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4.05.04
조회 수 877
추천 수 0
댓글 0








 

 

1. 일자리가 한정되어 있어서

한국에서는 대기업-공기업에 들어가지 않으면 낙오자가 된다.

이런식으로 일자리가 한정되어 있는 것은 재벌 중심이라 재벌 외에는 규제가 상당해 다양한 일자리가 생기지 못하고 있다 

 

2. 시험만능주의

한국에서는 대입도 그렇고 취업 시장에서도 시험을 통한 방식이라 문제다

그래서 노력하면 다 되는 줄 착각한다 

 

3. 프리랜서, 자기개발 인프라의 부실

한국에서는 아무리 사교육 시장이 많아도 정작 프리랜서들의 일자리가 부족하고 자기 개발을 통해 일자리를 얻는 인프라가 부실하다

 

 

4. 최악의 처우를 받는 일자리가 너무 많아서

경력직에게 너무 터무니 없게 적은 임금을 요구하는 일자리, 단순하게 보이는 잡무인데도 불구하고 공장 생산직 외에는 신입에게는 장벽이 너무 높은 일자리가 너무 많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5 0 2015.09.21
28342 보수와 진보에 대한 정리. 7 new 헬리퍼스 1066 2 2015.09.01
28341 [공유] 헬조선의 엄격진지근엄한 지조높은 법률.jpg 5 new blazing 1122 6 2015.09.01
28340 보수와 진보에 대한 태도 3 new 헬리퍼스 1313 2 2015.09.01
28339 이번 9월 헬조선의 기념비적 원년으로 기록될것이다. 2 new 도시락 1063 3 2015.09.01
28338 보수도 믿지말고 진보도 믿지마라.. 11 new 도시락 1097 5 2015.09.01
28337 [교양] 알아야 내가 왜 노예인지 깨닫는다- 왜 가난한자는 보수화되는가... 2 new 도시락 1083 2 2015.09.01
28336 대통령은 국가의 어버이다 10 new apocalypse 1053 1 2015.09.01
28335 헬조선의 외화보유액은 충분하다고 하지만 8 new 죽창한방 1099 6 2015.09.01
28334 ' ~ . new ` 997 4 2015.09.02
28333 더 디비전의 breakdown CF 1 new blazing 1079 3 2015.09.02
28332 노예란 이런 뜻이다 1 newfile 죽창한방 1084 7 2015.09.02
28331 헬조선의 회사들은 왜 경력직을 선호 할까? 9 new 갈로우 1061 5 2015.09.02
28330 20대 초반에 탈조선 시도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포기했다 4 new 룸펜 1118 7 2015.09.02
28329 유사과학이라 판단되는건 실현하기 전에는 올리지 마시오 new 살게라스의화신 1077 3 2015.09.02
28328 선거 투표 필승 전략 new 강철왕 1195 2 2015.09.02
28327 여러분! 헬조선의 국회의원이 해냈습니다! 6 new 므키타리안 1079 2 2015.09.02
28326 헬조선의 노예는 태어날 때부터 바로 2 newfile 죽창한방 1128 3 2015.09.02
28325 20대 투표율때매 선거에서 진게 절대 아니다...응? 3 new 도시락 1151 2 2015.09.02
28324 헬조선 최악의 학교폭력 사건 best 4 new 허경영 1074 4 2015.09.02
28323 헬조선의 흔한 초딩... 7 new 허경영 1075 4 2015.09.02
1 - 64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