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프리저 마귀사탄새끼가 크하하하하하 이 나메크 버러지들아 악마의 원기옥이다. 라고 하면서 나메크 성의 벌레부터 주민들 기를 뺐아서는 자신이 흡수함.

 

이재용 개새끼가 10조라는 자산을 가지게 하는 것에 국민연금이 크게 기여함. 개만도 못한 양아치 짓이자 사기질. 국민연금이 고갈된다고 뻥쳐서는 더 많은 돈을 더 많이 흡수하게 만드는 개지랄을 국민연금 개혁이라고 칸다.

 

정확하게 말해서 국민연금의 고갈이라는 것은 국민연금의 자산이 주식시장과 채권시장과 해외주식시장에서 청산되는 것에 불과한데도 사기질을 치는 것이다. 그러한 조까튼 사기꾼 개새끼덜이 국짐당과 양당 엘리트 개새끼덜인 것이다.

국민연금의 기금이 고갈되면 그 때부터는 관수관급제로 국민연금의 예비금은 단기 자산 시장에서 이자소득을 거두고 국고보조를 받으면 그 뿐이다. 국민연금을 올려서는 자산고갈 시점을 7년을 더 벌었다는 야그는 삼전주식 주가가치를 7년 더 지지하게 되었다는 말인 것이다. 개만도 못한 기만질을 필요로 포장한 개새끼덜이 현행 한국 정치권 개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8 0 2015.09.21
28325 보수와 진보에 대한 정리. 7 new 헬리퍼스 1064 2 2015.09.01
28324 [공유] 헬조선의 엄격진지근엄한 지조높은 법률.jpg 5 new blazing 1117 6 2015.09.01
28323 보수와 진보에 대한 태도 3 new 헬리퍼스 1313 2 2015.09.01
28322 이번 9월 헬조선의 기념비적 원년으로 기록될것이다. 2 new 도시락 1056 3 2015.09.01
28321 보수도 믿지말고 진보도 믿지마라.. 11 new 도시락 1095 5 2015.09.01
28320 [교양] 알아야 내가 왜 노예인지 깨닫는다- 왜 가난한자는 보수화되는가... 2 new 도시락 1079 2 2015.09.01
28319 대통령은 국가의 어버이다 10 new apocalypse 1051 1 2015.09.01
28318 헬조선의 외화보유액은 충분하다고 하지만 8 new 죽창한방 1098 6 2015.09.01
28317 ' ~ . new ` 995 4 2015.09.02
28316 더 디비전의 breakdown CF 1 new blazing 1076 3 2015.09.02
28315 노예란 이런 뜻이다 1 newfile 죽창한방 1081 7 2015.09.02
28314 헬조선의 회사들은 왜 경력직을 선호 할까? 9 new 갈로우 1057 5 2015.09.02
28313 20대 초반에 탈조선 시도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포기했다 4 new 룸펜 1114 7 2015.09.02
28312 유사과학이라 판단되는건 실현하기 전에는 올리지 마시오 new 살게라스의화신 1076 3 2015.09.02
28311 선거 투표 필승 전략 new 강철왕 1195 2 2015.09.02
28310 여러분! 헬조선의 국회의원이 해냈습니다! 6 new 므키타리안 1076 2 2015.09.02
28309 헬조선의 노예는 태어날 때부터 바로 2 newfile 죽창한방 1123 3 2015.09.02
28308 20대 투표율때매 선거에서 진게 절대 아니다...응? 3 new 도시락 1150 2 2015.09.02
28307 헬조선 최악의 학교폭력 사건 best 4 new 허경영 1070 4 2015.09.02
28306 헬조선의 흔한 초딩... 7 new 허경영 1073 4 2015.09.02
1 - 64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