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4.30
조회 수 1195
추천 수 0
댓글 2








어차피 2040년쯤에 국가멸망으로 무너질 것이므로. 지금은 쪼까 타이밍이 거시기한데 2030년에 30년납으로 지르면 10년만 돈 내면 내꺼됨. 2040년에 김주애가 여왕이 될 것이므로. 멸망 베팅에 올인하면 나쁘지 않음. 실제로는 1/3만 돈 갚고 꺼~억할 수 있다. 주담대 계약을 잘 해서는 닥치고 뒤에 많이 내는 것으로 바꿀 수 있으면 더욱 할만함.

 

2030년에 50년납으로 지르면 효율 더 오름. 데헷. 이자, 원금 1/5만 갚고 다 내꺼됨.

 

북한이 내려와서 남헬쥬신 금융권 다 해체하고는 부채탕감 해주면 헬쥬신의 잠재성장률이 떡상하면서 북한국까지 동반으로다가 6만불 쌉가능해짐. 북한이 결국 선진국이 될 것이다. 종북은 저주가 아니라 축복인 것이다. 






  • 헬조선 노예
    24.04.30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세마
    24.04.30
    그런데 김주애가 정박아라는 썰이 몹시 파다하다.

    설령 그렇지 않더라도 남성우월주의 그득한 북한 권력 상부에서 차마 여왕 따위를 받아들이겠냐? 그 문명개화된 일본도 감히 못하는 짓인데. 따라서 북한의 김씨 정권 역시 앗사리 군부쿠데타로 망함.


    어쩌면 미국이 북한에게 협상하려고 접근하는게, 쿠데타의 발단이 될수도. 미국이 통수를 치거나, 아니면 미국의 접근을 두려워한 중공이 선제적으로 쿠데타를 사주하거나...


    아뭏든 쿠데타에 중공이 잘못 개입했다간, 북한은 물론이고 남한까지 내전에 휘말리게 될 가능성이 큼. 미얀마가 그랬듯이 말이지.


    이쪽 먼저, 윤항문이 탄핵시켜버려 빨리 정권 교체하고 급선무로 러시아하고 관계개선을 추구해야 한다고 본다. "신고전적 현실주의 국제정치학" 이론에 따르면, 어차피 미국도 친러파 트럼프가 재집권하면 판도가 우예 바뀔지 모르니까. 아무래도 미국 입장에서 자기 가장 큰 경쟁상대인 중공을 제압하려면, 러시아라도 일단 같은 편으로 끌여들이는쪽이 훨씬 싸게 먹히지. 또 트럼프는 미국 내부의 "딮스테이트"와의 전쟁을 감행하기 위해서라도, 서구 딮스테이트에 적대적인 러시아와의 연대가 필요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4 0 2015.09.21
28182 한국인들은 어째서 영어를 못하는 것인가 12 new Delingsvald 1182 2 2015.09.08
28181 OECD "헬조선 정규직, 회원국 평균보다 해고 쉬워"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60 3 2015.09.08
28180 탈조선에 관하여 3 newfile 짱재혁이 1177 2 2015.09.08
28179 정식 국호를 헬조선(혹은 헬조센)으로! new 헬조선노답 965 2 2015.09.08
28178 힘대신 상호작용이란 용어가 더 좋은 용어 new 살게라스의화신 1093 0 2015.09.08
28177 한국 교수들이 조별과제 선호하는 이유!!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815 7 2015.09.08
28176 이 나라 꼰대나 기업재벌, 정치인들은 이기적인 이들이 아니다 15 new 살게라스의화신 1144 5 2015.09.08
28175 석사출신 정교수와 미명문대 박사 시간강사 4 new 산트 1114 2 2015.09.08
28174 헬조센에서 태어났을때 대처방법 1 new 또옹옹송 1130 2 2015.09.08
28173 조선, 게으름과 거품 3 newfile 탈출하자 1104 5 2015.09.08
28172 헬조선 꼰대들이 자살을 못하게 하는 이유 4 new 시모다테 1070 7 2015.09.08
28171 한국을 그렇게 사랑하시는 분들이 1 new Minson 1112 3 2015.09.09
28170 개인적으로 일본 중국 한국에서는 도망가야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5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04 1 2015.09.09
28169 헬조선의 일등공신이 누군지 아나? 3 new 싸다코 999 5 2015.09.09
28168 헬 조선에서 정부에 개긴 기업인의 말로 1 new 탈조선진행중 996 4 2015.09.09
28167 탈핵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려할 때다. 4 new 염락제 1088 2 2015.09.09
28166 오늘자 헬조선 뉴스 1 new 짱재혁이 1185 1 2015.09.09
28165 금모으기 운동 1 new 헬조선탈조선 1395 4 2015.09.09
28164 "탈북민, 北서 살 때 상대적 생활수준 높았다고 인식"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94 1 2015.09.09
28163 OECD 경기선행지수 완만한 하강…헐조선 3개월째 하락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15 1 2015.09.09
1 - 71 - 1480