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4.05.04
조회 수 1114
추천 수 0
댓글 2








대부분 인맥빨 돈빨이지 ..

 

노벨상이 헬조선에서 왜 안나오는지 이유도 같은거임. 자기능력조차도 다양성조차도 철저히 무시되기에

 

 






  • 노인
    24.05.04
    사실 인맥빨, 돈빨은 어느 나라 가든 다 있지만
    한국은 이와 달리 프리랜서 인프라가 부실하고 노동자 처우가 개판이다
  • John
    24.05.04

    핵심 연구직으로 창업멤버로 들어가도 전환사채 써서는 회사 빚쟁이로 맹글고 창업멤버들 통수 친 뒤에 핵심기획상품이랑 특허 따위나 빼돌려서는 대기업에 팔아 쳐 먹는 빌런짓이 쌉가능. 노벨사기상은 한국인이 맡아놨다고 보지만. 사기꾼 마귀소굴인 강남과 대구에 핵을 쳐 박으면 나아질지도.

    한글과 컴퓨터 씨발 것들만 봐도 다 사이즈 나오는거. 본디는 MS에 아래하한글 팔아먹으려고 했지 씨발 것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7 0 2015.09.21
28202 한국인들은 어째서 영어를 못하는 것인가 12 new Delingsvald 1186 2 2015.09.08
28201 OECD "헬조선 정규직, 회원국 평균보다 해고 쉬워"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71 3 2015.09.08
28200 탈조선에 관하여 3 newfile 짱재혁이 1185 2 2015.09.08
28199 정식 국호를 헬조선(혹은 헬조센)으로! new 헬조선노답 967 2 2015.09.08
28198 힘대신 상호작용이란 용어가 더 좋은 용어 new 살게라스의화신 1098 0 2015.09.08
28197 한국 교수들이 조별과제 선호하는 이유!!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817 7 2015.09.08
28196 이 나라 꼰대나 기업재벌, 정치인들은 이기적인 이들이 아니다 15 new 살게라스의화신 1146 5 2015.09.08
28195 석사출신 정교수와 미명문대 박사 시간강사 4 new 산트 1119 2 2015.09.08
28194 헬조센에서 태어났을때 대처방법 1 new 또옹옹송 1131 2 2015.09.08
28193 조선, 게으름과 거품 3 newfile 탈출하자 1111 5 2015.09.08
28192 헬조선 꼰대들이 자살을 못하게 하는 이유 4 new 시모다테 1073 7 2015.09.08
28191 한국을 그렇게 사랑하시는 분들이 1 new Minson 1114 3 2015.09.09
28190 개인적으로 일본 중국 한국에서는 도망가야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5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11 1 2015.09.09
28189 헬조선의 일등공신이 누군지 아나? 3 new 싸다코 1008 5 2015.09.09
28188 헬 조선에서 정부에 개긴 기업인의 말로 1 new 탈조선진행중 1002 4 2015.09.09
28187 탈핵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려할 때다. 4 new 염락제 1097 2 2015.09.09
28186 오늘자 헬조선 뉴스 1 new 짱재혁이 1189 1 2015.09.09
28185 금모으기 운동 1 new 헬조선탈조선 1401 4 2015.09.09
28184 "탈북민, 北서 살 때 상대적 생활수준 높았다고 인식"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02 1 2015.09.09
28183 OECD 경기선행지수 완만한 하강…헐조선 3개월째 하락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20 1 2015.09.09
1 - 71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