지 씨발 것들.

이명박 버러지새끼가 광복동의 저축은행들 털어서는 건설사 개새끼덜의 부실채권을 저축은행 자산이랑 퉁쳐서 없애는 양아짓을 해서는 그나마 있던 것도 다 말아먹었고 말이다. 그 이후에 서구랑 영도구랑 남포동부터 다 망했지 말이다. 

 

현기차 중공에 팔아먹어도 인수협약 체결할 때에 고용보장조항 쳐 넣으면 됨. 국민연금이 가진 현기차 지분이면 그 정도는 쇼부볼 수 있음. 현기차의 귀족노조 씨발 것들은 닥치고 반대하겠지만 씨발 것들이 월급 안 나오면 다 ㅈㅈ치는거지 씨발 것들. 현기차가 중공에 팔리고 나서는 현기차 그룹도 해산 수순으로 가는거고. 개만도 못한 토건족 재벌 씨발 새끼덜 마. 

 

F-15K로다가 현기차 공장에 폭탄 박는 것보다는 현실적이라고 보지만. 중공에게 팔아먹으면 환율도 조금은 낮아질지도 모르지 씨발.

 

미국 버러지들이 중국과 대립각 세운다고 인플레이션 감내할 때에 한국은 중국에 시장을 내주고 인플레이션을 안정시킨다? 이건 제갈량의 동남풍인 것이다. 트러커들로써는 싼 중국산 트레일러 사면 씨발 할부 6개월 덜 내는 셈이지 씨발 개꿀이지. 이미 대세가 그러하다는 것이다. 이재명이 친중을 선언한 이상 국내 트럭 시장이나 좀 살펴서는 싸고 품질도 좋은 중공 트럭으로다가 트러커들 생계나 챙겨주면 개꿀이지 씨발.

 

이미 시내버스는 중국산이 다 차지했는데 윤석열가튼 꼰대만 대세를 거부하는 것이다. 그래서 국짐당이 꼴통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4-05-04 183410.png

 

요지랄.






  • 헬조선 노예
    24.05.04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28205 친구들과 대화하면 답이 없습니다. 12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57 7 2015.09.08
28204 한국은 잘사는 나라일까 못사는 나라일까? txt. 5 new 탈죠센선봉장 1284 6 2015.09.08
28203 애국심이 사라지니 국대스포츠도 응원할맛이 안납니다. 9 new 산트 1099 5 2015.09.08
28202 독일에 사는 친구의 초청으로 보름정도 머문적이 있습니다. 3 new 탈죠센선봉장 1131 8 2015.09.08
28201 헬조선에서 가장 돈벌기 좋은 현금 장사 2 new 싸다코 1340 4 2015.09.08
28200 후쿠시마 원전이 터진 것을 자랑스럽게 여겨야할 지도 모른다. 14 new 염락제 1120 2 2015.09.08
28199 헬조선 사람이라면 로버트 트리버스 박사의 자기기만에 관한 책을 꼭 읽어봐라. 5 new 염락제 1091 3 2015.09.08
28198 핵발전소 하니 생각나는 발전소 썰 4 new 갈로우 1145 5 2015.09.08
28197 내가 탈조선하려는 이유 6 new 짱재혁이 1030 2 2015.09.08
28196 헬조선이 또 해냈다! 5 new 허경영 1077 4 2015.09.08
28195 헬조센 봉급쟁이 노예의 말로 8 new 탈조선진행중 1154 5 2015.09.08
28194 헬조센인들의 패배자들 1 new 또옹옹송 1121 5 2015.09.08
28193 심각 그 자체네요..자살률..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9 4 2015.09.08
28192 -경축- 애국보수의 대구 에서 선제적 노동개혁 실시 16 new 갈로우 1251 5 2015.09.08
28191 천조국 사과로 갑부된 부부 이야기 2 new 잭잭 996 3 2015.09.08
28190 한탕의 나라 헬조선 범죄자의 말로 2 new 탈조선진행중 1077 3 2015.09.08
28189 "헬조선 아동들, 학업으로 받는 스트레스 세계 최고"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07 3 2015.09.08
28188 [취재후] 헬조선 재벌은 안되는데, 일본 재벌은 되는 것 (메르스 이전의 뉴스기사)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03 0 2015.09.08
28187 “일한 만큼 못 번다”…헬조선, OECD 국가 중 최하위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79 4 2015.09.08
28186 "닭, 돼지와 '찰떡' 궁합"…방심위, 역술인 황당 발언 종편 제재 상정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75 1 2015.09.08
1 - 70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