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4.30
조회 수 1198
추천 수 0
댓글 2








어차피 2040년쯤에 국가멸망으로 무너질 것이므로. 지금은 쪼까 타이밍이 거시기한데 2030년에 30년납으로 지르면 10년만 돈 내면 내꺼됨. 2040년에 김주애가 여왕이 될 것이므로. 멸망 베팅에 올인하면 나쁘지 않음. 실제로는 1/3만 돈 갚고 꺼~억할 수 있다. 주담대 계약을 잘 해서는 닥치고 뒤에 많이 내는 것으로 바꿀 수 있으면 더욱 할만함.

 

2030년에 50년납으로 지르면 효율 더 오름. 데헷. 이자, 원금 1/5만 갚고 다 내꺼됨.

 

북한이 내려와서 남헬쥬신 금융권 다 해체하고는 부채탕감 해주면 헬쥬신의 잠재성장률이 떡상하면서 북한국까지 동반으로다가 6만불 쌉가능해짐. 북한이 결국 선진국이 될 것이다. 종북은 저주가 아니라 축복인 것이다. 






  • 헬조선 노예
    24.04.30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세마
    24.04.30
    그런데 김주애가 정박아라는 썰이 몹시 파다하다.

    설령 그렇지 않더라도 남성우월주의 그득한 북한 권력 상부에서 차마 여왕 따위를 받아들이겠냐? 그 문명개화된 일본도 감히 못하는 짓인데. 따라서 북한의 김씨 정권 역시 앗사리 군부쿠데타로 망함.


    어쩌면 미국이 북한에게 협상하려고 접근하는게, 쿠데타의 발단이 될수도. 미국이 통수를 치거나, 아니면 미국의 접근을 두려워한 중공이 선제적으로 쿠데타를 사주하거나...


    아뭏든 쿠데타에 중공이 잘못 개입했다간, 북한은 물론이고 남한까지 내전에 휘말리게 될 가능성이 큼. 미얀마가 그랬듯이 말이지.


    이쪽 먼저, 윤항문이 탄핵시켜버려 빨리 정권 교체하고 급선무로 러시아하고 관계개선을 추구해야 한다고 본다. "신고전적 현실주의 국제정치학" 이론에 따르면, 어차피 미국도 친러파 트럼프가 재집권하면 판도가 우예 바뀔지 모르니까. 아무래도 미국 입장에서 자기 가장 큰 경쟁상대인 중공을 제압하려면, 러시아라도 일단 같은 편으로 끌여들이는쪽이 훨씬 싸게 먹히지. 또 트럼프는 미국 내부의 "딮스테이트"와의 전쟁을 감행하기 위해서라도, 서구 딮스테이트에 적대적인 러시아와의 연대가 필요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81 0 2015.09.21
28182 헬조선, 외국인에 '차가운 땅'…인종차별 성향 있다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2 4 2015.09.09
28181 나랏빚 첫 40%대, 돈 푸는 경기부양 한계 왔다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1 2 2015.09.09
28180 천조국의 비참한 직장인노예 3 new 헬조선탈조선 1054 6 2015.09.09
28179 '애국페이' 강요하는 軍…예비군 1인당 1만원 쓰고 훈련한다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1 5 2015.09.09
28178 한국에서 보기 힘든 부러웠던 외국 문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55 4 2015.09.09
28177 싸스가, 현대차가 헬조센을 리드한다~ 5 new 히로토 1059 3 2015.09.09
28176 진정한 하류인생은? 2 new 탈조선은생존 1110 5 2015.09.09
28175 헬조센 조직사회에서 상류층인생으로 가는법 9 new 대한망국조센 1125 6 2015.09.09
28174 왜 헬조센인은 노예로살수밖에없는가. 2 new 탈조선은생존 1105 4 2015.09.09
28173 완전히 세뇌할 노오오력이 부족한거보니까 꼰대들도 분발해야겠다 ㅉㅉㅉ 5 new shittygooks 1125 6 2015.09.09
28172 조선의 장인 8 new shittygooks 1129 4 2015.09.09
28171 일본없으면 간장도 제대로 못만드는 조선인종놈들은 6 new shittygooks 1211 5 2015.09.09
28170 한국어하고 일본어가 아무런 상관도 없는 이유 13 new Delingsvald 1043 2 2015.09.09
28169 ㅋㅋ 정수에서도 발암물질 검출 5 new 짱재혁이 1149 2 2015.09.09
28168 사마천의 사기 4 new 열심히발버둥 1150 5 2015.09.09
28167 돈있어도 헬조센에서 사는것은 별로다 9 new shittygooks 1086 2 2015.09.09
28166 송아지 24마리 팔아 졸업하니 백수…‘헬조선’의 대학생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89 3 2015.09.09
28165 헬조선 판사는 음주운전해도 무혐의ㅋㅋ 3 new 잭잭 1324 5 2015.09.09
28164 헬조선 평균임금 팩트 체크! 4 new 잭잭 1080 7 2015.09.09
28163 헬조선 내분 4 new 심영의짜씩 1197 6 2015.09.09
1 - 72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