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짐숭센 새끼덜 그냥 조까고 돈이나 찍어낼 뿌~운.

 

미국이 자랑하는 그 모든 것은 실제로는 미국 오리진은 별로 없는 편이라고도 칸다. 항공모함은 일본이 발전시켰고, 제공권을 장악하는 전쟁양식은 나치 독일이 발전시켰던 것이다. 땅크는 나치 독일과 소련이 발전시켰던 무기체계이고, 탄도탄과 제트전투기도 나치 독일꺼 후려온 것.

 

기실 미국이 개발한 것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맨하탄 프로젝트와 핵무기인데 정작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이후에 써 본 적이 없다는거. 소련이 SAM 미사일을 개발해서는 그 모든 항공전력들을 제어할 수 있게 되어서 더 이상 미국의 막강한 공군력도 무소용이라고도 칸다. 그래서 튀르키예의 에르도안이 러시아의 S-400을 도입하고, F-35는 날려버렸던 것이다.

 

조까고 사대주의적인 한국의 언론은 절대로 말하지 않는 사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6 0 2015.09.21
28338 보수와 진보에 대한 정리. 7 new 헬리퍼스 1064 2 2015.09.01
28337 [공유] 헬조선의 엄격진지근엄한 지조높은 법률.jpg 5 new blazing 1121 6 2015.09.01
28336 보수와 진보에 대한 태도 3 new 헬리퍼스 1313 2 2015.09.01
28335 이번 9월 헬조선의 기념비적 원년으로 기록될것이다. 2 new 도시락 1062 3 2015.09.01
28334 보수도 믿지말고 진보도 믿지마라.. 11 new 도시락 1096 5 2015.09.01
28333 [교양] 알아야 내가 왜 노예인지 깨닫는다- 왜 가난한자는 보수화되는가... 2 new 도시락 1083 2 2015.09.01
28332 대통령은 국가의 어버이다 10 new apocalypse 1053 1 2015.09.01
28331 헬조선의 외화보유액은 충분하다고 하지만 8 new 죽창한방 1098 6 2015.09.01
28330 ' ~ . new ` 997 4 2015.09.02
28329 더 디비전의 breakdown CF 1 new blazing 1077 3 2015.09.02
28328 노예란 이런 뜻이다 1 newfile 죽창한방 1084 7 2015.09.02
28327 헬조선의 회사들은 왜 경력직을 선호 할까? 9 new 갈로우 1057 5 2015.09.02
28326 20대 초반에 탈조선 시도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포기했다 4 new 룸펜 1116 7 2015.09.02
28325 유사과학이라 판단되는건 실현하기 전에는 올리지 마시오 new 살게라스의화신 1077 3 2015.09.02
28324 선거 투표 필승 전략 new 강철왕 1195 2 2015.09.02
28323 여러분! 헬조선의 국회의원이 해냈습니다! 6 new 므키타리안 1078 2 2015.09.02
28322 헬조선의 노예는 태어날 때부터 바로 2 newfile 죽창한방 1127 3 2015.09.02
28321 20대 투표율때매 선거에서 진게 절대 아니다...응? 3 new 도시락 1151 2 2015.09.02
28320 헬조선 최악의 학교폭력 사건 best 4 new 허경영 1073 4 2015.09.02
28319 헬조선의 흔한 초딩... 7 new 허경영 1074 4 2015.09.02
1 - 64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