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하청의 하청이 만연하다 보니까 프리랜서를 포함한 일자리가 다양화될 일이 없고 하나의 업계와 연관된 노동 강도가 낮은 아주 간단한 제 1차 일자리, 2차 일자리, 3차 일자리가 생겨나지 않아 효율성이 떨어진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한국 기업들은 비효율적인 하청의 하청 일자리를 없애지 않고 있다
워낙 하청의 하청이 만연하다 보니까 프리랜서를 포함한 일자리가 다양화될 일이 없고 하나의 업계와 연관된 노동 강도가 낮은 아주 간단한 제 1차 일자리, 2차 일자리, 3차 일자리가 생겨나지 않아 효율성이 떨어진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한국 기업들은 비효율적인 하청의 하청 일자리를 없애지 않고 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854 | 0 | 2015.09.21 |
| 28190 |
한국인들은 어째서 영어를 못하는 것인가
12 |
Delingsvald | 1182 | 2 | 2015.09.08 |
| 28189 |
OECD "헬조선 정규직, 회원국 평균보다 해고 쉬워"
3 |
민족주의진짜싫다 | 1062 | 3 | 2015.09.08 |
| 28188 |
탈조선에 관하여
3 |
짱재혁이 | 1179 | 2 | 2015.09.08 |
| 28187 |
정식 국호를 헬조선(혹은 헬조센)으로!
|
헬조선노답 | 965 | 2 | 2015.09.08 |
| 28186 |
힘대신 상호작용이란 용어가 더 좋은 용어
|
살게라스의화신 | 1093 | 0 | 2015.09.08 |
| 28185 |
한국 교수들이 조별과제 선호하는 이유!!
7 |
진정한애국이란 | 1815 | 7 | 2015.09.08 |
| 28184 |
이 나라 꼰대나 기업재벌, 정치인들은 이기적인 이들이 아니다
15 |
살게라스의화신 | 1145 | 5 | 2015.09.08 |
| 28183 |
석사출신 정교수와 미명문대 박사 시간강사
4 |
산트 | 1115 | 2 | 2015.09.08 |
| 28182 |
헬조센에서 태어났을때 대처방법
1 |
또옹옹송 | 1131 | 2 | 2015.09.08 |
| 28181 |
조선, 게으름과 거품
3 |
탈출하자 | 1104 | 5 | 2015.09.08 |
| 28180 |
헬조선 꼰대들이 자살을 못하게 하는 이유
4 |
시모다테 | 1070 | 7 | 2015.09.08 |
| 28179 |
한국을 그렇게 사랑하시는 분들이
1 |
Minson | 1112 | 3 | 2015.09.09 |
| 28178 |
개인적으로 일본 중국 한국에서는 도망가야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5 |
안광에지배를철하다 | 1107 | 1 | 2015.09.09 |
| 28177 |
헬조선의 일등공신이 누군지 아나?
3 |
싸다코 | 1000 | 5 | 2015.09.09 |
| 28176 |
헬 조선에서 정부에 개긴 기업인의 말로
1 |
탈조선진행중 | 996 | 4 | 2015.09.09 |
| 28175 |
탈핵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려할 때다.
4 |
염락제 | 1089 | 2 | 2015.09.09 |
| 28174 |
오늘자 헬조선 뉴스
1 |
짱재혁이 | 1186 | 1 | 2015.09.09 |
| 28173 |
금모으기 운동
1 |
헬조선탈조선 | 1397 | 4 | 2015.09.09 |
| 28172 |
"탈북민, 北서 살 때 상대적 생활수준 높았다고 인식"
4 |
민족주의진짜싫다 | 1096 | 1 | 2015.09.09 |
| 28171 |
OECD 경기선행지수 완만한 하강…헐조선 3개월째 하락
1 |
민족주의진짜싫다 | 1216 | 1 | 2015.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