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4.05.04
조회 수 919
추천 수 0
댓글 0








왜냐하면 돈과 힘이 있는 지도자 외에는 대다수가 빈곤층이라서(아무리 여성에 대한 규제를 풀고 변화를 시도해도 여전히 해결방안이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부권제 사회에서는 돈과 힘을 독점한 소수의 권력이 여자를 많이 소유하고 모든것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반면 부자가 아닌 대다수의 사람들은 도태된다

 

그러므로 진짜 부권제 국가는 사우디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7 0 2015.09.21
진정한 부권제 국가는 사우디 new 노인 919 0 2024.05.04
1384 국민연금이라는 씹버러지는 초부자 개새끼덜의 판인 주식시장에 원기옥을 몰아주려는 개수작일 뿐이다. new John 839 1 2024.05.04
1383 이번 연금개혁안보면 그냥 애낳지 말라는거임 ㅋㅋ new 킹석열 818 0 2024.05.04
1382 상용차 수입시장도 이제 중국트럭이 차지 중. 현기차 버러지는 중공에 매각해야 됨. 1 newfile John 1148 0 2024.05.04
1381 오늘도 멸망국가 일본의 씹보지년들. newfile John 983 0 2024.05.04
1380 김건희는 줄리는 아님. 1 newfile John 1213 0 2024.05.04
1379 요즘 한국 군대. newfile John 640 0 2024.05.04
1378 헬조선은 역사상 징병제가 아니었던적이 없어서 new 킹석열 733 0 2024.05.05
1377 줄리문제는 3 new 킹석열 1189 0 2024.05.05
1376 라인문제도 줄리문제도 거기다 채권문제도 2 new 킹석열 1151 0 2024.05.05
1375 윤석열 '탄핵하려면 해라' new 킹석열 916 0 2024.05.05
1374 고환율 정책이 죄다 친일파들의 정책이지. new John 1117 0 2024.05.05
1373 본좌는 일본이 한국을 노골적으로 노리고 있다고 경고해왔음. new John 854 0 2024.05.05
1372 일본을 정복하면 오사카와 도쿄에 핵을 쳐 박아야 한다. new John 896 0 2024.05.05
1371 결국 최악의 시나리오는 new 킹석열 902 0 2024.05.05
1370 그리고 트럼프가 밑밥깔았잖음 new 킹석열 904 0 2024.05.05
1369 일본에서는 듣보잡 도시인 고지시에도 게임회사 사무직 일자리가 있지만 1 new 노인 1143 0 2024.05.05
1368 중소기업 육성정책보다는 new 노인 938 0 2024.05.05
1367 미국 과두정 "최후의 1달러까지 찍어낸다." new John 1163 0 2024.05.06
1366 미제 유도무기, 러시아 전자전에 무력화! new John 1165 0 2024.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